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마스카포네 피자 시식 후기] 눈 내리는 날엔 마스카포네 피자와 함께

눈 내리는 날엔, 도미노 마스카포네 피자와 함께♡



2013년 겨울,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도미노에서 또 새로운 피자가 출시되었어요. 늘 끊임없이 새로운 맛을 만들어내는 도미노피자 개발팀은 정말 아이디어뱅크라는 생각이 드네요. 요리에 대한 상상력이 넘치는 도미노 R&D팀! 한 번 만나뵙고 싶어요. 궁금궁금 ^- ^ 자자, 기대하시라 도미노피자 신제품! 특히 솔로님들 주목하세요~~~ 추운 겨울을 따스하게 감싸줄 마스카포네 피자! 옆구리가 허전하신 분들은 꼭 하나씩 챙겨 드셔야 할 듯? 연인이 아닌 피자가 따뜻하게 감싸줄 거예요. (메롱^ㅠ^) 자 그럼, 길고 긴 우리의 겨울을 살살 녹여줄 마스카포네 피자 시식 후기 들려드릴게요!

 

 

 

 

> 시 식 제 품 : 마스카포네 피자

 

> 작   성   자 : 모모둥이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allcllrp

 

 

 

 

 


우리집 초인종이 울렸다! 도미노피자 도착 ♪ ♩ 야호!

 

 

 

때마침 집에 놀러온 조카와 함께 냠냠 맛있게 나눠 먹었는데요. ^^ 입안 가득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비프를 감싸 안은 치킨 발로틴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랍니다. 자, 그럼 모모둥이가 토핑 하나, 하나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두둥, 도미노 마스카포네 피자 개봉 박두! 박스를 열자마자 은은하게 풍기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이 크림치즈는 주로 티라미수에 이용되는 깊은 맛의 고급 크림치즈인데요. 이름은 생소하지만, 티라미수 하면 딱 떠오르는 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피자에 사용되다니! 반가우면서도 새로웠어요.

 

 

 

마스카포네 피자를 감싸고 있는 풍부한 토핑들! 홍파프리카, 레드어니언, 특제바비큐소스, 올리브살사소스, 치킨발로틴! 그리고 쏙 숨어 보이지 않지만 피자의 핵심,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까지~! 역시 도미노피자 답게 토핑이 가득가득! 치즈도 듬뿍, 토핑도 듬뿍, 이래서 모모둥이는 여러 피자 중에 도미노를 가장 러브러브해요 ♡_♡

 

 

 

이제부터 모모둥이가 진짜로 토핑을 소개한다~ 홍.홍.홍 ! ^^ 자, 먼저 치킨발로틴이에요. 닭가슴살과 비프를 롤처럼 돌돌 말아서 익힌 다음 갈릭파마산소스를 발라 살짝 구워낸 프렌치요리인데요. 담백하면서도 쫄깃해서 울 어린 조카도 잘 먹고 부모임도 맛있게 드셨답니다.

 

 

 

그리고 홍파프리카! 아삭아삭 식감도 살려주고, 색감도 예쁘게 살려주는 토핑이라 빠지면 섭섭하죠. 건강에 좋기로 소문난 파프리카를 아낌없이 올렸네요. 역시 도미노피자! 홍.홍.홍

 

 

 

그리고 전체적인 색감 조화에 한 몫하는 또 하나의 토핑! 레드어니언이에요. 매운맛이 강하지 않아 저희 집에서는 늘 식탁에 올라오곤 하는 재료이기도 한데요. 샐러드에 주로 사용되는 고급 레드어니언을 올려 색감과 함께 식감을 다시 한번 UP 해줍니다. 

 

 

 

입안 가득~~~~살살 녹아드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그리고 다채로운 토핑과 소스들! 마스카포네 피자에는 특제바비큐소스와 올리브살사소스가 들어 가는데요. 특제바비큐소스는 토마토, 마늘, 양파, 머스터드 들을 넣어 만든 정통 바비큐소스에 허브스파이스와 과일향 등을 가미해 만든 도미노만의 특제 소스랍니다. 이 소스는 기존 정통 바비큐소스 보다 더 향긋하고 깊은 맛을 내는데요. 드셔보시면 음~ 이맛이구나 싶을 거예요. 올리브살사소스는 토마토, 다진 마늘, 양파, 고추를 넣어 만든 살사소스에 올리브, 라임즙을 가미하여 새콤달콤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소스인데요. 치즈가 많아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피자 맛을 딱 잡아주는 역할을 해요.

 

 

 

자, 기름기 없는 담백한 도우, 끝까지 맛있는 도우! 언제나 변함없는 도미노만의 장점이죠.





이제부터 모모둥이가 시식을 한다. 홍.홍.홍 ^ ^ 치즈가 쭈우욱-! 사진만 봐도 포근포근, 따뜻함이 느껴지시죠! 도우에 사르르 녹아들어 있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피자 위엔 쫄깃, 탱탱 치킨발로틴! 미미미미 미춰버리겠네 +_ +




온 가족이 둘러 앉아 한 조각씩 손에 들고 먹기도 하고, 접시에 놓고 칼질도 해가며 각자의 취향껏 도미노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를 즐기기 시작!

 

 

 

저는 우아하게(?) 잔에 콜라를 따라, 수지처럼 예쁘게 냠냠~




사르르르~ 허전한 마음을 녹여주고, 긴긴 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도미노 겨울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 한 입 베어문 순간, 마치 사랑스런 연인의 백허그를 받은 듯 두근두근 설렘을 느끼게 될 거예요. 아~~~~ 좋아요. 좋아!

 

 

 

우아하게 칼질하다 다시 피자를 손에 들고! (역시 피자는 손에 들고 먹어줘야 제맛이죵) 특제소스와 크림치즈도 찰착찰칵! 사진만 봐도 정말 입안에 풍성한 토핑이 가득가득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지 않나요? 진짜 맛은 기본, 식감도 끝내주는 마스카포네 피자랍니다.
 



정말정말 맛있어요 '- ' 엄지 척! 울 조카도 앉은 자리에서 세 조각 뚝딱!! 너, 너... 정말 맛있게 먹는구나 ^^;;;

이 겨울, 특히 눈 오는 날엔 꼬옥 드세요. 다채로운 토핑들이 입안 가득, 따스하게 감싸줄 거예요. 아앙♡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으로 할인해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2014년 1월 2일(목) 까지랍니다. 또 마스카포네 피자를 주문해 주시는 분들께는 선착순으로 2014년 도미노피자 캘린더를 드려요! 감싸면, 녹아든다~~~ 이 겨울이 가기 전에 꼭 한 번 맛보시기를 -!


* 본 제품은 도미노피자에서 제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