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더위 굿바이! 출동! 파티카와 떠나는 훈훈한 여름이야기

 


무더운 8,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출동! 파티카도 더운 날씨에 지칠 법도 했지만, 우리 이웃분들에게 맛있는 피자를 나눠 드리기 위해 더위도 잊은 채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8월에 출동! 파티카가 만난 이웃들은 미래의 꿈나무 어린이들과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들인데요, 한여름의 산타가 되어 선물을 전달한 8월의 크리스마스 피자 파티와 공부에 지친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학생들에게 맛있는 피자로 에너지를 충전해주기 위해서 스쿨어택 피자 파티를 열어주었습니다. 그 특별한 현장 속으로 출동! 파티카와 함께 떠나볼까요?

 

 

뜨거운 여름에는 가끔은 시원한 겨울이 그립기도 하죠. 겨울하면 생각나는 크리스마스! 도미노피자의 출동! 파티카에서는 여름방학 동안 복지시설의 아이들에게 한여름의 산타가 되어 즐거운 피자 파티를 선물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 피자 파티를 준비했어요. 8월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지난 8월 5일 승가원에서 시작되었는데요, 많은 어린이들에게 맛있는 도미노피자를 선물하기 위해서 도미노 파티카는 부지런히 출동했습니다.

 

 

장애를 극복하며 공부하는 승가원의 학생들에게 멋진 파티를 열어주기 위해 맛있는 피자를 굽기 시작했어요. 피자가 모두 구워지고 승가원 어린이들이 직접 나와서 피자를 받아갔습니다. 스스로 파티를 준비하는 어린이들의 모습이 참 대견스러웠습니다. 준비가 끝나고 피자 파티가 본격적으로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맛있게 도미노피자를 먹는 아이들을 보면서 뿌듯함을 느꼈어요.

 

 


8월의 크리스마스 피자 파티는 승가원을 시작으로 10일 어깨동무 어린이 썸머캠프, 17일 서울 SOS어린이마을, 18일 사회복지법인 상록원, 26일 대구 SOS어린이마을 및 어린이재단 산하 복지시설로 출동해요. 우리 어린이들이 피자를 먹으며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크리스마스의 산타를 만난 것 처럼 신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행복했답니다.

 

 

다양한 사연을 가지고 파티카를 만나길 원하는 이웃 분들을 위해 도미노피자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바로 ‘‘수험생들이여! 100일만 더 파이팅!’ 이벤트인데요, 수능 100일을 앞둔 수험생을 대상으로 깜짝 스쿨어택 피자 파티를 준비했어요. 지난 7 26일부터 31일까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출동! 파티카코너에 파티카 신청사연과 수험생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올렸는데요. 그 중에 당첨되신 분들이 응원한 고3학생들에게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출동했어요. 이번 이벤트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 선생님 그리고 부모님 등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셨답니다.

 

 

학교에 도착한 파티카는 학생들의 공부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피자를 구웠어요. 그리고 도미노피자를 먹으며 더위와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를 날리고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학생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티카 앞에서 이벤트에 사연을 보내신 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멋진 포즈도 취했어요. 모두들 참 예쁘죠? ^^

출동! 파티카는 8월 한달 간 고3 수험생들에게 깜짝 스쿨어택 피자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에요. 한여름 무더위에도 자신의 꿈과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아름다운 수험생들 여러분들! 조금만 힘내서 파이팅 하세요!


 

 + 사생활 보호를 위해 일부 사진을 모자이크 처리하였습니다.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