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백년의 유산> 정보석과 같은 별자리 황소자리 이야기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백년의 유산,이효리 컴백,문근영 드라마,황소자리,별자리 운세,별자리 성격,도미노피자,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스페셜 세트

황소자리 유래와 이야기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안녕하세요
! 5월에 첫 인사 드려요^^* 가정의 달인 5월은 유난히 기념일이 많죠. 때문에 감사할 일도, 사랑을 표현해야 할 일들도 많아 훈훈하고 달콤한 한 달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어쩐지 많은 커플들이 탄생되고, 더 단단히 묶이게 될 것 같은 핑크빛 예감이 퐁퐁~ 아름다운 로맨스를 상상하게 되는 계절입니다. 누구나 살면서 한번쯤, 감동적인 사랑을 꿈꾸게 마련인데요. 여기에 그 사랑을 증명해줄 빅 이벤트까지 함께한다면 금상첨화겠죠? 오늘은 사랑을 얻기 위해 흰 소로 변신한 남자와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하늘을 수놓게 된 별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5월의 별자리, 황소자리 이야기인데요. 그는 결국 그녀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했을까요? 우리 직접 확인해 보러 가요! 퐁당~

 



옛날옛날
, 페니키아라는 나라의 아게놀 왕에게는 에우로페라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공주가 있었는데요. 평화로운 나라에서, 어여쁜 공주와 함께 지내는 왕은 세상에 부러울 것이 없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공주는 시녀들과 함께 바닷가에서 놀고 있었는데요. 그때 하얀 소 한 마리가 공주 앞에 나타났어요. 그 소는 바로 변신한 제우스였답니다. 오랫동안 공주를 짝사랑하고 있던 제우스는 공주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눈처럼 하얀 소로 모습을 바꾸어 나타난 거였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흰 소의 아름다움에 반한 공주는 등을 어루만지며 즐거워했는데요
. 그러자 흰 소가 공주 앞에 무릎을 꿇고 등을 구부리는 게 아니겠어요? 마치 올라타라는 듯한 그 모습에 마음을 빼앗긴 공주는 소의 등에 올라타고 마는데요. 그러자 흰 소는 기다렸다는 듯 재빨리 달아나기 시작했어요. 들판을 달리고, 산을 넘고, 바다를 건너 저 멀리멀리 말이죠. 마침내 멈춘 흰 소는 크레타 섬의 어느 동굴로 들어갔어요. 그 곳은 제우스가 어린 시절을 보냈던 곳으로 이미 공주를 자신의 아내로 맞기 위해 아름답게 꾸며져 있었답니다.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그리고 공주에 눈앞에 서 있는 건, 더 이상 흰 소가 이니었어요. 본래 모습으로 돌아온 제우스는 두려워하고 있는 공주에게 사랑을 맹세하며 이렇게 말했답니다. “평생 세상의 어떤 여자도 부럽지 않을 행복을 주겠소. 그리고 우리의 자손들은 당신의 이름을 붙인 새로운 땅에서 생활하게 될 것이오이렇게 해서 에우로페의 이름을 기념에 이름 붙여진 땅이 바로 오늘날의 유럽이이에요. 그리고 제우스는 이 사랑을 기념하기 위해 별자리를 만들어 밤 하늘에 올렸는데요. 바로 공주의 마음을 얻게 해준 흰 소 모양의 별자리였답니다.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러브스토리의 주인공! 황소자리에 태어난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최강 동안미모의 소유자, 최강희가 5 5일 어린이날 태어난 황소자리 스타네요. <구가의 서> 후속작으로 7월부터 방영될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은 문근영이 5 6일 생, 5월 말, 3년만의 컴백을 앞둔 이효리가 5 10일 생,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주연으로 열연중인 아이유가 5 16일 생일로 황소자리 대열에 합류하는데요. 신기하게도 다들 동안미모를 자랑하는 여자 연예인 들이죠?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남자 스타들도 살펴볼까요? 최근 중국드라마 <멀리 떨어진 사랑> 촬영이 한창인 박해진이 5 1일생으로 황소자리에요.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중년의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는 정보석이 5 2일생, 글로벌 뮤지컬 <로스트가든>의 주연으로 발탁된 명품보컬 가수 김태우가 5월 12일 생, 최근 일본에서의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빅뱅의 태양이 5 18일 생으로 황소자리 연예인이네요. ^^




*A
형 황소자리
언제나 예의 바르게 행동하려고 하기 때문에 누가 봐도 호감을 갖게 되지요. 자신을 꾸미는 데 아낌이 없어 더욱 효과적으로 본인의 매력을 어필하곤 합니다. 세심한 성격으로 일반 사무직이나 공무원을 하면 좋아요.

*B형 황소자리
쾌활하며 낙천적인 성격이에요. 정해진 규칙이나 명령을 싫어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고무공 같아 항상 주위 사람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감수성이 풍부한 성격으로 취미를 살려 직업으로 발전시키면 성공할 수 있어요. 꽃꽂이 디자이너, 요리사, 음악가가 잘 어울려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O형 황소자리
빈틈이 없는 성격이에요. 천재지변이 일어나지 않는 한 약속 시간을 엄수하죠. 정확하고 꼼꼼한 성격 때문에 신뢰도 많이 받게 됩니다. 하지만 자칫하면 인색하다거나 욕심이 많다는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은행*금융업 쪽이 성격에 맞고 부동산 중개업, 귀금속 디자이너로도 길이 열려 있어요.

*AB
형 황소자리
고전 음악이나 미술을 좋아해요. 최신 유행가도 잘 부르죠. 변화 무상한 취미의 소유자로 낯을 잘 가리지 않아서 주위에 친구가 아주 많아요. 그러나 자존심이 강해 자칫 잘난 체를 하는 사람으로 비칠 수도 있답니다. 작가나 작곡가,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이 잘 어울릴 거예요.    




황소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황소자리 친구를 위한 생일파티를 준비하고 계신가요수다쟁이와는 거리가 멀고 우직하고 무뚝뚝한 성격의 황소자리들은 자신의 속 마음을 크게 내비치지 않아요무엇이 갖고 싶다거나먹고 싶다는 표현을 하지 않기 때문에 눈치와 센스로 그의 속마음을 읽어낼 줄 알아야 합니다겉으로 드러내지는 않지만 “황소고집”이라는 말이 있든 좋으면 좋고 싫으면 싫은 게 분명한데요자신이 하기 싫은 일은 하지 않고 먹기 싫은 음식은 손도 대지 않으니 신중하게 파티 메뉴를 골라야 해요한가지 팁을 드리자면의외로 아기자기한 데가 있어 친구의 생일에 깜짝 이벤트를 하거나 뜻밖의 선물을 하기를 즐겨 하는 게 바로 황소자리랍니다^^ 그러니 이번엔 생일을 맞은 친구를 위해 우리가 기꺼이 깜짝 파티를 열어보는 거예요추천해 드릴 파티메뉴는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스페셜 세트맛은 기본비주얼까지 최고를 자랑하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와 함께 사이드디쉬음료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파티메뉴로 제격이랍니다아무리 신중하고 고집 센 친구라고 하더라도 다채로운 메뉴를 풍성하게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 세트 앞에서는 금세 OK! 환한 미소를 띄게 될 거예요. 따스한 5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스페셜 세트와 함께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랄게요! *^^*
 

* 황소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스페셜 세트 주문하러 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