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리얼바비큐 피자 시식 후기] 캠핑바비큐의 리얼한 변신!

캠핑바비큐의 리얼한 변신!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


 

안녕하세요. 나니야에요! 도미노피자에서 가을을 맞아 신제품이 출시되었는데요. 언제쯤 나오려나 목을 빼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하필 다이어트를 결심한 딱 그날에 맞춰 출시. 흑흑-! 어쩌지 갈팡질팡 고민하는 마음은 피자 박스를 연 바로 그 순간, 눈녹듯이 사라져버리게 됐어요. 꺄! 안창살과 양송이버섯, 각종 야채까지 풍성하게 들어가 뭔가 영양소가 꽉꽉 균형잡혀 있는 느낌이 들었거든요. 자, 공개할게요. 도미노 가을 신제품! 리얼바비큐 피자~ 가을이라 캠핑 다니는 분들도 많고 캠핑 축제들도 곳곳에서 많이 열리는 이 시점! 굳이 번거롭게 캠핑장비를 챙겨 멀리 떠나지 않고도, 캠핑요리의 맛 그대로~~~ 집에서 맛볼 수 있는! 리얼~캠핑바비큐를 품고 있는 피자, 리얼바비큐 피자에요.

 

 

 

 

 
    
> 시 식 제 품 : 리얼바비큐 피자

 

    > 작   성   자 : 나니야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4086088


 

 

 

 

 


딩동댕! 언제 들어도 반가운 소리^0^/ 피자왔습니다. 꺄아 버선발로 달려가 받아 와야죠.

 

 

 


빛과 같은 속도로 오픈! 꺄아~~ 자, 보세요. 캠핑요리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요리재료들이 피자 속으로 쏘옥쏙 들어가 있어요. 양송이버섯, 홍피망, 청피방, 체다치즈, 레드어니언~~~~ 그리고 메인토핑, 도톰하고 육즙이 살아있는 호주 청정우! 안창살^^ 

 

 

 

고기 깊이 베인 숯불특유의 그윽한 맛을 담고 있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리얼바비큐가 피자 위에 아낌없이 듬뿍 올라가 있네요. 피자의 첫인상은 정말 고기고기한 피자다! 라는 것~!

 

 

 



리얼바비큐, 그 맛의 비밀~ 특제바비큐소스! 토마토, 마늘, 양패, 머스터드 등을 넣어 만든 정통 바비큐 소스에 허브스파이스와 과일향 등을 가미하여 더욱 향긋하고 깊이 있는 맛을 내는 도미노만의 특제소스랍니다. 개인적으론 고기의 육즙과 함께 느껴지는 이 달콤한 소스의 맛이 무척 좋았어요. 고기 토핑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이 특제소스는 정말 맛이 좋더라고요. 아이들도 아주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포인트! 퍼플퍼플 색감도 참 고운 레드어니언~ 맛이 강하지 않아 샐러드에 주로 사용되는 고급 어니언으로 아삭한 식감과 은은햔 향이 특징! 색깔도 이렇게 예븐 보랏빛~ 꺄아^^




치즈도 살펴 볼까요? 더욱 풍부해진 뉴질랜드산 최고급 모짜렐라 치즈와 고소하고 깊은 맛의 체다치즈가 맛을 더 풍성하게 채워주네요~ 노란 체다치즈 덕분에 전체적인 색감도 가을빛처럼 표현되고 있어요.




 

리얼바비큐 피자를 검색해 보니 수지의 광고영상이 나오더라고요. 수지가 정말정말 귀여워서 영상을 들고왔어요. ㅎㅎ 감상해 보세요. 수지가 열심히 리얼바비큐 피자를 만들고 있는데요. 그저 바라보고만 있어도 절로 미소가 번지는~~~

 

 

 

자 오래 기다리셨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식을 해볼시간~! 언제나 기름기없이 담백한 도우는 바로 좀전까지 다이어트를 결심했던 나니야에게 한줄기 빛처럼 위안이 된답니다. 

 

 

 

호주청정우, 안창살로 만든 리얼바비큐와 각종 토핑들, 치즈가 야무지게 모여 있는 한 조각! 옹기종기 이 풍성한 이 토핑들이 이 작은 조각에 모두 모여있네요. 와우~~~~ 살며시 떼어내서 접시로 가져가 보아요.

 
 


짜쟌! 한조각을 가져왔는데 고기고기고기가 네 조각이나 딸려왔어요. ㅎㅎ 럭키~! 고기를 좋아하는 동생님은 사진 다 찍고 피자시식을 허락하자 행복한 미소로 달려드러 와구와구 쩝쩝! 먹기 시작합니다.

 

 

 

갈릭디핑소스와 피클, 그리고 핫소스가 빠지면 서운하죠? 저는 갈릭디핑소스도 좋지만 핫소스를 특히 좋아해서 집에 핫소스를 큰병으로 쟁여두고 있답니다.

 

 

 

캬~ 시원한 콜라를 곁들여 본격적으로 냠냠냠냠^^ 고기는 담백하고 소스는 달콤하고 고기가 많아서 한조각만 먹어도 밀려오는 포만감~ 제 동생도 평소보다 배가 불러서 세 조각밖에 못먹었다며 아쉬워했어요. 얼른 소화시키도 또 먹어야지~~!

 

캠핑을 좋아하고 바비큐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더없이 반가운 피자가 될 리얼바비큐 피자! 캠핑초보 분들도, 캠핑에 전혀 관심없던 분들도 이번 기회에 집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홈캠핑을 즐겨 보세요. 분명 반하실 거에요♡

 

 

* 본 제품은 도미노피자에서 제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