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빼빼로데이! 여자친구한테만 선물하세요?

 

 

오늘은 빼빼로데이에요~ 특히 올해의 빼빼로데이는 11자가 년, , 일에 모두 있는 천 년에 한번 돌아오는 빼빼로데이입니다^^ 여러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빼빼로를 준비하셨나요? 20대 평범남 김대리는 직장동료들에게 빼빼로와 함께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특별한 선물은 무엇일까요? 김대리의 일상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볼까요? Go! Go!~~


 

 

 

11 10, 타타타타타… 김대리의 타자 치는 소리가 온 사무실 안에 울려요! 김대리는 퇴근 후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위해 열심히 일을 하고 있었어요. 퇴근 시간되자, 김대리는 데이트를 위해 업무를 마무리하며 회사를 나오려는 순간! 차장님이 김대리에게 오늘 저녁 8시까지 보고서를 작성하라며 미션을 줍니다.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를 하고 집에서 보고서를 작성할 것인가아니면 회사에 남아서 보고서를 작성할 것인가데이트 시간이 다가오자 김대리의 마음 속에서 천사와 악마가 싸우기 시작했어요. 결국 악마의 달콤한 유혹에 넘어간 김대리는 회사를 몰래 빠져나옵니다.

 


11 11, 다음날이 되자 김대리는 뒷일이 걱정되었어요. 보고서를 밤새 써서 보내긴 했지만 너무 늦게 보냈기 때문이죠. 어떻게 하면 어제의 일을 만회할 수 있을까? 고민에 빠진 김대리는 오늘이 빼빼로데이라는 것을 떠올리게 되죠. '그래 이거야!'



 

김대리는 슈퍼마켓으로 달려가 빼빼로를 샀어요. 그리고 이걸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한 김대리는 특별한 선물을 더하기 위해 도미노피자에서 마스터스 초이스 피자 3종을 주문했어요. 특히, 지금 마스터스 초이스 피자 3판을 주문하면 1판을 무료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피자와 빼빼로를 모두 사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나누기에 최고에요! 김대리는 주문한 도미노피자가 도착하자 피자와 빼빼로를 예쁘게 꾸밉니다. 이렇게 피자 빼빼로 탄생!

 

 

 

준비된 빼빼로와 피자를 가지고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차장님께 드렸는데요, 뜻밖의 선물을 받자 차장님이 기뻐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선물은 평소 많은 도움을 주셨던 선배님께 드리고 나머지 한 판은 동료들과 나눠먹으며 빼빼로데이를 기념한 풍성한 피자파티를 즐길 수 있었어요.

 

여러분은 오늘 빼빼로데이를 어떻게 보낼 계획이신가요? 매년 빼빼로데이를 연인과 보냈다면, 올해는 감사한 마음은 있었지만 표현하지 못했던 주변 분들과 함께 보내보세요~ 단순히 빼빼로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간단한 파티를 준비해서 함께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보내는 것도 멋진 기념일을 만드는 방법일거에요. 멋진 파티의 순간 도미노피자도 함께하면 더욱 맛있는 파티 테이블이 차려지겠죠?^^ 오늘 빼빼로와 도미노피자로 내생의 최고의 밀레니엄 빼빼로데이를 만들어보세요~

 

 
풍성한 파티를 즐기세요! 마스터스 초이스 주문하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