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마스카포네 피자 시식 후기] 백허그를 부르는 맛, 마스카포네!

연말연시, 백허그를 부르는 맛! 마스카포네 피자



이웃님들-! 도미노 마스카포네 피자 CF 보셨나요? 공유님이 수지님을 뒤에서 백허그- 하악♡ CF 뿐만 아니라, 광고 전단에서도 여심을 살살 녹이는 백허그 사진이 쏘옥 들어가 있는데요. 왠지 정말 좋아하는 듯, 상기된 수지님의 얼굴-! 아 진심 부럽습니다. 그런데 왜 피자 광고에 백허그냐-! 바로바로 이번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의 컨셉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포근하게 감싸줄 피자' 이기 때문인데요. 올겨울엔, 감싸면 녹아든다! 꺄♡ 정말 "입 안에서 살살 녹아드는 맛!" 아아 백마디 말로도 부족해요. 일단 한 번 잡숴봐요! >_ < 먼저 제가 직접 맛보고 경험한 시식 후기, 전해 드릴게요!

 

  

 

    > 시 식 제 품 : 마스카포네 피자

 

      > 작   성   자 : 에린

 
 
     > 블   로   그 :  http://whitemagic58.blog.me

 

 

 


 


 늘 그렇듯! 따끈따끈- 출시되자마자 바로 맛보게 된 도미노피자. 둑흔둑흔, 신제품은 박스 오픈 전이 가장 기대되죠! 




촤라락! 박스 오픈-! 역시 한 눈에 보아도 푸짐~한 비주얼. 배달되어 오는 길, 뭉개지지 않고 포슬포슬 살포시 올려 있는 하얀~~선들이 바로 눈에 띄었는데요. 포테이토 피자의 마요네즈를 떠올리며 잉? 이것도 마요네즈인가? 생각하셨다면 땡! 요건 바로 허브크림치즈무스랍니다. 꺄꺄-! 이름이 마스카포네 피자라고 해서 요 위에 뿌려진 것도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인 줄 알았더니 아니었어요. 그렇다면 마스카포네 치즈는 어디 있을까? 그 미스테리를 뒤에서 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




마스카포네 피자는 오리지널, 나폴리, 씬 이렇게 3종류의 도우로 주문 가능한데요. 사진으로 보이는 제품은 오리지널 도우 라지사이즈 랍니다. 마스카포네 피자의 특징을 살펴 볼까요?




피자 위에 지그재그로 올려진 하얀 허브크림치즈무스가 마치 눈이 내려 앉은 지붕을 떠올리게 하고요. 이렇게 스푼으로 콕 떠서 맛보니 아아앙 부드러워, 부드러워! +_ +




동글동글 피자 위에 올라가 있는 요 토핑들은 치킨발로틴인데요. 닭가슴살과 비프를 롤처럼 돌돌말아 익힌 후 갈릭 파마산 소스를 발라 살짝 구워낸 프렌치 요리라고 해요.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 실제로 먹어보니 정말 육즙이 그대로 살아 있어 씹을 때마다 맛깔스럽긔! 신기방기!




두툼한 치즈를 들어 올려 보니 도우 위에 사르르르 녹아 들어 있던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를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는 이탈리아 북부 지방에서 유래된 풍부한 맛의 크림치즈로 주로 티라미수 케이크에 이용되는 깊고 풍부한 맛의 치즈랍니다. 올리브살사소스, 특제바비큐소스까지~ 마스카포네 피자의 맛을 더욱 UP해주는 도미노피자만의 특제 소스들도 보이네요.


올리브살사소스는 토마토, 다진마늘, 양파, 고추를 넣어 만든 살사소스에 올리브, 라임즙을 가미해 새콤달콤 감칠맛에 산뜻한 맛까지 즐길 수 있는 특제소스이고요. 특제바비큐소스는 토마토, 마늘, 양파, 머스터드 등을 넣어 만든 정통 바비큐 소스에 허브스파티스와 과일향 등을 가미해 더욱 향긋하고 깊은 맛을 내는 특제소스랍니다. 여기에 깨알같이 레드어니언이 숑숑 올려져 있어 아삭아삭한 식감! 맵지 않고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어요.




뒤집어보면, 기름기가 쏙- 빠져 담백한 도우를 확인할 수 있어요. 손으로 들고 먹어도 손에 기름기가 묻지 않아 끝까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도미노피자! '- '

 

 


눈에 보이지 않지만 살살 녹아내리는 맛의 주인공 '- ' 마스카포네 피자를 찾아서~~~! 한 조각 분리해 보니 듬뿍 들어 있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를 확인하실 수 있었는데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 사랑할만한 바로 그 맛! 다른 피자보다 모짜렐라 치즈도 듬뿍 올려져 있고, 도우 위에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사르르 녹아들어 있고, 맨 위엔 허브크림치즈무스까지~~~꺄! 치즈치즈치~즈로 무장했지만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라니, 정말 신통방통한 피자에요.

 

 


동글동글, 치킨발로틴이 한조각에 두 개씩 숑숑! 쫄깃쫄깃 식감이 살아있는데요. 이렇게 듬뿍 올려져 있는데됴 짜지 않고 담백한 맛이 또 하나의 특징이죠!




입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비프를 감싸안아 풍미 가득한 치킨발로틴이 한입에 쏘옥~~~~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콜라와 갈릭디핑 소스까지 곁들여 함께 먹으면 더 맛있지요 :)




치즈가 핵심인 피자라 너무 느끼하지는 않을까 생각했지만, 새콤달콤 올리브살사소스와 특제바비큐소스, 홍피망, 레드어니언이 상큼하게 맛을 잡아주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고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낸답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다 연말이다해서 파티며 모임도 많을텐데요. 연말연시 파티요리로도 딱 좋은 마스카포네 피자! 연말 파티땐 와인 또는 맥주 한 잔과 함께해도 참 좋을 듯! 추천추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이드디쉬 반값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중이네요. (2014년 1월 2일까지) 마스카포네 피자와 함께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사이드디쉬도 함께 겟! 해보셔요. '- '!





더불어 마스카포네 피자 주문 시 월별 할인, 사이드디쉬 할인 등 혜택이 가득한 2014년 캘린더도 선착순으로 증정중이니 꼭 챙겨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 제품은 도미노피자에서 제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