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도미노 NEW 패밀리팩 자세히 보기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도미노 패밀리팩 자세히 보기


이럴 때가 있죠피자 한 판만 시키자니 살짝 아쉽고 그렇다고 두 판은 좀 부담되는피자와 함께 사이드디쉬도 주문하고 싶은데 콕 집어 하나만 정하려니 자꾸 미련이 남을 때. 그럴 때 우리 이웃님들은 어떻게 하세요? 하프앤하프로 두 가지 피자 맛을 한 번에 즐기는 것도,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로 50% 할인된 가격에 사이드디쉬를 함게 주문하는 것도 좋지만, 크리지기는 이럴 때 고민없이, 도미노 패밀리팩을 초이스!한답니다. ^^  피자는 기본! 다섯 가지 사이드디쉬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피자파티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크리지기가 직접 보고 맛본 패밀리팩 시식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패밀리팩 하나로 온가족이 하나가 된 이야기, 지금부터 생생하게 들려드릴게요. 뿅♡

 

 


      :  2013 5 3() ~ 상시운영

      :   
 프리미엄 피자(마스카포네, 트위스트 쉬림프,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콰트로치즈샌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미디엄) &
                 리얼바비큐 피자, 스테디셀러 3종(포테이토,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피자 미디엄) 중 택1 


유의사항:  전화 및 인터넷주문(홈페이지/모바일웹/어플모두 가능

               패밀리팩 제품은 지정 피자 (미디엄) 및 사이드디쉬 외 다른 제품으로 변경 불가 

               제휴&쿠폰특가제품 등 여타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마스카포네 윈터 세트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 중복 이용 불가)
               하프&하프 주문 불가
               상품권 주문 불가 

 

작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되었던 도미노 패밀리팩! 어느덧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 온고잉 메뉴로 자리잡았는데요. 그거 아세요? 도미노 패밀리팩도 신제품 출시에 따라 더욱 새롭게 진화하고 있다는 사실을요^^ 기존에 프리미엄, 스테디셀러로 구성되었던 메뉴에 리얼바비큐 패밀리팩이 추가되었고, 살살 녹아드는 맛! 마스카포네 피자도 패밀리팩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여기에 얍! 얼마 전 출시된 신제품 사이드디쉬 2종까지 더해져 사이드디쉬 구성도 NEW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거^0^/ 와우! 패밀리팩 하나만 주문하면 피자와, 신제품 사이드디쉬 포함 다섯 가지 사이드디쉬를 맛볼 수 있네요.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 도미노 패밀리팩엔 온가족의 마음을 사로잡는 특별한 것이 있다! O, X? 지금 바로 확인해 보러 가실까요?

 

 


어느 휴일의 아침, 집안일 과부하로 피로가 누적돼 주방파업을 선언한 엄마와 굶주린 배를 부여잡고 어슬렁 어슬렁 하이에나처럼 집안을 돌아다니는 아빠와 동생을 발견한 크리지기-! 오늘 점심은 내가 쏜다♡ 당당히 외치고 패밀리팩을 주문합니다. 도민 패밀리팩은 배달 주문과 방문포장 주문 가격이 다르잖아요-! 고민고민하던 크리지기는 알뜰살뜰 5,000원 절약을 위해 방문포장으로 결정! 휴대폰으로 간단하게 배달 예약 주문을 완료한 뒤 운동겸 도톰한 점퍼 하나 휙 걸치고 집 앞 5분 거리에 있는 도미노피자 매장으로 달려가요. 눈누난나~♪ 설레는 맘으로 피자를 받아들고 집에 도착! 

