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겨울방학 어린이체험] 도미노피자의 신나는 피자교실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D 크리지기예요!

이번 겨울방학에 어린이체험으로 무엇을 할 지 고민하시는 분들!

도미노피자의 16년 마지막 피자교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맛있는 도미노피자 간식과 함께

즐거운 색칠공부부터,

직접 피자를 만드는 체험까지!

도미노피자를 알차게 체험할 수 있는

도미노피자의 신나는 피자교실!


11월에 체험했던 친구들의 모습을 함께 보실까요~?



◎ 11월 도미노피자 신나는 피자교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팀이 참가한 11월 신나는 피자교실

어머님과 아이들을 위해 피자와 맛있는 사이드디시를 준비했어요~!





피자 메이킹 체험을 기다리며

색칠공부를 하는 친구들~^_^

정말 귀엽죠~?




이제 피자만들기를 시작해보는데요~

멋진 피자메이커가 된 친구들의 모습을 한 컷! 담아주고 시작해요!




선생님과 함께 치즈를 뿌리고,

먹고 싶은 토핑을 마음껏 올려주면 되요!

세상에 한판 밖에 없는 나만의 피자~




짜잔!~ 좋아하는 재료를 마음껏 올린

꽉!찬! 피자를 만들었어요!





이제 피자가 구워지길 기다렸다가

컷팅을 하면 내가 직접 만든 피자 완성!



 



피자와 함께 멋진 상장과 팔찌도 받을 수 있는 

도미노피자의 신나는 피자교실!

겨울방학 어린이체험으로 안성맞춤이네요!


지금 12월 신나는 피자교실도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고 있으니

다들 서둘러서 신청해주세요~^0^



12월 피자교실 신청 진행 중

하단 배너를 누르면 응모할 수 있어요! ▼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