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마스카포네 피자 시식 후기] 추운 겨울, 감싸면 녹아든다♡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도미노 마스카포네 피자!


도미노피자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추운 겨울과 잘 어울리는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를 출시했어요. 눈처럼 새하얀 마스카포네 치즈가 피자 도우 위에 사르르르 녹아들어 입안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새로운 맛의 피자인데요. 마치 도우 위에 눈이 내려 녹아드는 듯한 비주얼도 그렇고, 도우와 토핑 사이를 꼬옥 감싸안는 살살 녹는 그 맛까지-! 차가운 이 겨울과 정말 잘 어울리는 피자! 지금부터 그 시식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앗, 조심하세요! 녹아 없어져 버릴 지도 모르니까요. ^^;;

 

 

 



     > 시 식 제 품 : 마스카포네 피자    

     > 작   성   자 : 보니

     > 블   로   그 :  http://www.theboni.blog.me/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는 CF 속 공유와 수지의 달달한 백허그를 닮아있는데요. 부드럽고 풍부한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쫄깃하고 담백한 치킨발로틴이 서로를 꼬옥 감싸안아 전에 없던 새로운 맛이 탄생되었답니다.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는 이탈리아 북부 지방에서 유래된 풍부한 맛의 크림치즈로 티라미수 케이크에 활용되는 깊은 맛의 크림치즈랍니다.

 

 

 

우유에서 분리한 크림을 원료로 사용하기 때문에 섬세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요. *^^*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를 도우에 듬뿍 발랐기 때문일까요. 달콤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잉? 마스카포네 치즈가 어디갔지? 처음보는 분들은 의아해 하실 수도 있겠어요. 왜냐면, 마스카포네 치즈는 이렇게 도우속에 사르르르 그 자체로 녹아들어 하나가 되어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 토핑을 들춰봐야 뽀얀 살결을 드러내는 마스카포네! 일단 한 입 베어 문 순간, 우리의 혀끝은 바로 그 달콤한 맛을 감지하게 된답니다.! "살살 녹는다, 녹아!" ^U^/

 

 

 

쫄깃쫄깃 담백한 맛이 일품인 치킨발로틴은 닭가슴살과 비프를 롤처럼 말아 익힌 프렌치요리인데요. 동글동글 치킨발로틴이 토핑으로 올려져 있어 시각적으로도 더 풍성한 느낌이 들었어요.




갈릭파마산 소스를 발라 살짝 구워 낸 치킨발로틴! ^^ 눈으로 먼저 맛보실게요.




도미노의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에는 도미노피자만의 특제소스 두 가지가 들어있는데요! 바로 올리브살사소스와 특제바비큐소스랍니다. 올리브살사소스는 토마토, 다진 마늘, 양파, 고추를 넣어 만든 살사 소스에 올리브, 라임즙을 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특제소스이고요. 특제바비큐 소스는 정통 바비큐소스에 허브 스파이스와 과일향 등을 첨가해 만든 향긋한 특제소스에요!

 

 

 

아삭한 식감과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레드어니언과 붉은 컬러의 홍파프리카까지 조화를 이뤄 마스카포네의 풍부한 맛이 완성된답니다!

 

 

 

자, 도우 뒷면도 보실까요? 기름기 없이 담백한 모습! 사진으로도 바삭하고 담백함이 그대로 느껴지시죠?




쭈욱 늘어난 마스카포네 치즈를 보고 있으니 더욱 군침이 도는군요. 피자는 역시 따뜻할 때 먹어줘야 제맛이죠^^

 

 

 

마스카포네 피자와 피자의 짝꿍 콜라도 곁들여! ^^ 도미노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와 함께하니 두 배로 즐거운 주말이 완성되었어요. 

 

 

 

도미노피자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를 주문하시는 분들께는 2014년 캘린더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얼른 소진되기 전에 받아가세요~^^




또 1월 2일(목)까지 마스카포네 피자와 함께 주문하면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랍니다. 미식가라면 꼭 챙겨야 할 알찬 이벤트이죠. 사이드디쉬 반값! 새로운 마스카포네 피자도 맛보고 다양한 사이드디쉬도 알뜰하게 즐겨보세요! 

 

 

 

그리고 오늘부터 남은 5일동안,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팁 하나 더~ 알려드릴게요. 지난 12월 2일(월) 부터 6일(금)까지 진행되었던 글로벌 도미노 위크를 기억하시나요? 그때 미리 콩! 쿠폰 받아두셨던 분들~~~! 쿠폰 사용 기한은 12월 13일(금) 까지이니 늦기 전에 얼른 사용하세요. 꼭이요! 이렇게 맛있는 신제품을 50% 할인된 슬림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니-!  꺄아♡ 얼른 달려 가야겠죠?

 

 

본 컨텐츠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 받은 제품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