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훈녀생정] 수학여행 코디 & 야유회 패션! 꾸미지 않은 아름다움, 내추럴룩

수학여행 코디 & 야유회 패션

어느덧 오월도 중반의 문턱에 접어 들었는데요. 이맘때면 산으로 들로 떠나는 공식적인 행사들이 한창이기도 하죠. 학생들은 오랜만에 교복을 벗고 수학여행을 준비하고, 직장인들은 넥타이를 풀고, 하이힐에서 내려와 야유회를 떠나는데요. 매일 똑같이 흘러가던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난다는 생각 때문에 더 가슴이 설레는 시기! 하지만 막상 가방을 꾸리다 보면 꼭 한 가지 머릿속을 스치는 고민이 있죠~! “뭐 입고 가지?” ! 그래서 준비해 봤어요. 수학여행 코디 & 야유회 패션! 단기속성으로 포인트만 콕콕 집어 여러분의 마음의 짐을 살짝~ 덜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멋 내지 않아도 멋이 나는 듯한 이미지로, 여러분의 존재감을 마구마구 어필하시길 바라면서, 자 출발!



우리들의 여행룩에 깔끔한 기본 베이스를 깔아줄 코디 아이템은 바로 흰 티와 청바지인데요
. 올 봄*여름 시즌 기억해야 할 키워드는 바로, 이지(ease)와 엣지(edge)랍니다. ^^ 즉 자연스럽고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하나의 포인트로 지나치게 평범한 느낌을 피하는 게 중요한데요. 어렵게 들리겠지만 의외로 참 쉽고 간단한 방법이 하나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흰 티에 청바지 패션은 많은 여성들의 로망
! 아니 남성들의 로망이라고 해야 맞을까요? ^^;; 남녀를 불문하고 편안함 속에 스타일리쉬를 뽐낼 수 있는 심플한 룩으로 사랑 받고 있는 코디인데요. 흰 티셔츠라고 해서 다 같은 흰 티셔츠가 아니죠! 재질과 디자인, 미세한 컬러감의 차이로 전혀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답니다. 종종 패션에 과도한 욕심을 부린 나머지 지나치게 많은 컬러의 아이템을 혼용하거나, 믹스매치를 가장하여 참으로 난해한 패션이 되어 버리는 경우를 보게 되는데요. 무모한 도전은 금물! 누구라도 쉽고 간단하게 패셔니스타로 만들어주는 이지룩, 내츄럴룩의 대명사! 누구나 한 두 개쯤 소장하고 있는 흰 티셔츠와 청바지 꾸미지 않은 아름다움을 뽐내 보세요.  (물론 흰 티 & 청바지 패션의 완성은 몸매라고 하긴 합니다만...! ^^;;)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면 소재의 브이넥 티셔츠와 발끝까지 핏되는 매끈한 라인의 스키니는 환상 궁합을 자랑한답니다
. 밋밋한 티셔츠의 디테일을 보완하기 위해 가슴 부분에 포켓이 들어가거나, 포인트 색상이 가미된 디자인도 있어요. 여성분들의 경우 100% 흰색 빛깔보다는 살짝 톤 다운된 아이보리 빛의 티셔츠를 선택하면 좀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어요. 캐주얼한 느낌 보다는 약간 차려 입은 기분을 내고 싶을 땐, 어깨 부분이 블라우스 소재로 퍼프나 프릴이 들어간 디자인이나 어깨가 패인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고요. 올 시즌 기본 흰 티의 소재는 구김은 잘 가지 않으면서, 실키한 느낌으로 흐르듯이 몸을 감싸는 모달과 같은 소재가 대세인데요. 상의는 다소 루즈한 느낌으로, 하의는 리얼 스키니핏으로 코디하는 게 좋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깔아준 포인트에 선명한 립스틱과도 같은 포인트! 비비드한 색상의 스니커즈를 매치 한다면 스타일매치 점수는 더더욱 UP! ^^

 


