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Domino and the City] 소풍 가기 좋은 곳! 한눈에 보는 서울 공원 지도

가을 피크닉 장소,서울 공원 추천,피크닉 도시락,가을소풍가기좋은곳,서울소풍가기좋은곳,서울놀러가기좋은곳,나들이가기좋은곳,서울 주변 여행지,낙산공원,북서울 꿈의 숲,서울숲,뚝섬유원지,보라매공원,석촌호수,선유도한강공원,호수공원

가을은 짧고 피크닉은 길다 


가을이라 가을 바람
~
솔솔 불어오니~   도미노시티에 부는 막바지 가을 바람에 도로시, 미셀, 노엘~ 멋 내기 좋아하는 그녀들의 마음이 분주해졌습니다. 마음껏 누려 보기도 전에 어느덧 훌쩍 떠나버리는 게 가을이기 때문이죠. 바쁜 일정 탓에 아직 제대로 된 단풍 나들이도 다녀오지 못한 그녀들. 이 아쉬움을 달래고자 오늘은 가까운 공원으로 피크닉을 다녀오기로 하는데요. 오랜만의 외출에 설레는 마음으로 외출 준비를 시작합니다. 짜잔~ 가을 여인으로 변신 완료! 오직 가을에만 입을 수 있는 한정판 옷으로 예쁘게 단장한 그녀들의 화려한 외출 오늘 피크닉은 특별히 가을 한정판 아이템들과 함께라고 하는데요. 가까운 공원을 산책하며 낭만을 곱씹기 좋은 계절, 가을! 멀리 훌쩍 떠나고픈 마음은 간절하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그러지 못하는 당신을 위해 그녀들이 추천하는 공원 피크닉! 여러분의 가을은 어떤 빛깔인가요? 다가오는 주말엔 집 근처 가까운 공원에서 10월의 어느 멋진 날을 만들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0^




그녀들의 가을 피크닉 장소는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효창공원이에요
. 가을이면 단풍이 예쁘게 물들어 가을 정취를 물씬~ 느끼며 산책하기 좋은 곳 입니다. 

 


공원의 북쪽 높은 동산 위에는 봉길의사를 비롯한 독립운동가 들의 묘소가 있는데요국민장을 치른 김구 선생의 유해도 이곳에 안장되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공원 뒤에 백범김구기념관이 세워지기도 한 유서 깊은 곳이랍니다. 선열들의 묘역을 둘러싸고 아담한 산책로가 개설되어 있어 인근 주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에요.



단풍으로 예쁘게 물든 가을의 공원
, 햇살 좋은 벤치에 자리를 잡고 앉은 그녀들~ 피크닉에 도시락은 필수! 오늘 피크닉의 메뉴는 바로 피자!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 제작 한정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에디션이네요!^0^ 알뜰한 맏언니 도로시 덕분에 해피아워 week 스페셜 방문포장 할인으로 훨씬 슬림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어요. 해피아워는 평일 오후 2부터 4 사이를 말하는데요, 이 시간대에 방문포장 주문을 하면 40%나 할인된 놀라운 가격으로 따끈따끈 피자파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화요일은 '화끈한 화요일 40% 할인'인 거~ 도미노피자 마니아라면 모두 알고 있는 행복한 사실~ 이렇게 32,900원의 라지 사이즈 피자를 19,740원이라는 엄청난 가격으로 즐기는 피자파티이니~ 정말 피자가 꿀맛이 아닐 수 없겠어요도로시~ 미셀~ 노엘! 피자가 뜨거우니 조심조심, 꼭꼭 씹어서 먹어요! 어머나 가을 한정판 예쁜 단풍옷을 입은 그녀들의 가을 속 피크닉은 이렇듯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중입니다.

 



그녀들의 피크닉처럼 굳이 시간을 내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햇살이 유난히 아름다운 평일 오후
, 조금만 짬을 내면 우리들만의 특별한 가을 소풍을 떠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한 눈에 보는 서울 공원 지도를 준비해 봤는데요. 우리 동네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아직 모르고 계셨다면 더 늦기 전에 체크하셔서 소풍 다녀 오세요. 또 근처 갈 일이 있다면 살짝쿵 이웃 동네 공원을 방문해도 좋겠죠? 한 눈에 보는 공원 투어 시~작!

