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하프앤하프 피자 처음인데, 어떻게 주문하지?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하프앤하프 피자 꿀 조합은?

 


도미노피자의 클래식한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꼭 추천해드리는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두 가지 메뉴를 한 판에 맛볼 수 있는 하프앤하프 피자! 도미노피자의 매니아분들은 하프앤하프 피자에 원하는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피자를 만들어 주문하시기도 해요. 하지만 하프앤하프 피자를 처음 주문하시는 분이라면 어떤 조합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실 수 있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하프앤하프 피자 초심자를 위한 꿀조합! 도미노피자 좀 먹어본 크리지기가 추천해 드릴게요. 





◎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피자, 초심자를 위한 조합 추천!



 


하프앤하프 입문자에게는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 '포테이토 피자'를 기본으로 선택하실 걸 추천해요. 그리고 다른 한 쪽은 '베이컨 체다치즈(일명 베체다)'~! 오랜 도미노피자 매니아들이 손꼽는 신의 조합이죠. 짭짤한 체다치즈와 고소한 베이컨의 조화는 먹어본 자만이 알죠~  특히 맥주가 생각나는 주말 저녁, 갈릭소스를 듬뿍 찍어 먹으면 여기가 천국이구나~ 하고 실감하게 되실 거예요. 



 


만약 첫째도 고기, 둘째도 고기라고 하신다면 베체다 대신 '도이치휠레'나 '갈릭스테이크'를 추가해주세요. 여기서 포인트는 푸짐한 토핑이 그리워질 땐, '도이치휠레'! 훈제 돼지안심과 페퍼로니 토핑에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무심하게 뿌려져 있어 달짝지근하니 계속 감질나게 하는 맛이에요. 달콤하게 양념된 고기가 땡길 땐, '갈릭스테이크'! 도톰한 스테이크 토핑에 반해 주문했다가 고소한 갈릭 후레이크 토핑에 반하게 되는 마성의 메뉴죠. 지중해풍의 '쉬림푸스'나 클래식한 '슈퍼슈프림' 조합도 좋아요. 





◎ '포테이토+갈릭스테이크' 하프앤하프 조합으로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짜짠- 포테이토 피자+갈릭 스테이크 피자 하프앤하프로 주문해봤어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너무 맛있어 보이죠? 큼직하게 씹히는 부드러운 포테이토와 갈릭 스테이크의 만남! 그야말로 꿀조합 되시겠습니다. 매주 화요일, 온라인 방문포장으로 주문하시면 40% 할인된 가격 17,340원으로 주문하실 수 있어요. 





자자, 발사믹 소스가 스테이크 토핑을 폭 감싸 안은 거 보세요. 풍요로운 치즈 바다에 브로콜리, 파프리카, 양파, 갈릭 후레이크 토핑이 넘실 대는 거 보세요.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까닥 넘어가쥬~?





반쪽! 포테이토 피자도 큼직큼직한 포테이토 위에 마요네즈 소스를 쏴~악 두른 자태가 참 곱습니다. 베이컨까지 얹었으니 얼마나 고소하고 부드러울까요. 포테이토 피자가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스테디 메뉴인 것에는 분명 이유가 있겠죠?





갈릭 스테이크 피자 먼저 한 조각~ 으음~ 부드러운 치즈 위에 발사믹 소스를 품은 스테이크와 채소 토핑이 올라가 씹는 맛이 일품이에요.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맛은 갈릭 후레이크가 알싸하면서도 고소하게 잡아줍니다. 도미노피자 갈릭 스테이크 피자의 숨은 맛의 비밀은 이 갈릭 후레이크가 아닐까 싶어요. 




 

치즈 위에 흩뿌려진 옥수수 토핑을 지나면 넘실대는 포실포실한 포테이토, 고소한 베이컨, 넘실대는 마요네즈 소스가 입안으로 확~! 마지막 한 입까지 부드러움을 즐기실 수 있을 거예요. 이건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모두 좋아할 만한 맛이에요. 여러 사람들이 모인 자리 라면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해보세요. 분명 실패하지 않으실 거예요. 





본격적인 먹방에 앞서 포테이토 피자, 갈릭스테이크 피자 한 조각씩 사이좋게~ 두 조각을 겹쳐서 한 조각처럼 먹으면 뱃속에선 한 조각인 줄 안대요. ㅎㅎ




 

죽이쥬~? 여러분의 도미노피자 하프앤하프 취향은 어느 쪽인가요?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하프앤하프 피자!

 '하프앤하프 피자' 꿀조합 만들러 가기!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