점프수트는 바지와 상의가 하나로 붙어 있는 여성복을 뜻하는데요
. 지난해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점프수트의 인기는 올해도 계속될 전망이에요. 흔히 코디를 할 땐, 상의와 하의의 전반적인 조화까지 고려하게 되는데요. 점프수트는 그런 고민 없이 원피스처럼 하나로 코디가 완성되는데다가 하의 부분이 스커트가 아닌 팬츠 디자인으로 활동성까지 겸비한 똑!소리 나는 아이템이랍니다. 이 점프수트 하나만 있으면 코디 걱정은 끝! 편안하고 손쉬우면서도 나만의 개성과 특별함을 어필할 수 있겠죠?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디자인 면에서 보면 멜빵바지 형태의 편안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점프수트부터, 하의가 치마바지 형태로 조금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 또 긴 팬츠로 도시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고 있어요. 민소매 점프수트는 때에 따라 티셔츠를 안에 받쳐 입기도 하고, 여름 시즌엔 단독으로 과감하게 등과 어깨 등을 노출하고, 챙이 넓은 모자와 선글라스를 곁들이면 멋진 바캉스룩이 완성되지요^^ 상의에 단추가 있거나 카라가 달린 블라우스 디자인의 점프수트는 평상시 오피스룩으로도 OK!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점프수트에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최근 출시되는 점프수트를 보면 컬러와 패턴, 소재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인데요. 플라워 패턴으로 사랑스럽게, 데님 소재로 발랄하게, 블랙 or 화이트로 깔끔하게, 비비드 컬러로 핫하게! 어떤 것을 선택하시든 여러분을 여행 내내 특별한 그녀로 만들어 줄 거예요. *^^*

 

 



수학여행 코디라고 검색을 하면 수학여행 잠옷 코디가 연관 검색에어 뜨고~ 트레이닝복을 검색하면 자연스럽게 트레이닝복 코디가 따라 나오는 걸 보니 이제 추리닝도 패션시대! 언제 봐도 멋진 그대~ 집에서만 입던 무릎 늘어난 추리닝은 잠시 벗어 두고 엣지 있는 실내복으로 스타일 점수를 UP 해보도록 할까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통바지, 나팔바지 식의 오래된 트레이닝 복은 잠깐 잊는 게 좋겠어요. 청바지에 이어 트레이닝복도 이제 스키니 전성시대! 신축성 좋은 면 소재와 땀을 흡수하는 기능의 기능을 더하면서도 디자인 면에서는 다리 라인을 슬림하고 길~게 살려줄 스키니 라인의 트레이닝 팬츠가 대세입니다여성은 물론 남성을 위한 제품에서도 과하지 않은 슬림핏의 세미 스키니 라인을 자주 찾아볼 수 있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여성분들이라면 엉덩이를 덮은 기장의 티셔츠와 함께 레깅스 등을 매치하는 것도 좋겠죠. 여기에 후드짚업을 걸쳐 발랄함을 더하면 금상첨화! 무더운 여름철엔 짧은 기장의 트레이닝 팬츠와 티셔츠로 스포티한 매력을 어필! 좀 더 여성스럽게~ 꽃무늬 프린트나 프릴이 달린 사랑스러운 홈웨어로 러블리한 소녀감성을 표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초경량 소재로 제작된 기능성 아웃도어를 활용하면 일교차가 큰 날씨, 야외에서도 건강을 지킬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다소 편안하고 평범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센스 있는 소품을 더해 블링블링 포인트를 주는 센스까지 겸비한다면 여러분은 이제 내일 당장 떠나도 좋습니다
. ^^ 수학여행이나 야유회 코디에서 최우선 되어야 할 것은 뭐니뭐니해도 자유로운 활동성을 보장해 주는 편안함, 때와 장소를 고려한 자연스러움일 텐데요. 따라서 의상에 과도한 욕심을 내기 보다는 하나를 골라도 확실한 소품으로 은은하게 포인트를 주는 게 좋아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머리띠나 팔지, 시계, 모자, 가방 등이 우리가 기억해야 할 주요 포인트 소품이에요. , 소품 활용 시에는 컬러와 개수를 두 가지 정도로 제한하고 여러 가지를 다 섞기 보다는 작지만 확실한 효과를 내는 하나의 포인트 소품을 선택하기로 해요. ! 누구나 가지고 있는, 때와 장소를 불문 우리를 빛내주는 소품 하나가 있는데요. 바로 환한 미소랍니다. ^0^/ 아름다운 미소를 지닌 분들이라면 뭘 입어도 멋진 아우라를 풍기기 때문이에요. 그러니 언제나 스마~! 잊지 마세요.



어떠세요
? 여러분의 고민이 조금은 덜어졌으면 하는 바람인데요.^^ 그런데, 아직도 끝나지 않은 고민이 하나 있으니, “뭐 먹지?”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도미노피자의 스페셜 아이템!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스페셜 세트까지 챙기신다면 고민 끝~! 행복 시작! 도미노피자의 인기 메뉴와 다양한 사이드디쉬~ 그리고 콜라까지 모아 모아 준비해두었으니 손쉽게 가져가세요. , 그럼~ 오늘 짚어드린 아이템들로 차곡차곡 예쁜 짐 꾸리시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오시기에요! 약속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스페셜 세트로 즐거운 야유회 즐기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