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할로윈데이 파티! 이렇게 준비하자

할로윈데이 파티 준비, 할로윈데이 복장,할로윈데의 의상,할로윈데이 음식,할로윈 파티 요리,할로윈 데코레이션,할로윈 인테리어

모두에게 HAPPY Halloween Day


영혼의 존재를 믿으세요
? 영혼, 우리가 흔히 귀신이라 부르는 그들은 주로 희거나 검은색 복장을 하고 모두가 잠든 밤 활동을 개시합니다. 분명 우리에게 공포감을 안겨주는 존재이지만 영화나 드라마 속 많은 영혼들은 다소 익살스런 모습으로 친근하게 표현되곤 하는데요. 10월의 마지막 날, 이런 영혼들과 얽힌 풍습으로 출발한 이색적인 축제가 있죠. 바로~할로윈데이! 죽은 자의 영혼이 몸 속에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10 31일 밤에 열리던, 서양의 연례행사 할로윈~ 그 축제의 전통이 이제 세계 곳곳에 퍼져 우리나라에서도 해마다 이날을 기념한 다양한 행사가 열리곤 한답니다. 사탕바구니를 들고 돌아다니는 아이들에겐 특히나 재미있는 게임 같은 하루이기도 하죠. 주홍빛 호박이 불을 밝히는 할로윈 데이! 아마 발빠른 이들은 벌써부터 이날의 파티를 준비하고 있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할로윈데이 의식주 특집! 나만의 매력을 발산할 할로윈데이 의상, 센스 있는 할로윈 요리, 간단하게 분위기 낼 수 있는 할로윈 인테리어까지~ 입고, 먹고, 보고, 만들고할로윈데이 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는 법~ 자 우리 함께 10월의 마지막 밤을 불태워 볼까요? ^0^




할로윈 파티에 참석할 예정이라면 먼저 복장부터 고민하게 되는데요
. 평범한 건 싫다! 이날만큼은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톡톡 튀는 코디로 파티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거예요. 하지~만 주위의 시선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깔끔한 코디에 몇 가지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멋진 할로윈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구글 이미지>  

할로윈데이의 대표적인 드레스 코드는 블랙 or 화이트입니다. 블랙을 선택하신다면, 할로윈 의상의 대표격인 마녀컨셉의 코디를 떠올리시면 되는데요. 별다른 소품 없이 시크한 올블랙 컬러에 스모키메이크업 만으로도 충분히 파티의 밤을 빛내줄 매혹적인 마녀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헤어 악세서리나 스타킹 등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아요. 남자분들의 경우 깔끔한 블랙수트를 선택하면 무난하게 파티의 첫 관문은 통과^^ 여기에 포인트로 할로윈 분위기를 내는 컬러의 보타이를 하는 것도 좋겠죠?


                                                                                                                              <이미지 출처구글 이미지>  

할로윈 화이트 코디의 정석은 바로 유령입니다. 옛날 만화 속에 등장하던 꼬마유령 캐스퍼처럼 때로는 귀엽게~ 악명 높은 악당 스크림처럼 무시무시하게~ 여기에 가발, 가면, 장갑 등 익살맞은 소품을 더해 한층 더 유쾌한 할로윈 축제 분위기를 내보세요.


 
                                                                                                                              <이미지 출처구글 이미지> 

이 외에 단골로 등장하는 할로윈 코디는 바로 코스프레인데요~ 드라큘라, 뱀파이어, 프랑케슈타인 등 어둠을 상징하는 캐릭터를 포함해 스파이더맨, 슈퍼맨, 배트맨 등의 영웅들도 인기 코스프레 대상이에요. 여성분들의 경우 상큼발랄 바니걸, 등 이날 만큼은 눈치 보지 말고 변신! 스크린 속 주인공이 되어 영화 같은 하루를 보내도 좋을 할로윈데이입니다.



