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신나는 피자교실] 도미노피자 2월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로 초대합니다!


◎ 2월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 OPEN




안녕하세요~ 크리지기입니다 :->

오늘은 어린이 요리사들과 함께했던 1월 신나는 피자교실 현장 이야기

2월 이벤트 소식을 같이 전해 드릴게요.




'신나는 피자교실'이란

도미노피자 본사에서 직접 피자를 만들어보며,

오감으로 즐기는 특별 체험 프로그램인데요~


2월에는 여러분들을 더 많이 만나보고자~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로 진행합니다!




아이들의 미소를 보니

즐거웠던 피자교실 추억이 다시 떠오르네요 :-)


피자교실이 궁금하신 분은

지금 바로 가까운 매장을 검색하신 뒤 응모하세요!



◎ 2월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 상세 안내


응모하러가기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