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작은 사랑을 나눕니다 강남세브란스병원 1% 나눔기금 행사


 

십시일반이라는 고사성어 모두 잘 아시죠? 작은 나눔이 모이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말인데요, 바로 이런 의미를 담은 기부 운동이 있습니다. 급여나 수익 중 1%를 기부하는 1% 나눔운동이에요. 큰 부담없이 1%씩만 기부해도 모이면 큰 도움이 되기에 함께 동참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강남세브란스 병원에서도 1%나눔운동을 하고 있는데요, 지난 5월 17일에는 1%나눔운동을 기념하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그 현장에서 출동! 파티카도 따뜻한 나눔에 동참하였습니다. 그 훈훈한 이야기, 함께 볼까요?




   > 일       시  : 2011년 5월 17일

   > 장       소  : 강남 세브란스 병원 

   > 출동  목적 : 1% 나눔기금 1주년 기념행사 

 

 5월 17일, 강남 세브란스 병원으로 파티카가 출동했어요. 이 날은 1%나눔기금 행사에서 피자를 지원하기 위해서였어요.



1%나눔기금 행사는 급여의 1%를 어려운 이웃을 돕고, 봉사활동을 지원하는 데 사용하기 위하여 기금을 모금하는 행사입니다. 강남 세브란스 병원에서는 이 운동을 시작한 지 1년을 맞이했어요. 1% 나눔기금을 통해 지난 1년간 경제사정이 안 좋은 환자 45명에게 4천만원 이상의 치료비를 지원하였답니다. 그 외에도 활발한 의료봉사활동 및 지원금 기부, 사회사업후원기금 기부 등도 진행하여 작은 정성을 모아 많은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5월 17일! 강남 세브란스 병원에서는 1% 나눔기금운동 1주년을 기념하고, 불우환자들을 돕기위한 자선기금을 마련하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도미노피자의 출동! 파티카도 함께한 자리였습니다.




도미노피자에서는 강남 세브란스 병원에 피자를 기부하였고, 강남 세브란스 병원은 도미노피자에서 기부한 피자를 직접 판매하여 수익금을 전액 불우환자를 위한 자선기금으로 사용했습니다. ^^



드디어 행사 시작. 병원 직원들과 환자 및 가족, 병원 방문객들이 도미노피자를 구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점심시간 고소한 피자 향기에 도미노피자는 그야말로 인기 만점~ 맛있는 피자도 먹고! 어려운 이웃도 도울 수 있으니, 나누는 사랑의 마음이 더해져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답니다.



수익금은 전액 형편이 어려운 환자들을 위한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인데요, 부디 환자와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응원 해봅니다.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