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설 특선프로그램 추천! 4일간의 설 연휴 즐겁게 보내기

 

 

내일부터 온가족이 함께하는 행복한 설 연휴가 시작됩니다. 특히 이번 설은 4일로 하루가 더 길어져 풍성한 상차림과 반가운 친척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더욱 오랫동안 즐길 수 있겠죠! 4일로 길어진 연휴만큼, 각 방송사에서 더 많은 설 특집 TV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는데요, 꼭 봐야 할 설 특집 TV 프로그램! 도미노피자 블로그에서 쏙쏙 뽑아드리겠습니다^^

 

 

 

‘몰래카메라’의 귀환! 22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MBC ‘수상한 몰래카메라 조작단’을 추천해드려요! 무한도전의 박명수, 정준하, 노홍철, 정형돈, 하하, 길과 김구라, 고영욱 등이 출연해 속고 속이는 진실 게임을 펼친다고 합니다. ‘수상한 몰래카메라 조작단’은 몰래카메라를 조작한 범인과 무고한 시민(몰래카메라에 속은 게스트를 지칭하는 말)을 가려내는 승부를 벌이는데요, 범인들에게는 최고 5000만원까지의 현상금이 걸려 있고 끝까지 살아남은 범인은 자신에게 걸려있는 현상금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과연 어떤 프로그램일지 여러분은 기대되지 않으세요?

 


                                                                                                                                     <이미지 출처: MBC/ KBS>


뿌리깊은 나무, 해를 품은 달 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사극 드라마가 늘어나는 영향을 버라이어티 프로그램도 받은걸까요23일 오후 7 20분부터 KBS에서 방송되는 ‘세자빈 프로젝트-왕실의 부활은 국내 최고의 여자 아이돌 그룹 10 12명의 멤버가 총출동해 우리의 궁궐 문화를 알리기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는데요, 재미와 우리 옛 문화, 두 마리 토끼 다 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고운 한복을 입은 여자 아이돌 멤버들은 의문의 세자를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고 하는데요, 베일에 싸여진 세자는 누구일까요?

 

 

 

모태솔로 특집 등으로 방송 때마다 화제를 낳고 있는 ’! 이번에는 설에는 스타애정촌연예인 특집으로 진행됩니다. 설을 맞이해 결혼 적령기에 들어선 스타들은 짝을 찾기 위해 제주도로 떠납니다. 올해 나이 마흔, 이제는 진짜 짝을 만나고 싶은 탤런트 한정수와 짝을 찾기 위해 웃음을 버리고 진지함을 보이겠다고 선언한 개그맨 황현희 등 출연하게 된 사연도 다양한데요, 스타들이 출연한다고 해서 형식이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도시락 선택 시간에 짝을 차지 못해 홀로 맨밥을 먹어야 했던 여자 연예인들이 대거 출몰했다고 하는데요, 굴욕을 맛본 스타는 과연 누구일까요? 24일 오후 8 50분 SBS에서 방송되는 ‘스타애정촌’에서 확인하세요^^

 

 

                                                                                                                                               <이미지 출처: SBS>

설에도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이 특별한 음악쇼를 꾸밀 예정인데요, 24일 오전 9 40 SBS에서 펼쳐지는 ‘배우 팝스타’에서는 그동안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연기를 펼쳤던 배우들이 노래실력을 뽐내고, 현직가수와 관객들이 이들을 평가해 대한민국 배우 중 최고의 배우 팝스타를 선발합니다!

 

 

 

극장에서 보고 싶었지만 아쉽게 보지 못했던 그 영화! 이번 설에 꼭 시청하세요! 가족 분들과 함께 볼 만한 영화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21일 오후 10 5분 KBS에서 방송되는 '위험한 상견례'를 추천해드려요. 전라도 남자와 경상도 여자의 결혼 허락 받기! 두배우의 사투리 코믹연기 뿐만 아니라 조수미, 백윤식의 감칠 맛 나는 연기도 영화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그리고 23일 오후 8 50분 KBS에서 '아이언맨2'를 볼 수 있어요.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아이언맨! 위트 넘치는 그의 매력적인 모습을 브라운관에서 만나보세요, 그리고 설 연휴의 마지막 24일 화요일 오후 8 50분 KBS에서 거머리처럼 딱 달라붙은 변태귀신, 꼴초귀신, 울보귀신, 초딩귀신 그리고 소원을 들어달라는 귀신을 볼 수 있는 능력이 생기며 예상치 못했던 생애 최고의 순간 경험하게 되는 한 남자의 이야기! 차태현 주연의 헬로우 고스트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설날 가족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도미노피자는?

 


4일간의 설 연휴! 가족, 그리고 친척 분들과 재미있는 TV프로그램을 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즐거운 시간! 명절 내내 음식 차리며 고생하신 가족 분들을 위해 도미노피자를 주문해서 즐기는 건 어떨까요? 가족과 함께하는 설 연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도미노의 내추럴미트 피자를 추천해드립니다. 내추럴미트 피자는 스페인식 소시지인 초리조, 최고급 돼지안심으로 만든 바비큐포크,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데리야끼 닭가슴살, 돼지고기 삼겹 부위를 훈연하여 만든 베이컨칩! 4가지의 프리미엄 육류 토핑이 올려진 종합선물세트같은 피자에요. 또한 지금 내추럴미트 피자를 주문하시면 사이드디쉬까지 반값에 즐길 수 있으니 대가족이 모여도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겠죠? 그리고 설날을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세계의 새해 요리와 내추럴미트 피자를 함께 즐겨보시는 것도  좋아요~ 자세한 레시피는(http://www.dominostory.co.kr/1367) 에서 확인 가능하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TV프로그램, 그리고 내추럴미트 피자와 함께하는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며 2012년 흑룡의 해! 도미노피자 블로그 이웃 여러분~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온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내추럴미트 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