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김수현의 영화 ‘도둑들’ 촬영장에 출동한 파티카!


 


출동! 파티카는 특별한 분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바로 도미노피자의 모델 김수현씨가 촬영하고 있는 영화 도둑들의 촬영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김수현씨를 볼 수 있다는 기대를 가득 안고 영화 촬영지를 방문했는데요, 김수현씨와 영화 스텝분들이 함께한 촬영지에서 열린 피자파티~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볼까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인물 정보>

11 13, 도미노피자의 모델 김수현씨를 만나기 위해 도착한 곳은 영화 도둑들이 촬영 중인 대전대학교입니다. 영화 '도둑들'은 2012년 개봉 예정인데요, 프로패셔널한 5인의 도둑들이 옛 보스로부터 제안을 받고 중국의 4인조 도둑들과 함께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를 훔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에요. 아직 개봉 전이라 베일에 싸여 있지만 충무로의 블루칩 김수현씨를 비롯하여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핫이슈가 됐어요.

 


영화 도둑들배우들과 스텝들을 기다리며 출동! 파티카에서는 추운 날씨에 촬영으로 고생하시는 배우들과 스텝들을 위해 맛있는 피자를 굽고 있었답니다.

 

 

영화 촬영이 어느 정도 마무리되자, 배우들과 영화 관계자 분들께서 피자를 드시기 위해 출동! 파티카로 오셨습니다. 그리고 도미노피자의 모델 김수현씨의 모습도 보이네요! 도미노피자 광고 속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더욱 멋있었답니다^^ 영화 관계자 분들이 모두 모이자, 오븐에서 막 구워내 맛있는 도미노피자와 함께 피자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타이트한 영화 촬영 스케쥴을 소화해낸 후 스텝 분들과 김수현씨가 옹기종기 모여 앉아 따뜻한 도미노피자를 맛볼 준비를 하고 있어요.



 

김수현씨가 도미노피자를 드시고 계시네요^^ 그 모습이 광고의 한 장면이 따로 없습니다.

 


도미노피자의 모델 김수현씨는 피자를 드시며 스텝 분들께 도미노피자를 맛있게 드시라며 인사도 건내고, 스텝 분들과 함께 도미노피자를 나누며 인증샷도 남깁니다.

 


즐거운 피자파티가 끝나고 영화 촬영 관계자 분들과 파티카 앞에서 기념 촬영 한 컷! 추운 날씨에 고생하며 영화 촬영 하시는 김수현씨와 스텝 분들을 도미노피자로 응원하기 위해 찾아간 영화 촬영장! 김수현씨 그리고 영화 스텝분들~ 도미노피자로 에너지 UP 하셔서 남은 촬영 잘 하세요^^ 그리고 어떤 영화가 탄생될지 기대하겠습니다. 파이팅!!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