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어린이 요리교실]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에서 나만의 피자를 만들어요!

◎ 어린이 요리교실 체험은 도미노 신나는 피자교실에서~!

 

 

안녕하세요~ 크리지기입니다!

날씨가 점점 풀리는 걸 보니 곧 봄이 오려나봐요!

벌써부터 두근두근 X100!

 

오늘은 봄처럼 두근두근하고 신나는 어린이 요리교실~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을 소개할게요!


먼저, 2월에 진행된 신나는 피자교실 체험 현장을 보실까요?


◎ 2월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 체험 스토리 공개


 

피자 만들기 전,

어린이 친구들의 심심한 시간을 달래줄 퍼즐이에요!

 

 

이렇게 다들 퍼즐을 맞추기 위해 집중! 또 집중을 했는데요~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엽고 진지했던지요^.^

 

 

퍼즐 맞추기를 끝내고!

본격적인 피자 메이킹을 위해 위생모자와 앞치마를 두르고 있어요.

 

 

맛있고 건강한 피자 만들기 체험을 위해서는

당연히 청결함이 중요하겠죠?

쓱~쓱 손을 씻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피자 만들기를 시작했어요!

고기 토핑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고기를 많이~

야채 토핑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야채를 많이~ 넣어줬어요 :-)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피자를 오븐에 넣고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우리 친구들의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설렘 반, 걱정 반)

 

 

우와~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노릇노릇하게 잘 만들어진 피자를 보니 이제 안심이 된 표정이네요^^

 

 

피자 만들기 체험이 끝나고

피자와 수료증을 받은 아이들의 모습인데요!


크리지기는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해줬다는 생각에 정말 뿌듯했답니다!


지금까지 2월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을 소개해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아직 체험을 해보지 못한 분들은 아쉬워하지 마시고,

3월에 도미노피자 본사에서 진행되는

도미노 신나는 피자교실에 꼭~ 참여해주세요^^!

3월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 신청하기


마지막으로 꿀같은 이벤트 소식 알려드릴게요!

오늘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수퍼포스팅 이벤트(~2/27) click!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 PR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 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