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100% 공감! 세기의 고민, 피자 VS 치킨 메뉴 선택! 김대리의 선택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된 김대리, 야근 당첨! 야근한다면 꼭 따라오는 필수 코스가 있죠. 바로 꿀맛 같은 야식인데요, 그런데 이 야식 때문에 김대리는 세기의 고민에 빠지고 말았답니다! 과연 어떤 사연인지, 김대리의 일상 속으로 함께 들어가보실까요?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 된 김대리동료들과 함께 야근을 하고 있었죠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배에서 꼬르륵~! 너무 일에 집중한 나머지저녁 먹는 것도 잊고 있었네요배고파서 나갈 기력도 없는 김대리와 동료들은 배달주문을 하기로 했어요,이제 뭘 먹을까 메뉴를 고르는 일이 남았는데요, 늘 메뉴를 고민할 때 해결하는 방법을 쓰기로 했어요각자 메뉴를 한 가지씩 정해서 가위바위보에 이긴 사람의 메뉴로 결정하는 거에요.^^

 


천운(?)을 타고난 우리의 김대리주먹으로 단판에 승리를 거머쥐었네요!



 

피자매니아답게 야식 메뉴는 맛있는 도미노피자로 결정! 이제 막 주문하려는 찰나,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서부장님의 한마디! “오늘은 치킨이 땡긴다…” ㅠ_ㅠ

 


김대리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피자를 주문하자니 서부장님의 한마디가 머릿 속을 맴돌고, 서부장님의 말씀을 따라 치킨을 주문하자니, 나의 사랑 너의 사랑 피자가 너무 먹고 싶고이때 김대리의 머리를 스치고 지나가는 굿아이디어!
잠시 후, 김대리는 당당하게 주문한 음식을 들고 서부장님과 동료들이 모인 곳으로 향합니다. 

 


김대리의 손에 들려있는 음식은 바로 맛있는 도미노피자! 피자를 보자 서부장님이 치킨은 어디있냐며 김대리를 바라보는데요, 우리의 김대리!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뒤에서 꺼낸 것이 있었으니! 바로 도미노피자의 사이드디쉬 치킨메뉴 '망고 하바네로 윙스'였어요. 히든엣지 피자를 주문하면 치킨을 반값에 먹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던 김대리의 탁월한 주문이었죠. 김대리가 주문한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는 엣지 속에 프리미엄 너츠 고구마무스와 까망베르 치즈, 그리고 토핑들이 듬뿍 올라와 있어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풍성한 식사가 됐어요. 그리고 치킨까지 반값으로 따라오니 서부장님을 만족시키는 일이조의 선택이었지요.

 

이렇게 해서 동료들과 서부장님을 모두 만족시키는 퍼펙트한 메뉴로 즐거운 식사를 하게 됐어요. 덕분에 남은 업무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더욱 좋았던 건, 맛있게 먹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일해서 그런지 예상 시간 보다 일찍 퇴근 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항상 메뉴를 주문하실 때 고민하시죠?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도미노피자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도미노의 히든엣지 피자를 주문하시면 치킨메뉴를 반값에 드실 수 있는 핫썸머페스티벌인데요, 8 31일 까지 히든엣지 피자를 주문하시면 치킨메뉴 4종 중 한가지 메뉴를 반값에 드실 수 있어요! 도미노 히든엣지 피자와 치킨메뉴 반값 할인으로 두 가지 메뉴를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 히든엣지 피자 + 반값 할인 중인 치킨메뉴 주문하러 바로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