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샌드크러스트 피자 자세히 보기] 네 속이 궁금해♡

 

도미노 샌드크러스트 피자를 소개합니다 

 

이웃님들, 굿모닝^^ 꿀잠 주무셨나요? 9월이 성큼 다가오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니 괜스레 가을타듯 센치해지는 요즘인데요. 개인적으로 크리지기는 무의미없이 흘러가는 시간들이 너무나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가능한 알차고 풍성하게 하루하루를 채워 나가려고 노력중이랍니다. 어제와 오늘 사이, 오늘과 내일 사이, 그리고 올해와 내년 사이를 꽉꽉 채울 수 있는 나만의 즐거움을 하나 꼽으라면 무엇이 있을까요? 마치 두 겹의 도우 사이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듬뿍 들어있는 샌드크러스트 처럼 말이에요. 그렇게 우리들의 일상에도 사르르르 기분 좋은 일들이 스며들길 바라며 오늘은 우리 이웃님들께 도미노 샌드크러스트 피자를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준비해 봤는데요. 심심해, 허전해, 배고파, 재미없어! 여러분의 평범한 일상을 채워줄 즐거운 피자타임! 으음~! 한 입 베어 문 순간, 기분 좋은 상상 속으로 빠져드는~~ 도미노 샌드크러스트 피자를 만나 보세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샌드크러스트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인데요. 쫄깃한 나폴리도우와 얇고 바삭한 씬 도우 사이에 부드럽고 풍부한 맛의 무스를 가득 담은 샌드크러스트 스타일을 처음으로 선보인 피자이기도 하죠, 이로써 유니크한 도미노피자만의 도우 스타일 탄생♡ 전에 없던 새롭고 신선한 스타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지난 여름, 대단한 히트를 기록했던 피자랍니다. 도우까지 맛있어야 피자맛이 완벽해진다! 도우를 두 겹으로 만들고 그 속을 무언가로 채워 보자는 획기적인 발상, 평범한 도우 사이를 채운 달콤한 아이디어 덕분에 이제 우리는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피자를 맛볼 수 있게 된 것이죠.

 

 


자, 그럼 도미노의 첫! 샌드크러스트 피자를 만나 보실까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촉촉하고 달콤한 치즈케이크가 생각나는 비주얼인데요. 전체적으로 노오란 색감을 띠고 있답니다. 가장 돋보이는 토핑으로는 케이준 통새우와 페퍼고다치즈를 꼽을 수 있는데요. 고소하고 진한 맛의 고다치즈를 네모난 조각 모양으로 토핑해 올려 특유의 치즈 맛과 식감을 더 확실하게 느낄 수 있어요.

 
 


이제 대망의 도우 속을 살펴 보아야 겠죠? 달콤하고 촉촉한 정통 뉴욕스타일 치즈케이크 무스가 두 겹의 샌드크러스트 속에 듬뿍! 아마 출시 당시 처음으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접하신 분들은 이건 진짜 피자계의 혁명이다! 싶을 정도록 놀라움을 금치 못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만! ^^;; 마치 피자와 함께 촉촉한 치즈케이크를 맛보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피자~! 이제는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도미노의 대표 피자로 자리잡았어요.

 
 

 

개인적으론 크리지기의 지인들이 엄지~척! 최고로 꼽는 피자이기도 한데요. 만인에게 사랑받는 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한 이웃님은 아빠의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사랑으로 피자 하면 무조건!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만 드셨다는 이야기를 전해 주시기도 했지요. 크리지기도 지난 주말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주문해 먹었는데요. 때마침 크리지기 집에 놀러온 앞집 꼬마에게 한 조각 건네주니, "이 피자 이름이 뭐예요?" 하고 물어보더라고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야, 하고 또박또박 말해주니 외워가며 돌아가던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 히힛!  모두의 피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가 아닐까요.

 


 

도미노의 두 번째 샌드크러스트 피자는 지난 겨울 출시 되었던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인데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가 그전에는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도우 스타일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켰다면,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는 피자 치즈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옵니다. 이전에는 함께 쓰이지 않았던 네 가지 치즈를 한 판의 피자 위에 올리고 각 치즈들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맛을 낸 게 포인트였는데요. 그동안 도미노 치즈피자 위에 갖가지 치즈 토핑을 듬뿍 추가해 드셨던 분들 주목! 프리미엄으로 탄생된 리얼~치~~즈 피자,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일단 한 번 맛보셔요.




