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2011년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빛낸 최고의 이웃은?

 


연말이 되면서 한 해 동안 멋진 활약을 보여주었던 연기자와 가수 그리고 TV 프로그램에 상을 수여하는 연말 시상식이 줄지어 방송되고 있어요. 도미노피자에서도 2011년 한 해 동안 도미노피자 블로그에서 멋진 활약을 해주신 4명의 이웃을 선정하여 상을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2011년 출시된 도미노피자의 비밀 레시피가 담긴 쫄깃! 바삭! 고소한! 마스터스 초이스 4종의 이름을 따서 드리는 도미노 마스터스 초이스 상인데요! 과연 2011년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도미노피자 블로그 이웃은 누구일까요? 지금 바로 발표합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데리야끼 소스로 양념한 닭고기와 꿀을 발라 구워내 향긋한 허니로스트 갈릭이 듬뿍~ 토핑된 마스터스 갈릭치킨 피자처럼 도미노피자 블로그에서 멋진 향기를 선사하는 이웃은 과연 누구일까요? 바로 한촌여정님 이십니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갈릭처럼 도미노피자를 꾸준히 방문하시는 한촌여정님께 마스터스 갈릭치킨 상을 드립니다. 한촌여정님께서는 탈춤 공연을 하고 계신데요, 안부게시판을 통해 탈춤 공연이 있기 전에 꼭 들려주셔서 공연 정보를 말씀해주신답니다. 한촌여정님! 2012년에도 멋진 공연 많이 하시고, 크리지기도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고 싶습니다!



 

짭조름한 맛의 고급 이탈리안 소시지를 살라미와 고소한 맛의 베이컨 칩, 아삭아삭 야채들이 듬뿍! 들어간 마스터스 살라미 피자! 살라미는 훈제가 아닌 드라이 소시지로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으며 붉은 살라미의 최강 비주얼로 식감을 자극하죠! 마스터스 살라미 피자처럼 시각적으로 기쁨을 주는 이웃님께 주는 마스터스 살라미 상! 영예의 인공은 쿠헷님입니다. 짝짝짝짝^^



쿠헷님은 도미노피자 블로그 안부게시판에 멋진 이미지를 남겨주십니다. 때로는 눈이 오는 날에는 멋진 설경을, 또 크리스마스에는 따뜻하게 빛나고 있는 트리를 그리고 어떤 날에는 하루의 웃음이 될 수 있는 스마일을 보내주십니다! 그림과 함께 대화하는 쿠헷님! 내일은 또 어떤 그림을 선물해주실지 크리지기가 매일 궁금해 한다는거 아시나요? 앞으로도 기쁨을 주는 멋진 그림 많이 선물해주세요~



 

갈릭파마산 소스로 양념한 통통한 새우와 망고하바네로 소스에 아삭아삭한 야채가 듬뿍 토핑된 마스터스 쉬림프 피자! 누구나 좋아하는 쉬림프에는 질 좋은 단백질과 칼슘을 비롯한 무기질 비타민이 풍부하여 특히, 필수아미노산이 많이 들어있어 치아, 눈의 건강에도 좋아요. 이렇게 우리에게 이로움이 많은 쉬림프처럼 블로그 이웃님들께 좋은 글로 인생에 조언을 주는 마스터스 쉬림프 상의 주인공을 바로바로 하야니드’  님입니다. 하야니드님은 안부게시판에서 매일 일상 이야기와 함께 마지막에 명언을 남겨 주시는데요, 보는 이로 하여금 오늘 하루를 어떻게 보낼지에 대한 목표를 심어주십니다. ‘우리는 우리가 행복해지려고 마음먹은 만큼 행복해질 수 있다. 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우리를 둘러싼 환경이나 조건이 아니라, 늘 긍정적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아주 작은 것에서부터 행복을 찾아내는 우리 자신의 생각이다. 행복해지고 싶으면 행복하다고 생각하라!’ 하야니드님이 남겨주신 명언인데요, 인생을 즐겁게 사는 방법! 바로 내 자신에 있다는 큰 깨우침을 주셨습니다. 하야니드님! 앞으로도 마음의 양식이 되는 명언! 도미노피자 블로그 이웃님들께 많이 들려주세요!

 

 

 

마스터스 텍산바비큐 피자는 최고급 돼지안심을 고기의 결대로 찢어 부드러운 맛을 살린 텍사스 스타일의 바비큐와 칠리플레이크를 가미하여 느끼함이 없고 깊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특제 고다치즈가 토핑되어 있어요. 마스터스 초이스 피자 시리즈 중 가장 마지막에 출시되었지만 고객님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마스터스 텍산바비큐 피자처럼 2011년 말부터 도미노피자 이웃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루루공주님께 마스터스 텍산바비큐 상을 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또한 루루공주님은 이벤트에 당첨되어 도미노피자를 경품으로 받으셨는데요, 너무 감사하게도 받은 피자의 시식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 해주셨습니다. 그 뒤로도 도미노피자와 인연을 함께하며 도미노피자 블로그에 올라오는 포스팅에 정성들여 댓글을 달아주고 계십니다. 특히 아침 일찍 방문하셔서 맨 첫 번째로 댓글을 많이 달아 주시는데요, 포스팅 댓글란에 첫 번째로 루루공주님께서 계실 때마다 부지런한 루루공주님의 모습에 감탄을 한답니다^^ 루루공주님~ 새해에도 도미노피자와 함께 좋은 인연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2011, 한해 동안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빛내주신 4명의 이웃 분들의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멋진 활동을 해주신 4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도미노피자에서 작은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바로 마스터스 초이스 상의 타이틀에 걸맞는 마스터스 초이스 피자를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마스터스 초이스 상을 받으신 4분께서는 크리지기에게 쪽지로 이름, 휴대폰 번호를 보내주시면 도미노피자의 모바일 상품권인 도미노콘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위의 마스터스 초이스 상을 받으신 4분뿐만 아니라 많은 이웃 분들이 도미노피자 피자를 사랑해주시고 또 블로그에서 맛있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2012년에도 이웃님들과 함께 대화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미노피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