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한강 수영장, 성내천 물놀이장에서 마지막 여름을 즐기세요!

 


이제 큰 더위는 물러갔다고 하죠. 하지만 아직도 한 낮에는 뜨거운 햇빛에 지치곤 합니다! 오늘은 늦더위에 지친 여러분을 위해서 가까운 곳에서도 피서를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여행지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거리도 가깝고 가격도 저렴한 수영장인데요, 그 시원한 소식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성내천 물놀이장은 아이들이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며 길이 160m, 수심 30~80cm 풀장과 함께 샤워장, 탈수기, 음수대 등 각종 편의시설이 위치 하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성내천 물놀이장은 수질 안전을 위해 주 1회 수질 측정을 통과한 지하수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놀기에 더없이 좋은 물놀이장이에요. 그리고 물놀이장 운영기간 중 이용객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과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교육도 진행하고 있으니 자녀분들과 함께 짧은 시간에 피서도 즐기고 교육에도 정말 효과 만점이겠죠?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지하철 5호선을 타고 개롱역에 하차하신 후, 1번 출구로 나가서 10분 만 걸으시면 도착할 수 있는 성내 물놀이장은 입장료 또한 무료라고 하니 지금 바로 늦더위를 피해서 출발하셔야겠어요^^

 


합리적은 비용으로 최고의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난지한강공원 수영장을 추천해드려요. 난지한강공원에 위치한 이 수영장은 한강과 맞닿은 수려한 경관으로 물놀이장에 들어서면 마치 해변에 온 기분을 선사합니다. 음악 선율에 따라 춤추는 음악분수는 물줄기가 강물과 어우러지면서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해요. 그리고 모래 놀이터를 갖춘 한강 최고의 수영장이에요. 난지한강공원 수영장은 서울의 깨끗한 수돗물을 사용하고 수질정화장치를 설치하여 세밀한 수질관리가 이루어지며 안전요원이 배치되어 깨끗하고 안전한 도심 속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어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물놀이만 하고 집에 가려니 아쉬움만 가득하시다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난지 한강공원 수영장에서 낮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수영장 근처에 있는 난지 캠핑장에서 밤에는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캠핑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자세한 캠핑장 설명은 예전에 전해드린 '도미노피자와 함께 캠핑으로 즐기는 서울의 밤' (http://blog.naver.com/dominostory/40132692356)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한 풀장이 있는 한강 수영장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뚝섬한강공원 수영장인데요, 최근 새롭게 단장해서 더 많은 시설로 입장객을 맞이하고 있어요. 뚝섬한강공원 수영장의 특징은 청소년과 어린이 중심의 가족형 테마 공간과 직장인과 연인 중심의 테마공간도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20대 입장객들이 많이 찾고 있는 수영장이에요. 물이 순환하는 수로를 따라 튜브를 타고 이용하는 유수풀과 다양한 슬라이드 시설, 물대포 등 갖가지 재미있는 물놀이 시설들이 한데 모여있어요.

 

                                                                                                                                    <이미지 출처: 구글 이미지>

지하철 7호선을 타고 뚝섬유원지 역에서 20m만 걸어가면 바로 수영장이 위치해있어 방문하기 아주 편리해요. 입장 요금 또한 어른 5,000, 어린이 3,000원으로 다른 워터파크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언제든지 찾을 수 있는 편안한 오아시스 같은 쉼터! 뚝섬 한강공원 수영장으로 놀러오세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기고 나니 출출하시다구요? 도미노피자를 포장주문하셔서 수영장으로 떠나보세요. 물놀이도 즐기고, 도미노피자도 드시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을거예요.
오늘 소개해드린 수영장 인근에 있는 도미노피자 매장을 알려드릴게요. 위치를 잘 알아두셨다가 유용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름의 막바지! 도미노피자와 함께 즐겁게 보내세요^^

 

<성내천 물놀이장 인근 도미노피자 매장>

수영장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포장 할인율

성내천

오금점

송파구 오금동 95-1번지

11:00

22:00

02-449-3030

30%



<
난지 한강공원 인근 도미노피자 매장 '상암점'>

수영장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포장 할인율

난지한강공원

상암점

마포구 상암동 34-36

11:00

22:00

02-302-3051

25%



<뚝섬 한강공원 인근 도미노피자 매장 '자양점'>

캠핑장

인근 매장명

주 소

오픈시간

마감시간

전화번호

포장 할인율

뚝섬한강공원

자양점

광진구 자양1794

드림타운 101

11:00

22:00

02-446-3083

20%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