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 시식후기] 피자, 캠핑의 맛을 담다

리얼바비큐 피자, 캠핑의 맛을 담다


요즘 캠핑이 붐이죠. 도심 속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캠핑장, 심심찮게 보게 되는 캠핑컨셉의 레스토랑들이 자연속에서의 휴식을 원하는 우리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여건이 된다면 준비물을 챙겨 진짜 캠핑을 떠나는 게 정석이지만, 가끔씩은 가족*연인*친구들과 옥상이나 베란다에서 가볍게 캠핑분위기를 내보는 것도 좋아요. 특별한 장소가 아니어도 함께 나누는 시간은 짧아도, 행복은 배가 될테니까요. 하지만 이 마저도 힘들다~ 하시는 방콕족 여러분^^ 모모둥이가 내집 안방에서 캠핑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팁 하나 알려드릴게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도미노 신제품 리얼바비큐 피자만 있으면 된답니다. 한 입 베어무는 순간 캠핑을 떠난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캠핑바비큐의 맛을 그대로 옮겨 담은 리얼바비큐 피자! 그럼, 저와 함께 짧지만 긴 여운을 남기는 리얼캠핑을 떠나 보실까요?

 

 

 

     

    > 시 식 제 품 :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 작   성   자 : 모모둥이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allcllrp

 

 

 

 

 

 

 

도미노피자에서 가을을 맞아 신제품 리얼바비큐 피자가 출시되었는데요. 언제나 실망시키는 법이 없는 도미노~♡ 이번에도 엄지손가락 척-! 치켜 들게 만드는 맛이었는데요. 캠핑 분위기를 가득 담은 피자였어요. 역시 트렌드를 아는 도미노 ^^)b




한눈에 딱 봐도 치즈가 듬뿍 얹어진 게 느껴지네요. 도톰한 모짜렐라 치즈에 노오란 체다치즈까지 팍팍! 피자 위엔 리얼바비큐 토핑도 가득가득 +_+ 맛난 거 보면 흥분하는 모모둥이 심장은 콩닥콩닥!

 

 

 

늘 새로운 시도를 하는 도미노피자니까뭐랄까맛보는 기분이 흥미롭다고 해야 할까요보면서도먹으면서도 드는 생각은 상상력을 허용해 주는 곳그래서인지 도미노에서 요리하시는 분들은 참 즐겁게 일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렇게 기대를 가득 안고 받아본 신제품 리얼바비큐 피자♡ 토핑에 캠핑 분위기를 듬뿍 담았다는게 특징인데요. 굳이 벌리 떠나지 않아도 내집 안방에서! 편안하게 캠핑요리의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화려한 색감에 기분이 UP되는 리얼바비큐 피자~! 캠핑바비큐를 떠올리게 하는 토핑의 맛과 향에 취해 기분 좋은 오후를 보냈어요.




잠시만요~ 토핑 살펴보고 가실게요. ^^ 자, 먼저 피자의 메인토핑인 리얼바비큐에요! 도톰한 두께의 호주 청정우 안창살이 듬뿍, 듬뿍! 숯불 특유의 그윽한 맛과 향이 가득 베어 있어요. 진짜 진짜 엄지 척! 리얼바비큐 피자입니다! 육즙이 살아있어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식감과 고기 깊이 베어 있는 숯불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고기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잘 먹을 거에요.




그리고 요 레드어니언 덕분에 달콤한 맛과 향도 느낄 수 있었는데요. 그냥 양파도 아니고 몸에 더 좋은 적양파, 레드어니언! 많이 맵지 않아 저희 집에서는 조리과정 없이 그대로 춘장에 찍어 벅기도 하는데요. 아삭한 식감과 달달한 맛과 향이 리얼바비큐와 잘 어울리네요. 선명한 퍼플퍼플! 색감 덕분에 보는 재미까지^^ 또 어떤 토핑들이 올려져 있나 보니~ 양송,양송 양송이 버섯도 보이고, 홍피망, 청피망도 보이네요. 모두 바비큐 할 때 곁들여 그릴에 구워 먹는 채소들이죠. >_ < 꺄!

 

 

 

아응, 이 치즈 좀 보세요.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가 바다를 이룬 느낌이에요. 따로 치즈 토핑 추가할 필요 없이 치즈가 가득가득한 리얼바비큐 핏~자! 




와~~ 치즈가 정말 많이 올라가 있었어요!


 

 

쭉쭉 늘어나는 피자치즈들! 사랑해♡ 이번 도미노피자 신제품 정말 "미춰~버리겠네~!"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中 허서방 대사 인용 큭큭) 쭉쭉쭉쭉-!




한 조각 들어 손에 척 얹어 보았는데 피자조각에 붙어있던 리얼바비큐 하나가 치즈랑 함께 달랑달랑 따라왔어요. ^0^/ 부드러운 바비큐 살에 달콤한 레드어니언과 쭉쭉 늘어나는 치즈들~~~ 도미노피자의 매력은 토핑이 듬뿍듬뿍이라 한 조각만 먹어도 든든하다는 거! 

 

 

 

그리고 이렇게 기름기 하나 없이 뽀송뽀송한 도우! 쫄깃, 담백~ 두말하면 입 아픈 도미노피자만의 매력이죠.

 

 

 

함께 온 피클을 예쁘게 담고, 콜라도 컵에 따르고~ 본격적으로 도미노 신제품 리얼바비큐 피자와 함께 캠핑 즐길 준비 완료!




갈릭디핑소스도 함께 준비되어 왔네요. ^^ 도우 끝부분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요 갈릭디핑소스에 콕콕 찍어 먹으면 진짜 진짜 맛나잖아요. 꺄아~~~ 이렇게 소스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시니 정말정말 좋아요.  




한입 베어 먹었는데 음? 맛있는 소스맛이 느껴지는거에요. 저기~ 도우와 토핑 사이에 흘러나온 소스 보이시죠? 

 

 

 

이게 바로 특제바비큐소스! 토마토, 마늘, 양파, 머스타드 등을 넣어 만든 정통 바비큐소스에 허브스파이스와 과일향을 가미해 더욱 향긋하고 깊이 있는 맛으로 탄생시킨 도미노만의 특제 소스랍니다. 리얼바비큐의 맛과 향을 더욱 살려주네요.

 

 

 

집에서 즐기는 캠핑의 맛!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할 만한 모두의 피자로 등극 예감? 도미노피자 신제품 이번에도 역시 GOOD! 쉽고 간편하고~ 행복한 캠핑을 부르는 주문^^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10월 31일(목) 까지 리얼바비큐 피자를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에요. 매주 월,수,목,금,토,일 오후 2~4시 사이 페이스북 해피아워, 화끈한 화요일을 활용하면 방문포장 40%할인도 되는 거 아시죠? *^^* 결국 일주일 내내 4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거~! 함께 즐겨요. 쿡쿡♡





* 본 제품은 도미노피자에서 제공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