할로윈 의상으로 한껏 멋을 냈으니
~ 이제 할로윈 파티 테이블에 착석할 차례! 이거 먹어도 되는 걸까? 싶을 만큼 독특한 요리들이 보는 재미를 더하는데요, 할로윈다운 파티요리, 하나씩 살펴 보도록 할게요.^^


 
                                                                                                                              <이미지 출처구글 이미지> 

할로윈데이의 상징 호박을 활용한 요리는 기본! 속을 파낸 호박을 그릇 삼아 통째로 부드럽게 즐기는 크림스프, 호박과 고구마를 곁들여 더욱 고소하고 달콤한 호박고구마 맛탕, 호박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거나, 으깨어 다양한 채소, 드레싱과 함께 즐기는 호박 샐러드~ 별 다른 요리가 필요 없이 적당한 크기로 잘라 구워 먹기만 해도 맛있는 게 달달한 호박의 매력이에요.^^


 
                                                                                                                              <이미지 출처구글 이미지> 

식재료를 활용한 푸드아트로 마치 소품 같은 역할을 하는 핑거푸드는 손쉽게 집어 먹기 좋아 인기만점인데요. 여기에서 바로 손재주와 센스가 빛을 발한답니다. 함께 쓰이는 재료끼리의 맛의 하모니는 물론 눈에 보기에도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선 세심한 손길이 필요해요. 누드빼빼로와 슬라이스치즈가 만나 마녀빗자루로 변신! 엽기적인 손가락 모양, 미라 모양의 소시지 요리와 비스켓 위에 할로윈의 빛을 담은 카나페 등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아기자기 예쁜 음식들~! 할로윈데이의 특성 상 으악! 보는 것만으로 비명을 지르게 할 요상한 요리들이 많을 예정이니 심장이 약하신 분들은 주의하세요^^


                                                                                                                              <이미지 출처구글 이미지> 

집에서 직접 구운 홈메이드 할로윈 쿠키는 집에 초대한 손님들에게 줄 선물로 딱인데요. 엄마와 아이가 함께 할로윈 파티 준비하며 쿠키를 만들어 보는 것도 남다른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즐기는 저녁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간단한 소품을 활용해 할로윈 분위기를 내 보는 건 어떨까요? 큰 돈을 들여 따로 소품을 구매할 필요는 없습니다. 버려지는 물건을 재활용 하거나, 주위에서 쉽게 얻을 수 있는 재료에 간단한 변화를 주기만 해도 어느덧 멋진 파티하우스로 변신^^ 센스를 발휘해서 일 년에 단 한 번뿐인 멋진 할로윈~ 10월의 마지막 밤을 만들어 보도록 해요.


                                                                                                                               <이미지 출처구글 이미지> 

깜깜한 파티의 밤을 위해 할로윈의 상징 주홍빛 호박등은 필수! 쓰고 남은 우유병을 깨끗하게 씻은 다음 매직으로 쓱쓱 유령 이모티콘을 그리고 그 속에 전구를 넣어 불을 밝히면 파티를 더 환하게 밝혀줄 센스 있는 조명이 된답니다.


                                                                                                                              <이미지 출처구글 이미지>  

블랙과 오렌지 컬러의 헬륨 풍선은 그저 손쉽게 천장에 띄워 두기만 해도 파티 분위기가 물씬! 종이로 만든 호박 모빌, 박쥐 모빌 등을 함께 매치해주면 우리의 파티를 더 완벽하게 만들어 줄 거예요.

 

                                                                                                                             <이미지 출처구글 이미지>  

흰 천에 유령 얼굴을 그려 의자를 쓱 덮어 두면 손님맞이 준비 완료! 집안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사탕, 초콜릿 바구니도 놓아 주세요. ^^ 모두에게 해피 할로윈데이, 10월의 마지막 날 밤 우리들의 파티는 시작됩니다. Coming Soon!

 


그리고 여기, 우리의 할로윈 파티 테이블을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스페셜 아이템 하나 더^^ 여럿이 모여 함께 나눠 먹기 좋은 피자! 10 31일 할로윈 데이는 특별 제작 한정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에디션을 맛볼 수 있는 마지막 날이기도 하답니다. 노랗게 반짝이는 페퍼고다 치즈가 토핑된 특별 제작 한정판 피자를 맛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하는 파티! 깊어가는 할로윈의 밤을 더욱 진~하게 누려보시길 바랍니다.^0^ 여러분! ~두 행복한 할로윈 되세요. 꼭이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에디션 주문하러 바로 가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