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가을여행 추천] 그늘막텐트로 도심 속 캠핑족이 되어보자

어디서나 OK! 도심 속에서 맛보는 가을 캠핑

 


아름다운 이 가을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여기도 캠핑! 저기도 캠핑! 전국이 캠핑 열풍인데요. 주말을 활용해 온가족이 함께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도 하지만 그게 좀 부담스러운 이들은 간편하게 도심 속에서 피크닉을 즐기기도 한답니다. 피크닉 장소로 유명한 도심 속 명소에서도, 이제 조그마한 텐트를 치고 그 안에 모여 오손도손 미니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심심찮게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알록달록~ 크기도 디자인도 제각각인 이 작은 텐트들 덕분에 공원들은 휴일 낮 한때 캠핑장으로 변신을 하기 된다는 거! 누구나 캠핑을 꿈꿀 수 있다-! 캠핑 마니아가 아니어도, 전문 장비가 없어도 멀리 떠나지 않아도- 우리는 얼마든지 도심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얼마 남지 않을 우리들의 가을을 책임질, 다시 다가올 아름다운 봄, 여름을 함께할 그늘막 텐트-! 크리지기가 우리 이웃님들을 위해 챙겨 왔지요♡ 자, 그럼 오늘은 크리지기를 따라 도심 속 캠핑을 떠나보는 거 어떠세요? 함께하면 더 즐거운게 캠핑이잖아요. *^^*

 

 

 

주말, 돗자리 하나 들고 룰루랄라~♪ 공원으로 피크닉을 나섰는데, 띠용! 아니 저 텐트들은 뭐지? 분명히 텐트인데~ 그리 복잡해 보이지는 않고 저 속에 들어가 앉아 있으면 주위와 단절된 우리만의 공간이 생길 것만 같고! 한낮의 뜨거운 햇빛도 피할 수 있을 것 같고! 아늑하고 편안하게 우리만의 피크닉을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저런 건 도대체 어디서 사지?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이제 알만 한 분들은 다 아실테지만, 아직 모르고 계실 이웃님들을 위해 크리지기가 준비했어요. 뿅! 이 작고 간편한 텐트는 바로 그늘막텐트랍니다. 설치방법이 쉬워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돌돌 말아 접어 놓으면 돗자리 정도의 크기로 휴대성도 좋아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잇 아이템이죠. ^^ 




그늘막텐트는 최저 삼 만원부터, 최대 십만 원~이십 만원 선까지 다양한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답니다. 디자인, 크기, 브랜드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지만 꼭 비싸다고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다양하게 살펴보고 딱 마음에 드는 걸 고르되 내구성이나 크기 등은 잘 고려되어야 할 부분이에요. 개인적으로 1~2인용은 크기가 작아 추천드리지 않고요. 3~4인용 사이즈 정도 구입하시면 둘은 물론 넷이서도 충분이 여유있게 들어가 있을 수 있어요. 구입 시 팁은 기호에 따라 사면이 다 창문처럼 트여있는 형태인지, 삼면은 막히고 앞쪽 문만 창문처럼 나 있는 지 등을 고려하시면 목적에 맞는, 마음에 드는 텐트를 선택하실 수 있을 거에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그늘막텐트는 가벼운 피크닉용 텐트 외에도 가정 내에서 모기장의 역할을 해주기도 하고, 캠핑 시 메인 텐트 내 서브 텐트로 사용되는 등 활용도가 높아 하나 장만해두면 두고두고 쓸 일이 많은데요. 야외 피크닉용으로 쓸 때는 쿠션 있는 돗자리는 필수! 바닥이 얇기 때문에 돗자리 등을 깔고 앉는게 편안하답니다. 쌀쌀해지는 가을철에는 보온을 위해 담요 등을 챙기시면 더 좋고요. 미니 캠핑의지와 테이블을 구입해 텐트 밖에 쳐 놓고 앉아서 이것, 저것 음식을 나눠먹다 보면 정말 멀리 떠나 대자연 속 캠핑장에 있는 리얼한 분위기 연출에 GOOD! 




한강시민공원은 기본! 서울숲, 하늘공원 등 도심 속에서 미니캠핑을 즐기기 좋은 곳은 많고도 많은데요. 개중에는 일몰 후 텐트사용을 법적으로 제제 하는 곳도 있으니 꼼꼼히 확인 후 이용하세요. 대부분의 한강시민공원은 해가 진 뒤에 텐트설치를 금지하고 있답니다. 크리지기는 주말에 하늘공원 서울억새축제에 다녀왔는데요. 억새축제를 보고 내려오니 커다란 운동장 같은 곳에 많은 분들이 그늘막텐트를 치고 피크닉을 즐기고 계시더라고요^^ 억새가 정말 예쁘게, 흐드러지게 피었어요. 이웃님들도 한 번 다녀 오세요! 축제는 10월 27일(일) 까지랍니다.

 

 

 



얼마전 구리 코스모스축제가 열렸던 구리한강시민공원에도 아직 코스모스가 예쁘게 피어 있어 근교 나들이 코스로 추천드려요♡




지난 주 반짝 추위가 지나고 다행이 이번주는 내내 아침 저녁 쌀쌀하고 한낮은 따뜻한, 전형적인 가을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길지 않을 가을, 다 가기 전에 얼른 서둘러 누리시길 바랄게요! 언제 어디서나 OK~ 여러분께 리얼 가을캠핑을 선사하는 도미노 리얼바비큐 피자와 함께 한다면 더더욱 금상첨화! 리얼바비큐 피자와 바삭바삭 크리스피 치킨텐더, 콜라까지 더 알차고 슬림하게 즐길 수 있는 리얼바비큐 캠핑세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