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이륜차 교통안전 공익광고’ 캠페인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인 도미노피자는 많은 분들의 사랑에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배달 안전에도 늘 최선을 다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경찰청, 산업안전보건공단, 도로교통공단, 손해보험협회와 함께하는 민·관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에 배달전문 외식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도미노피자가 함께 참여한 '이륜차 교통안전 공익광고'캠페인의 자세한 이야기,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세요~

 


       

 

이번 캠페인은 공익광고로 제작되었는데요, 교통법규 준수, 안전장구 착용 등 건전한 이륜차 운행 수칙을 이행할 수 있도록 표현했어요. 또, 사륜차 운전자와 이륜차 운전자들의 교통문화에 대한 이해와 배려에 대한 메시지를 방영하고 있죠.

 그렇다면, '이륜차 교통안전 공익광고' 캠페인에는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볼까요?



 먼저, 이륜차를 운전할 때 헬멧은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이륜차는 인도가 아닌 차도로 다녀야 하는 것! 여러분들도 잘 아시죠?


 


또, 이륜차와 사륜차는 안전운행을 위해 서로 서로 배려해야하고, 과속과 신호휘반을 절대! 하지 말아야 해요.


 

어린이가 지나갈때는  반드시 서행 운전을 해야하고, 속도보다 안전을 먼저 생각하고 신호를 준수하는 것이 바로 매너 운전이라 할 수 있죠. 이렇게 '이륜차 교통안전 공익광고' 캠페인에는 매너 운전에 대한 다양한 수칙들을 담고 있어요.



도미노피자는 이 캠페인을 통해 사륜차 운전자 뿐만아니라 이륜차 운전자들이 함께 교통수칙을 지키며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교통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이륜차 교통안전 공익광고 외에도 배달원 안전장구 강화와 안전운행 배달자 인센티브제, 정기 및 상시 안전운전 교육을 실시하는 등 이륜차 배달원 보호를 위한 "안전배달 행복배달" 캠페인도 시행하고 있어요.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안전교육 시행과 안전운행 규정준수 등으로 안전한 이륜차 문화 정착에 앞장서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팀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