 

 

 

날이 추워 식지 않았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거리가 가까워 무사히 도착완료! 드디어 패밀리팩이 우리집 식탁위에 뙁! 히힛 2014년 NEW 버전은 첫 주문이라 오픈 전부터 다시 두근두근♥




박스 오픈! 크리지기가 선택한 메뉴는 마스카포네 패밀리팩♡ 한눈에 보아도 꽉꽉 찬 비주얼- 사이드디쉬가 옹기종기 모여 있는 모습~~~아, 얼른 먹고 싶어요. 뿌듯해진 크리지기는 가족들을 불러 모으기 시작합니다. "피자 왔~어~요! 얼른들 나오삼 *^^*"




"잉? 피자 시킨다더니 이건 뭐야?" 패밀리팩을 처음 본 가족들의 눈이 휘둥그레 집니다. 흠흠- (그동안 이 좋은 걸 혼자만 먹었다는 생각에 괜히 미안해 지는 크리지기, 이름도 패밀리팩이거늘;;) 좀 더 자세히 볼까요? 마스카포네 피자 M 사이즈와 신제품 사이드디쉬 2종 - 베이비 핫도그, 시크릿 스틱, 도미노의 인기 사이드디쉬 크리스피 치킨텐더, 갈릭&허브 윙스! 여기에 웨지감자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참 착한 메뉴야~ 친절돋는 설명을 마치고 본격적인 시식에 들어가요.

 

 

 

바로 베이비 핫도그! 부드럽고 촉촉한 단호박 빵 속에 수제소시지가 쏘옥! 담백하면서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핫도그에요. 이 메뉴는 아빠와 동생이 킬-! 

 

 

 

엇? 이건 시크릿 스틱인데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치킨 스틱과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모짜렐라치즈 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두 가지 맛의 스틱이 섞여 있기 때문에 맛을 보기 전에는 어떤 맛인지 알 수 없는 비밀스런 재미가 있답니다. 크리지기가 하나 딱 집었는데 쫄깃쫄깃 모짜렐라치즈 스틱 당첨^^




엇, 크리지기를 따라 엄마가 맛본 스틱은 치킨 스틱이네요! 먹는 재미까지 있는 시크릿 스틱~~~ ^^ 




피자도 냠냠! 입안 가득 부드럽게 감싸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비프를 감싸 안아 풍미 가득한 치킨발로틴 ^^ 아응, 감싸면 녹아든다! 올 겨울을 강타한 달달한 카피가 절로 떠오르는 그런 맛~ 자주 먹고, 또 먹어도 언제나 으음~~~! 감탄이 절로 나오는 그런 맛이죠. 




이렇게 도미노 패밀리팩과 함께, 크리기지네 가족은 알차고 풍성하게 아점을 해결했답니다. ^0^/ 엄마도, 아빠도, 동생도! 모두모두 엄지척♡ 온가족의 마음을 사로잡은 참 예쁜 메뉴! 가족들이 맛있게 먹는 표정을 보니 크리지기의 마음도 말랑말랑~~~ 패밀리팩이니까 이렇게 종종 가족들과 함께 소박하지만 특별한 피자 파티를 즐기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스치는 하루였답니다. 도미노 패밀리팩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크리지기의 대답은 YES! 울 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도미노 패밀리팩은 배달주문과 온라인주문 가격이 다르다는 거 아시죠? 인근에 도미노피자 매장이 있다면, 방문포장 주문으로 더욱더 착한 가격에 패밀리팩을 맛보실 수 있어요. 




 자, 먼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www.dominos.co.kr) 에서 방문포장주문 클릭! 




방문포장하실 매장을 선택한 다음, 피자 메뉴 탭에서 패밀리팩을 꾹꾹 눌러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




뿅 방문포장 주문으로 31,900원에 겟! ^0^/ 마스카포네 피자 라지 사이즈 한 판 가격도 안되는 슬림한 가격으로 피자와 사이드디쉬 5종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말고 누리세요. 꼭이요~~~!

 

 

 


뿅! 이웃님들 중에는 이미 도미노 패밀리팩을 맛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신제품 사이드디쉬가 쏙쏙~~~! 2014년 NEW 패밀리팩도 만나보세요. 올해도 많이 사랑해 주실거죠?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