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도미노피자 모델 정일우, Anymore 서인영과 같은 별자리, 처녀자리 이야기

처녀자리, 별자리 유래, 혈액형별자리, 처녀자리 연예인, 9월 생일 연예인,정일우,조권,황정민,송중기,한예슬,김혜수,김연아,서인영 Anymore
처녀자리 유래와 이야기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후덥지근했던 더운 기운이 물러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무렵
, 하늘은 점점 파랗게 높아지고 햇빛이 눈부시게 따사로운 9. 가을은 고독의 계절이라고 하죠. 이 아름다운 가을의 문턱에 태어난 처녀자리들은 그 계절을 닮아 요란하지 않고 조용하며 속이 깊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지적인 눈매를 지녔으며 종종 혼자 생각에 잠기기 때문에 고독해 보이기도 하는데요. 우수에 젖은 낭만파, 처녀자리~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을 한 이 별자리가 어떻게 밤하늘을 수놓게 되었는지, 그리고 처녀자리에 태어난 이들은 누가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곡식을 돌보고 풍작을 약속하는 대지의 여신, 데메테르. 그녀에게는 페르세포네라는 아름다운 딸이 있었는데요. 어느 봄날, 페르세포네는 향기로운 봄바람에 이끌려 숲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 숲 속에는 갓 피어난 어린 봄꽃들이 사방에 피어 있었어요. 페르세포네는 시간가는 줄 모르고 꽃과 놀고 있었답니다. 그런데 갑자기 땅속 깊은 곳에서 쿵-하는 굉음이 들리더니 순식간에 땅이 갈라지기 시작했어요. 그리고는 네 마리의 검은 말이 이끄는 황금 마차가 나타났는데요. 이 황금 마차에는 검은 옷을 입은 지하의 왕 하데스가 타고 있었어요. 꽃향기에 취해 있는 아름다운 페르세포네를 보고 사랑에 빠진 하데스는 이 아름다운 여인을 자신의 아내로 삼고 싶은 욕심에 페르세포네를 지하 세계로 끌고 가버렸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딸을 잃은 데메테르가 페르세포네를 찾아 다녔지만, 어디에서도 딸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어요. 곧 자신의 딸이 하데스에게 납치되어 지하세계로 내려갔음을 알게 된 데메테르는 눈물로 하루하루를 보냈는데요. 대지의 신인 데메테르가 슬픔에 잠겨 있는 동안 대지는 점점 황폐해져 갔어요. 꽃은 시들고 과일 나무에서는 과일이 열리지 않았으며, 논과 밭은 갈라져 곡식이 자라지 못했죠. 수확을 못하게 되니 사람들의 원성도 날이 갈수록 높아졌지요. 이를 보다 못한 제우스는 하데스에게  페르세포네를 어머니에게 돌려 보낼 것을 명령했어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하지만, 이미 페르세포네는 영원히 어머니 곁에서만 머물 수는 없는 운명이 되어버렸어요. 지하에 머무는 동안 하데스가 주는 석류 열매를 네 알이나 먹었는데요, 지하 세계의 음식을 조금이라도 먹은 사람은 그 곳과의 인연을 끊을 수 없다는 걸 알고 하데스가 꾸민 계략이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제우스는 페르세포네에게 일년 중 네 달은 지하에서, 나머지 기간은 지상에서 지내도록 명을 내렸습니다. 이렇게 하여 페르세포네는 해마다 봄이면 별자리가 되어 하늘로 떠올랐고, 여름과 가을이 지나 겨울이 되면 지하로 내려갔는데요. 데메테르는 딸이 밤 하늘에 나타나는 봄이면 신이 나서 땅에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게 했지만, 다시 지하로 돌아가면 슬픔에 빠져 대지를 돌보지 않았어요. 이 때가 바로 대지가 꽁꽁 얼어붙는 겨울이랍니다.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고독한 처녀자리에 태어난 가을 남자들을 살펴볼까요
? 짝짝짝! 도미노피자 모델 정일우가 9 9일 생으로 가을남자 인증! 생일 축하해요^^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다재다능한 조권이 8 28일 생, 연기파 배우 황정민이 9 1일에 태어났네요. 눈웃음이 매력적인 송중기도 9 19일 생으로 처녀자리 연예인입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인물정보>  

