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풍성한 가을! 파티카는 풍성한 피자를 싣고~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죠? 하지만 한낮에는 따뜻한 햇살과 시원한 바람으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러분은 외출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어떤 활동을 하고 계신가요? 가을을 맞이하여 출동! 파티카는 다양한 활동을 하는 우리 이웃들을 만나고 왔는데요, 맛있는 도미노피자가 함께하는 풍성한 가을맞이~ 함께 떠나 볼까요? 빵빵♪


 



 

여러분은 가을 하면 무엇이 가장 생각 나시나요? 누구나 어렸을 적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가을 운동회! 운동장 하늘에는 만국기가 펄럭이고, 달리기에서 1등을 하기 위해 숨이 차도록 뛰었던 가을 운동회는 생각만해도 즐겁습니다. 가을맞이 첫 번째 피자파티는 도미노피자와 함께하는 신나는 가을 운동회입니다. 초등학교 가을 운동회에 출동! 파티카가 깜짝 방문해 아이들에게 피자를 선물했습니다. 따뜻한 햇살 아래서 즐겁게 뛰어다니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출동! 파티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우리 어린이들에게도 운동회에서 맛본 도미노피자가 행복한 추억이 되길 바랍니다.


 

 

10 1일은 국군의 날입니다. 한국 국군의 발전을 기념한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출동! 파티카는 대한민국 군인 장병 응원 피자파티를 준비했어요. 특히 국군 장병들의 피자파티는 현역 군인뿐만 아니라 부모님, 친구 등 군인 장병을 응원하는 분들께서 9 19일부터 26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출동! 파티카코너에 파티카 신청 사연을 올리고 추첨을 통해 해당 군부대에 찾아가 현장에서 갓 구운 피자로 군인들을 응원하였기에 더욱 뜻 깊었습니다.

 

 


2010
 국방홍보원에서 국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실시 '가장 먹고 싶은 음식'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당당히 2위를 차지한 피자! 외부 음식을 먹을 수 없는 군부대에 출동! 파티카가 방문해 따끈한 도미노피자를 국군 장병들에게 선물했습니다. 나라를 지키기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 여러분! 감사합니다^^

 


 

감성의 계절, 가을에 도미노피자는 이웃 분들께 도미노피자와 문화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어요. 문화적 인프라 부족으로 문화예술로부터 소외되는 지역주민을 위해 재미있는 공연도 보고 맛있는 피자도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예술 여행과 도미노 피자파티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사업의 일환인 신나는 예술 여행에 피자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어요. ‘신나는 예술 여행공연장에 파티카가 출동 어린이나 지역 주민들에게 현장에서 갓 요리한 따끈따끈한 피자를 제공했답니다. '신나는 예술 여행' 행사는 6일 충남 논산 은진초등학교에서 진행되는 클래식 악기체험 공연을 시작으로 17일 전북 정읍 수곡초등학교, 21일 충남 공주 의당초등학교에서 공연했으며 26일 전북 군산중앙초등학교의 문화공연 현장에서 열릴 예정이에요. 이번 행사를 통해 극단은 재능 나눔을 실천하고 도미노피자는 맛있는 피자를 지원해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