마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로맨틱한 비주얼의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피자 위에 소복하게 내려 앉은 저 눈송이는 바로 커티지 생치즈~! 따끈따끈 메이킹된 피자 위에 살포시 얹어 후레쉬한 치즈의 질감을 그대로 살렸답니다. 정말 눈 같죠? *^^* 붉은 빛의 살사 토마토, 감칠맛을 살려주는 비프크럼블, 폭폭한 허니로스팅 갈릭이 깊고 진한 치즈 맛과 환상의 하모니를 이룬답니다. 크리지기는 구운마늘킬러이기에~ 쏙쏙 마늘을 집어 먹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고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의 도우 속을 채운 건 크림블루치즈인데요. 오랜 시간 숙성되어 깊고 진한 맛의 블루치즈에 버터밀크를 가미하여 블루치즈 특유의 강한 맛을 중화하고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맛으로 재탄생시킨 도미노피자만의 특제 치즈랍니다. 콰트로라는 표현만 봐도 알 수 있듯 네 가지 치즈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 기존 피자에는 사용된 적 없던 커티지생치즈, 짭짤하고 고소한 에멘탈 크림치즈, 피자치즈의 기본 모짜렐라 치즈까지~ 아낌없이 팍팍! 치즈,치즈,치즈,치~~즈! 치즈 마니아라면 이 피자를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와 다음에 소개해드릴 트위스트쉬림프 피자가 좀 더 '달콤한' 맛에 포인트를 뒀다면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는 그야말로 깊고 진~한 치즈맛에 중점을 둬 좀 더 고소하고 묵직한 맛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샌드크러스트 피자를 먹고 싶은데 단맛이 강한게 조금 부담되신다면 콰트로치즈샌드 피자가 정답일 것 같네요. 치즈가 흘러 넘치는~~ 진정한 치즈의 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 

 

 

 

도미노의 세 번째 샌드크러스트 피자는 바로 올여름 출시되었던 트위스트쉬림프 피자인데요. *^^* 샌드크러스트 셋 중에서는 가장 신제품 피자인 셈이죠. 도우, 치즈, 엣지까지 피자의 무한한 변화를 추구하던 도미노피자~ 이제 피자계의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 리더로써 계절에 잘 어울리는 피자의 시즌 트렌드를 선보입니다. 피자도 유행을 탈까? 정답은 당연히 YES! 변화가 빠른 시기,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선 그렇고 그런 뻔한 피자는 No No, 모두의 시선을 확 사로잡는 스타일리쉬한 피자가 필요했던 거죠.



일단 비주얼만 봐도 통통 튀는 느낌이 전해지는데요. 동그란 느낌의 케이준 새우 대신 기다란 노바시 새우를, 그것도 두 마리씩 트위스트하여 토핑으로 올렸어요. 새우가 토핑으로 올라간 피자는 많지만, 이렇게 트위스트된 새우는 정말 처음이야! 정말 피자도 진화하고 있다는게 느껴지시죠? 트위스트쉬림프와 함께 우리의 시선을 확 사로잡은 또 하나의 토핑, 바로 새빨간 체리! 체리가 토핑된 피자 보셨나요? 크리지기는 트위스트쉬림프 피자에서 처음 봤어요! *^^*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기존 피자와 또다른 차별점이 있으니 바로 도우끝 엣지! 오돌토돌한 도우 끝의 정체는 바로 쿠키크럼블인데요. 흔히 소보로빵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모양이죠? 맞아요. 바로 그 소보로빵을 모티브로 또 하나의 새로운 엣지 스타일이 탄생된 것이랍니다.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도우 속을 채우고 있는 것은? 크리미 알리오 무스! 알리오 올리오 할 때 그 알리오? 네 맞아요. 이태리어로 알리오는 마늘을 뜻하는데요. 부드러운 버터 크림에 갈릭과 허브를 가미해 만든 크리미 알리오 무스가 피자의 맛을 한결 부드럽게 해주고 다른 토핑들의 맛을 배가시켜 준답니다.

 

 

 

애피타이저-메인-디저트로 이어지는 완벽한 코스요리를 매일매일 즐길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한 이야기잖아요.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는 첫 입부터 끝 맛까지 하나의 미니 코스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선사해주는 피자인데요. 상큼한 체리로 입맛을 돋우고 탱글탱글 트위스트쉬림프와 함께 본격적으로 냠냠, 마무리는 도우 끝 쿠키크럼블로 고소하고 달콤하게~! 피자 한 조각만으로 정말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답니다. *^^* 피자 한 조각으로 즐기는 산뜻하고 달콤한 코스요리^^ 도미노피자가 제안하는 올여름 피자트렌드였는데요. 가을, 겨울엔 또 어떤 새로운 '맛'으로 피자 트렌드를 이끌어 갈 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무엇을 생각하시든 그 이상을 보여드리는 도미노피자가 될 수 있도록 오늘도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고 있을게요. 



 

지금까지 도미노 샌드크러스트 피자 3종을 샅샅이,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각각 개성이 뚜렷하고 저마다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매력을 지녔기에 뭐 하나 콕 집어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 게 사실이에요. 지금 도미노피자에서는 속이 꽉~찬 샌드크러스트 피자를 더 알차고 실속있게 보내시라고 샌드크러스트 피자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샌드크러스트 피자 메가히트 기념, 사이드디쉬 반값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 내 도미노 샌드크러스트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샌드크러스트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크러스트 스페셜 콤보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샌드크러스트 피자와 함께 사이드디쉬 2종(크리스피 치킨텐더, 코코넛 쉬림프 샐러드)에 콜라까지 함께 구성된 세트메뉴를 33,900원에 즐기실 수 있어요. 샌드크러스트 스페셜 콤보를 주문하시면,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라지사이즈 한 판 가격으로 사이드디쉬에 콜라까지 알차게 맛보실 수 있답니다. 속이 꽉~찬 도미노 샌드크러스트 피자와 함께하는 즐거운 축제! 이번 기회에 샌드크러스트 3종을 모두 다 섭렵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기간은 10월 1일까지이니 놓치지 말고, 맛있게 채우세요. 꼭이요♡

 

 

도미노 샌드크러스트 페스티벌 즐기러 바로 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