그윽한 매력을 발산하는 가을 여인들도 있는데요~ 매혹적인 눈빛의 소유자 한예슬이 9 18일 생으로 처녀자리~ 한예슬씨는 도미노피자 모델이기도 했었죠!^^ 영화 도둑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김혜수와 피겨의 여왕 김연아가 9 5일으로 생일이 같네요. 최근 Anymore로 화려하게 컴백한 서인영 역시 9 3일로 우아한 가을 여인 인증! 밤하늘 별처럼, 올 가을을 수놓을 처녀자리 스타들입니다.




* A
형 처녀자리
차분한 처녀자리에 착실한 A형 성격이 보태져 우등생의 느낌을 주는데요. 규칙을 어기거나 어른의 뜻을 거스르는 법이 없는 사람이에요. 대신 자기 주장이 약해서 개성이 없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갈대처럼 너무 쉽게 흔들리지만, 머리도 좋고 손재주도 좋으니 어떤 분야의 일을 하든 자신 있게 할 수 있을 거에요.


* B
형 처녀자리
공부는 싫어하고 노는 것만 좋아하진 않나요? 그러나 노는 일 속에서도 보석 같은 재주를 발휘하는 사람입니다. 파란 만장하면서도 드라마 같은 인생을 살 타입이군요. 꼼꼼하고 분석 능력이 뛰어나 비서가 어울리는 직업입니다. 또 의료 기간에서 근무 해도 좋겠네요.

 

                                                                                                                            <이미지 출처 : 구글 이미지>

* O
형 처녀자리
모든 일을 신중하게 처리하고 늘 근면한 태도를 보이는 성실한 사람, 예의 바르고 분별력이 있어 사람들로부터 늘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조금은 건조하고 단조로운 생활을 하게 될지 모르겠네요. 성격이 꼼꼼하기 때문에 공무원이나 회계사가 되면 좋겠습니다.

* AB형 처녀자리
두뇌 회전이 빨라 자기도 모르게 실패에 대해 변명을 늘어놓고, 다른 사람을 의식하지 않는 대담한 성격을 지닌 사람이에요. 공상을 즐기기도 하고 여행이나 과학 분야에도 흥미를 보이는데요. 잘 어울리는 직업은 프로그래머, 수의사도 괜찮습니다.



처녀자리에게 추천하는 도미노피자는
?


처녀자리 친구를 위해 즐거운 파티를 계획 중이신가요
현실을 정확히 파악할 줄 아는 능력을 지닌 처녀자리는 그만큼 합리적이고 지혜로운 사람인데요, 생일파티 메뉴로 마음에 쏙~들 만한 완벽한 메뉴가 없을까 고민하고 있다면피자와 사이드디쉬를 모아 알찬 구성으로 큰 할인 혜택을 드리는 풍성한 세트메뉴를 추천해드릴게요치즈케이크샌드 피자 100만판 판매 기념으로 출시된 스페셜 세트인데요입소문을 통해 그 맛을 입증 받은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와 개성만점 사이드디쉬 1콜라까지 한데 묶은 구성을 최대 1만원 할인된 슬림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는 가을 한정 메뉴로, 가격은 DOWN! 먹는 즐거움은 UP UP! 수확의 계절여러분의 가을을 더욱 풍요롭게 할 세트입니다크리스피 치킨텐더코코넛 쉬림프 샐러드애플크럼블까지… 고를 수 있는 사이드 디쉬 종류도 다양하니 까다로운 친구의 입맛에 맞춰 깜짝파티를 준비해 보세요파티를 더욱 풍성하게우리의 마음은 더 넉넉하게 만들어 줄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세트와 함께 따사로운 가을 날의 파티를 즐기세요도미노피자를 단 한 번이라도 맛보신 분은 그 매력에 빠져 도미노피자와의 인연을 끊을 수 없으니주의하세요^0^

 

* 처녀자리 생일파티를 위한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세트 주문하러 가기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