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봄 날에 영양을 충전하세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 요리궁합

 

 

고객님의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더블크러스트 피자의 부활! 바로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가 화려하게 탄생했죠! 오늘은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와 함께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는 맛과 영양이 살아있는 요리와 그 레시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양가가 듬뿍 들어있으며 집에서 만들어 먹는 레스토랑의 훌륭한 그 요리! 맛있는 레시피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버섯이 건강에 좋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 버섯을 조금 특별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다양한 버섯을 달걀과 함께 곁들여 먹는 머슈룸 프리타타를 만들어볼 거에요. 여러분은 프리타타를 알고 계신가요? 프리타타는 이탈리아 가정식 오믈렛을 말하는데요, 항산화효과가 가득한 버섯과 제철 채소인 시금치를 이용한 멋진 요리를 만들어볼까요?

 

 

재료>

양송이버섯, 미니새송이버섯, 백만송이버섯, 토마토, 시금치, 양파, 까망베르치즈, 모짜렐라치즈, 파마산치즈, 계란, 크림, 빵가루, 소금, 후추  

 

위에서 준비한 버섯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버섯을 다양하게 준비하셔도 된답니다, 재료를 모두 준비했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요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1 양송이버섯은 작은 것은 2등분, 큰 것은 4등분하여 자릅니다.

#2 미니새송이버섯은 2등분씩 어슷하게 잘라주세요.

#3 백만송이버섯은 밑둥을 잘라 정리해요.

#4 토마토는 한입 크기로 큼직하게 자릅니다. (익으면서 수분이 빠져 줄어들기 때문에 너무 작지 않게 자르세요.)

#5 시금치는 밑둥을 자른 후, 잎은 반으로 자릅니다.

#6 양파는 껍질을 벗긴 후 한입 크기로 크게 잘라주세요.

#7 까망베르치즈는 계란에서 잘 녹을 수 있도록 작게 자릅니다.

#8 계란 5개를 볼에 넣어 잘 풀어주세요.

#9 계란의 알끈을 제거하기 위해 체에 한번 걸러주세요.

#10 체에 거른 계란에 생크림 1(계란 양의 절반)을 섞어주세요.

  

 

#11 달군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양파-버섯-토마토-시금치 순서로 살짝 볶습니다.
#12 볼에 까망베르치즈, 모짜렐라치즈, 빵가루를 한데 담고 크림을 섞은 계란을 부어 섞어주세요.

#13 무쇠 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볶은 야채를 담습니다.

#14 섞은 계란을 무쇠 프라이팬에 담긴 야채 위로 부어주세요. (계란이 익으면서 부풀기 때문에 끝까지 담지 마세요.)

#15 계란 위로 파마산치즈를 골고루 뿌린 후 170℃로 예열한 오븐에 15~20분간 구우면 끝!

  

 


! 이탈리아에서 맛 볼 수 있는 머슈룸 프리타타 완성! 프리타타를 만들 때 한가지 TIP을 드린다면 프리타타를 오븐에서 구울 때 중간에 한번 꺼내서 포크로 가운데를 살짝 섞어주면 잘 구워진 프리타타를 맛 볼 수 있습니다. 버섯 프리타타를 뚝딱! 만들었네요^^ 그럼 한가지 요리로는 아쉬우니 음료를 한가지 더 만들어볼게요~ 제철 과일만큼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이 없을 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5분이면 만드는 스트로베리 에이드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


 

 

여러분~ 과일과 채소 많이 먹으면 예뻐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죠? 영국의 한 대학교에서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으면 피부에 빨간색과 노란색 색소가 증가해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하는데요, 특히 붉은색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으면 색소가 더 많이 증가한다고 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도미노피자 블로그 이웃님들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빨갛고 달콤한 딸기로 만드는 스트로베리 에이드 레시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재료를 준비해볼까요?

 

 

재료>

딸기, 레몬, , 탄산수, 얼음 

   

설탕이나 시럽 대신 꿀을 넣으면 건강에 더욱 좋겠죠? 탄산수를 준비하지 못하셨다면 사이다로 대체하셔도 된답니다. 그럼 이제 스트로베리 에이드를 만들어볼께요.

 

 

1. 딸기는 꼭지를 제거한 후 4등분하여 자릅니다.

2. 믹서에 딸기, 레몬즙, , 얼음, 탄산수 약간을 넣고 갈아주세요.

3. 컵에 얼음을 담은 후 갈은 스트로베리 에이드를 담고 딸기로 장식하면 완성! 

  

 

와우! 재료 준비에서부터 완성까지 5분이면 상큼한 음료가 탄생해요. 특히 요즘은 딸기가 제철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많이 구입해놓으셨다가 냉동실에 얼려두고 드시고 싶을 때마다 조금씩 꺼내서 스트로베리 에이드를 드시는 것도 건강에 좋아요^^

 


 

다양한 버섯과 채소, 그리고 치즈가 듬뿍 들어가 향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머슈룸 프리타타와 예뻐지는 상큼한 음료! 스트로베리 에이드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그럼 이번엔 테이블의 메인 요리를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도미노의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입니다!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는 씬크러스트 사이에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뿐만 아니라 느끼한 맛을 줄여주고 피자의 맛을 살려주는 매콤달콤한 망고하바네로소스가 토핑되어 있으며, 토마토에 잘게 다 할리피뇨와 향신료를 가미해서 만든 살사토마토와 훈연하여 만든 베이컨&베이컨칩 그릴드 소시지로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이번 주말! 오늘 소개해드린 3가지 요리로 멋진 홈파티를 즐기시고 영양 보충하시면서 즐거운 봄을 맞이해보세요^^   
 



*코스요리의 완성!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