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어버이날 선물 1위] 현금 포장 & 상품권 포장법

어버이날 선물 추천,어버이날 선물 1위,현금선물,상품권선물,현금포장,상품권포장,티켓포장,도미노피자 상품권,상품권포장하기,상품권포장법

어버이날 선물 추천! 현금 포장 & 상품권 포장법


이웃 여러분
~!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어버이날을 앞둔 주말이라 미리 가족 단위 나들이, 짧은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도 꽤 계실 것 같은데요. 유난히 감사할 날들이 많은 5월! “부모님께 무얼 선물하면 좋을까?” 세상의 모든 자녀들은 이런 고민을 하게 되지요. 최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설문 결과 어버이날 선물 1위는 현금&상품권이라고 하는데요. 성의 없어 보이지는 않을까 우려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실용성을 추구하는 요즘은 현금 선물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 사실이에요. 이 외에도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어버이날 선물로는 효도관광’, ‘공연티켓등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버이날 선물에 유용한 현금 및 상품권, 티켓 포장법을 준비해 봤답니다. 무얼 선물하든, 결국 선물의 진정한 가치는 그 속에 담긴 진심 어린 마음에 있다는 건 불변의 진리~! 준비하는 마음도, 받는 기쁨도 배가 되는 포장법으로 어버이날,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0^/



오늘 소개해 드릴 포장법은 현금
, 상품권, 티켓, 편지 등 다양한 곳에 활용 가능한 선물 포장 Tip이에요. 선물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 5, 알아 두면 두고두고 유용한 방법이랍니다. 또 간단하게 누구나 어렵지 않게 따라 할 수 있는데요. , 색감의 조화와 포인트 장식 선택 등에 약간의 미적 감각(?)이 요구될 수 있답니다. ^^ , 그럼 먼저 준비물부터 챙기시고~ 함께 만들어 볼까요?
 

 

Happy Parents' Day, 현금&상품권 포장법


[
재료무늬가 있는 포장지속지용 민 무늬 포장지리본카네이션 코사지 장식가위

  
 

Happy Parents' Day, 현금&상품권 포장법

1. 
상품권(현금)의 가로세로 크기의 두 배 여분 +1cm 사이즈로 포장지를 재단합니다.
2. 세로로 반을 접어 꽉 누르지 말고살짝 자국 내듯 양 끝을 기준으로 눌러 주세요.
3. 마찬가지로 가로 방향으로 반을 접어 양 끝을 기준으로 살짝 눌러 주세요.
4. 양 끝을 다시 펼쳐 좌우 끝부분을 삼각형 모양으로 접습니다.

포장할 상품권(현금) 봉투 크기의 가로, 세로 기준 두 배 크기로 포장지를 잘라 준비해야 하는데요. 크리지기가 사용한 도미노피자 상품권 봉투의 측정 결과 17.5cm*8.5cm 사이즈여서 가로,세로 X2 1cm여분을 더해 36cm*18cm로 재단했어요. ^^ 이렇게 세로로 반, 가로로 반을 접어 자국을 내고, 양 끝을 삼각형 모양으로 접어주면 이미 반은 끝난 셈이랍니다.



Happy Parents' Day, 현금&상품권 포장법

5. 
둘레 +2cm 사이즈의 속띠를 만들어 둘레를 두르고 안쪽으로 끼워 넣어 주세요.
6. 가운데를 벌려 상품권(현금)을 안쪽에 넣어 주세요현금의 경우 얇은 속지로 한 번 싸서 넣는 것이 보기 좋답니다.
7. 삼각형 양 끝이 마주 보도록 접어주세요.
8. 리본을 감싸거나가운데 카네이션 코사지 장식을 달아 마무리합니다.
 


가운데를 두를 속띠는 포장지 색감과 잘 어울리는 것으로 골라 주세요
. 포장지가 꽃무늬이니, 속띠는 꽃무늬 보다는 민무늬로 연한 베이지 색을 사용해 보았는데요. 반대로 포장지가 민무늬이거나 심플한 디자인일 경우 무늬가 있거나 비비드한 색상의 속띠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아요. 리본이나 마무리 장식 역시 전체적인 조화와 선물의 컨셉을 고려하는 게 좋은데요. 크리지기는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풀잎 느낌을 주는 짙은 녹색의 리본과 함께 카네이션 코사지 장식을 달아봤어요. 브로치형의 코사지라서 리본 가운데 부분에 쉽게 달 수 있었답니다. ^^



요즘 부모님들께서도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신데요
. 어버이날, 평소 못다한 이야기가 담긴 카드와 함께 깜짝 피자선물을 해드리는 건 어떨까요? 이번 기회에 제대로 효도 한 번 해보는 거예요. 피자는 남녀노소! 365일 사랑 받는 메뉴이니~ 명절 선물에는 한복 느낌을 주는 디자인으로, 또 아이들 선물로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사랑하는 배우자를 위한 선물에는 고운 장미장식을 달아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 정말 쉽고 간단한 현금&상품권 포장 완성~! 그냥 평범한 봉투에 담아 드리는 것보다 훨씬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은 예감이 퐁퐁♡ 누구나 쉽게 선물을 살 수는 있겠죠. 하지만 정말 감동적인 선물을 위해선 한 사람을 위해 오래도록 고민하는 시간, 진심 어린 마음이 함께 담겨야 한답니다. 여기에 받는 기쁨을 더욱더 UP해줄 예쁜 포장까지 곁들여 진다면 금상첨화겠죠? 어버이날, 선물~! 고민하지 마시고 감사하는 마음을 듬뿍 담아 전하세요. 진심은 결국, 통하는 법이니까요모두모두 행복하고 풍성한 어버이날 보내세요! ^0^/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