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4가지 프리미엄 육류 토핑이 듬뿍! 내추럴미트 피자 출시


 


2012년 1월, 도미노피자가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재료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4가지 프리미엄 육류가 듬뿍 토핑된 내추럴미트 피자가 출시되었어요. 인공적으로 가공처리 되지 않은 숙성된 100% 육류 토핑이 가득한 내추럴미트 피자! 그 맛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도미노피자가 자신있게 출시한 내추럴미트 피자! 이번 신제품은 토핑에 특별함을 더했는데요, 누구나 좋아하는 프리미엄 육류가! 무려 4종이나 토핑되어 있어요. 뿐만 아니라 내추럴미트 피자의 프리미엄 육류 토핑은 인공적으로 가공하지 않아 나트륨 함량은 Down되고 칼륨 함량 UP되어 피자를 푸짐하게 즐기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자연방식으로 건조 또는 훈연하였기 때문에 맛과 향이 그대로~ 느껴지며 풍부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어요. 내추럴미트 피자의 프리미엄 육류 토핑 4종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다구요?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1. 초리조



돼지고기를 잘게 다져 마늘과 칠리파우더
, 소금, 후추, 기타 향신료를 섞어 맛을 내고 자연 건조하여 만든 스페인식 소시지로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바비큐포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바비큐포크! 하지만 도미노피자의 바비큐포크에는 특별함이 있는데요, 최고급 돼지안심을 고기의 결대로 직접 찢어 부드러운 맛을 더욱 살린 텍사스 스타일의 바비큐에요.

 



#3.
데리야끼 닭가슴살



데리야끼 소스로 양념하여 부드럽고 감칠맛을 더한 영양만점 닭가슴살! 데리야끼 닭가슴의 달콤한 맛에 빠져보세요~

 




#4.
베이컨 칩


 

돼지고기 삽겹부위를 훈연하여 만든 베이컨을 잘게 잘라 피자 위에 골고루 뿌려주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어요.

 

 

 


신제품 출시과 함께 즐거운 소식 한가지를 더 전해드릴게요^^ 지금 내추럴미트 피자를 주문하시면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드실 수 있어요


      : 2012 1 6() ~ 2 2()

      : 내추럴미트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쉬 반값 할인               

 

유의사항: 인터넷/오프라인 주문 가능(스마트폰 어플 가능)
              
온라인 주문시, '특가메뉴' 페이지에서 반값 사이드디쉬 주문 가능

              
내추럴미트 피자 1판 주문 당, 사이드디쉬 1개 반값 적용
              내추럴미트 피자가 포함된 하프앤하프 피자 주문 시 이용 가능




 

내추럴미트 피자와 반값 할인 중인 사이드디쉬를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주문해보겠습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의 상단의 주문하기를 클릭하고 2012년의 첫번째 신제품! 내추럴미트 피자를 선택해주세요.



 

피자를 선택했으니 반값 사이드디쉬를 주문해볼까요? 반값 사이드디쉬를 주문하시려면 반드시! ‘특가메뉴페이지로 들어가셔 8종의 사이드디쉬 중 한가지를 선택해주세요~ 오늘은 날치알이 톡톡 터지는 고소한 버섯날치알 화이트 스파게티를 주문해보겠습니다.



 

내추럴미트 피자와 반값 사이드디쉬는 중복 할인이 가능해요! 그래서 SKT멤버십 VIP회원 할인을 적용하여 주문을 했는데요, 할인 가격을 살펴보니 원래 가격은 37,700원이지만 총 13,270원을 할인받아 24,430원에 주문을 했어요! 여러분도 프리미엄 4종 육류 토핑이 풍성하게 토핑된 내추럴미트 피자와 반값 사이드디쉬로 행복한 만찬을 즐겨보세요~


도미노피자 신제품! 내추럴미트 피자 주문하러 바로가기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