 

북서울 꿈의 숲

서울특별시 강북구 번동 산
28-6
주요시설 : 오픈필드경관숲단풍숲

인근 지하철역 : 4호선 미아삼거리역 / 6호선 돌곶이역 (버스로 환승)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도심 속 작은 숲, 자연과 함께 예술과 문화가 흐르는 곳! 북서울 꿈의 숲은 자연 속에서 자연과 하나 되어 즐기는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열리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20만여평의 대지 속에 위치한 꿈의 숲 아트센터는 콘서트홀, 드림갤러리, 상상톡톡미술관까지 보고 듣고 즐기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문화공간과 함께 서울의 풍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도심의 한 가운데 조성된 우리들의 꿈의 숲 속에서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랍니다.


<북서울 꿈의 숲
 인근 도미노피자 매장 ‘미아’>

공원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포장 할인율

 북서울
꿈의숲

인후점


서울 강북구 미아동
 65-7
 

11:00

22:00

02-946-0282

30%

 


 

보라매공원

서울특별시 동작구 신대방동 395
주요시설철쭉동산무궁화 동산조깅트랙다목적 운동장어린이 놀이터피크닉장
인근 지하철역 : 2호선 신대방역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보라매공원은 대방로 일대 옛날 공군사관학교 자리를 보수하여 개원한 공원으로 공군사관학교 때의 상징인보라매를 그대로 이름에 사용하여 오늘날에 이르고 있는데요. 넓은 운동장과 함께 테니스장, 배드민턴장, 농구장, 인공암벽등반장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비행기 8대가 전시되어 있는 에어파크에서 위풍당당한 정기를 느끼며 산책하기 좋은 곳, 땀 흘려 운동하고 꿀맛 같은 도시락을 즐기기 좋은 공원이랍니다.

<보라매공원 인근 도미노피자 매장 ‘대림’>

공원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포장 할인율

보라매공원

대림점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4834번지

11:00

22:00

02-849-0122

30%

 

 


서울숲공원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 685
주요시설 : 5개 테마공원(문화예술공원 / 자연생태숲 / 자연체험학습원 / 습지생태원 / 한강수변공원)
               
야외무대서울숲 광장곤충식물원
인근 지하철역 : 분당선 서울숲 / 2호선 뚝섬역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뚝섬유원지 서울숲공원은 골프장
, 승마장 등이 있던 뚝섬일대를 개발하여 서울 도심의 살아숨쉬는 숲, 뉴욕센트럴파크에 버금가도록 조정된 아름다운 공원이에요. 5개의 테마공원을 통해 자연생태계를 고스란히 담아낸, 다양한 생물들이 함께 서식하는 고유의 숲인데요. 이 생태 숲길은 자전거 라이딩 하기에도 좋은 코스이기 때문에 가을, 붉게 물든 단풍과 은은한 갈대밭 정취에 취해 가까운 자전거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서울숲공원 인근 도미노피자 매장 ‘압구정’>

공원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포장 할인율

서울숲공원

압구정점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8-2번지

11:00

22:00

02-544-3580

30%

 



석촌호수공원

서울 송파구 잠실동
주요시설 : 조깅코스, 산책로
인근 지하철역 : 2·8호선 잠실역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도심 속 테마파크
,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를 둘러싸고 있는 석촌 호수는 서울 도심 유일의 호수 공원으로 특히 가을에는 높은 하늘과 탁 트인 호수, 그리고 노랗고 붉게 물든 단풍이 어우러져 절경을 자랑합니다. 서호와 동호 두 개의 호수로 이루어진 석촌 호수 변에는 단풍나무, 플라타너스 등 1000여 그루의 활엽수가 만드는 2.5km 단풍 터널과 갈대 숲이 한데 어우러져 고즈넉하면서도 운치 있는 가을 장관을 연출하는데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호수변을 걷다 보면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에서 스릴 넘치는 놀이시설을 탑승한 사람들의 즐거운 비명소리가 들려오기도 해요. 놀이기구도 타고 단풍도 구경하고! 야간 개장이 한창인 매직캐슬 주위의 매혹적인 야경을 감상하며 가을밤 특별한 추억 하나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석촌호수공원 인근 도미노피자 매장 ‘잠실’>

공원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포장 할인율

석촌호수공원

잠실점

서울 송파구 신천동
 
 17-6번지 영빌딩 1

11:00

22:00

02-2203-0030 

20%

 



