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더블크러스트 피자의 부활!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 탄생~

 

 

2003년 출시 이후 고객님들의 큰 사랑을 받은 더블크러스트 피자! 하지만 다양한 피자를 선보이기 위해 고객님의 곁을 잠시 떠났었죠.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더블크러스트 피자를 그리워하셨는데요, 2012! 도미노의 피자 메뉴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았던 더블크러스트 피자가 더욱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습니다!



 

 

더블크러스트 피자는 얇고 바삭한 씬 도우 위에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를 전체적으로 바른 후, 다시 씬 도우를 덮고 그 위에 토핑을 올린 제품이에요. 일반 피자는 한겹의 도우 위에 모짜렐라치즈와 토핑이 함께 올려지지만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는 도우와 도우 사이에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어 바삭한 도우 속에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의 까망베르 크림치즈는 진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에메탈은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함을 즐길 수 있는 황금빛 크림치즈에요. 이렇게 고급 프리미엄 크림치즈가 무려 두가지나 들어있다니! 뿐만 아니라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에는 맛을 더하는 토핑들이 가득한데요,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얇은 씬 도우 사이에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가 숨어있다면, 도우 위에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의 맛을 더하는 토핑들이 가득해요. 우선 첫 번째로 살사 토마토가 토핑되어 있는데요, 토마토에 잘게 다진 할리피뇨와 양파, 향신료를 가미하여 신선한 풍미를 더한 특제 살사 토마토에요. 그리고 느끼한 맛을 줄여줄 망고하바네로소스가 더블크러스트 피자에 더해졌는데요, 도미노피자의 소스 중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망고하바네로소스는 멕시코산 매운 고추인 하바네로와 상큼한 망고를 가미하여 만든 매콤 달콤한 맛의 특제소스로 한국인의 입맛에 딱!이죠. 그리고 베이컨&베이컨칩을 듬뿍 뿌려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한가지 기쁜 소식을 더 전해드릴게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드실 수 있어요! 자세한 주문방법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더블크러스트 피자와 반값 할인 중인 사이드디쉬를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서 주문해보겠습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의 상단의 ‘주문하기’를 클릭하고 얇고 바삭한 빵과 빵 사이에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에멘탈 크림치즈가 한겹 더 들어있는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를 선택해주세요.



피자를 선택했으니 반값 사이드디쉬를 주문해볼까요? 반값 사이드디쉬를 주문하시려면 반드시! ‘특가메뉴’페이지로 들어가셔 사이드디쉬 중 한가지를 선택해주세요~ 오늘은 후추, 마늘 등으로 시즈닝하여 닭날개를 튀긴후 다시 오븐에서 구워내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크리스피 치킨윙스를 주문하겠습니다!



!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와 반값 사이드디쉬는 중복 할인이 가능해요! 그래서 SKT멤버십 VIP회원 할인을 적용하여 주문을 했는데요, 할인 가격을 살펴보니 원래 가격은 39,700원이지만 총 13,470원을 할인받아 26,230원에 주문을 했어요! 정말 놀라운 가격이죠! 여러분도 고급 토핑이 가득한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와 반값 사이드디쉬를 함께 즐기시며 즐거운 피자파티를 즐겨보세요^^


도미노피자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프리모 피자 주문하러 바로가기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