선유도 한강공원

서울
 영등포구 양화동 95
주요시설 : 4개의 테마공원 (수질정화원 / 녹색기둥의 정원 / 수생식물원 / 시간의 정원)
인근 지하철역 : 2호선 당산역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한강을 마주보며 피크닉을 즐기기 좋은 도심 속 공원은 여의도가 공원도 유명하지만, 선유도 공원이 특별한 이유는 한강 내의 섬 선유도의 옛 정수장을 활용한 국내 최초의 재활용생태공원이기 때문이에요. 신선이 노닐었다는 뜻의 선유도 공원. 친환경을 지향하여 설치된 선유교는 모두 나무로 되어 있는데요. 밤이면 이 선유교의 조명을 밝혀 그 모습이 무척 이국적이기까지 합니다. 프랑스와 공동으로 건설한 선유교는 한강둔치와 섬을 잇는 최초의 보행전용 다리이기도 해요. 선유도 공원 내에는 다양한 수생 식물이 야외에 전시되어 있고 수질정화정원, 수생식물정원, 한강전시관등 시설 또한 매우 훌륭한 수도공원이라 할 수 있는데요. 가끔 원형소극장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하며 야경이 아름다운 도심 속 공원으로 가족단위는 물론 연인들이 즐겨 찾는 데이트코스이기도 하답니다.
 

 <선유도 한강공원 인근 도미노피자 매장 ‘망원점/ 당산점’>

공원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포장 할인율



선유도
한강공원


망원점



당산점
 


서울 마포구 서교동

 
476-18번지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8가 심환아파트상가동 101
 




11:00




22:00


02-335-0243 


02-2634-3083 



 
30%





낙산공원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동 산2-10
주요시설 : 낙산전시관중앙광장낙산정성곽길비우당
인근 지하철역 : 4호선 혜화역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젊음과 예술의 거리 대학로
, 저녁에 연극을 보러 이곳을 방문한다면 마로니에 공원에서의 한적한 오후 나들이와 더불어 낙산 성곽길을 따라 걷기 좋은 낙산 공원 산책 코스를 추천해 드려요. 낙산 공원은 혜화동 마로니에 공원 뒤에 위치해 있는데요. 평범한 마을이지만 담벽이 알록달록 예쁜 그림으로 장식되어 있어 빈티지한 멋을 풍기는 골목길걷다 보면 아기자기한 카페들도 하나 둘씩 눈에 들어와 올라가는 길부터 감성 충전! 그렇게 올라가 전망광장에 올라서면 서울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멋진 성곽길이 펼쳐진답니다. 여유가 있다면 내려오는 길 낙산공원 왼쪽에 위치한 이화동 벽화마을까지 한 코스로 둘러보는 게 낙산공원 데이트코스의 완성! 아기자기한 도심 속 낭만 산책, 이제 막 시작한 연인들이 손잡고 거닐기 좋은 길이 아닐까 합니다^^


 <낙산공원 인근 도미노피자 매장 ‘대학로’>

공원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포장 할인율

낙산공원

대학로점

서울 종로구 이화동 
122-1
번지 

11:00

22:00

02-3675-3082 

20%

 



모든 것들이 노을처럼 은은하게 물드는 무렵
, 가을! 이제 가을의 하이라이트~ 단풍의 절정기를 맞이하며 짧고 찬란했던 가을도 막을 내리려 합니다. 점점 가을이 짧아진다고 불평을 해 봐도 가는 가을을 막을 수는 없겠죠! 하지만 흐르는 시간의 체감 속도를 조금 늦추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 가을을 더욱 특별하게 할 아이템과 장소를 찾아 특별한 여행을 떠나는 거예요.
 


멀리 가지 않아도 좋아요
일상 속으로 떠나는 여행때로는 커피 한 잔의 여유어느 공원에서 즐기는 소박한 피크닉책 한 권을 읽는 시간들이 이 가을을 더 깊고 풍성하게 작은 여행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도미노시티의 그녀들처럼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하는 한정판 여행은 어떠세요? 부드럽고 달콤한 치즈케이크무스에 특별한 맛을 더해 깊고 진한 맛을 내는 피자가 여러분의 가을, 그 빛깔을 더욱 진~하게 물들일 거예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에디션 주문하러 바로 가기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