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피자 할인] 화끈한 화요일, 단돈 만원으로 즐겨보자!

화요일엔 도미노피자 할인! 만 원으로 즐겨 볼까?



도미노피자 매니아라면 다~ 아는 사실! 매주 화요일이면 인터넷 방문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가 40% 특별 할인됩니다. 바로 오늘,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도미노피자, 마이키친)에서 도미노피자의 여름 신메뉴 '씨푸드 퐁듀 피자(L)'를 방문포장으로 주문하시면 19,740원(13,160원 할인)으로 가격이 뚝 떨어집니다. 화끈한 화요일, 놓칠 수 없겠죠? 오늘은 도미노피자 화끈한 화요일 할인을 이용해 단돈 만 원으로 즐길 수 있는 히든 메뉴들을 추천해드릴게요. 






◎ 화끈한 화요일이 돌아왔다! 단돈 만 원으로 도미노피자를 즐기는 법!



 


오리지널 도우인 불고기 피자, 페퍼로니 피자, 치즈 피자를 미디엄 사이즈로 주문해볼게요. 




불고기 피자 M 17,500원 → 10,500원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불고기와 피자의 만남! 어떻게 해도 맛있는 불고기! 우리가 아주 잘 알고 있는 달콤한 양념으로 맛을 내 어린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가족 메뉴예요. 불고기와 함께 피망, 양파, 버섯이 사각사각 씹혀요. 치즈의 풍미를 더 듬뿍 느끼기 위해 치즈 토핑을 추가해 봤어요.





페퍼로니 피자 M 15,500원 → 9,300원



다음은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페퍼로니 피자! 진정한 피자 매니아들은 페퍼로니 피자만 고집하죠? 산뜻한 토마토 소스 위에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놓인 짭조름한 페퍼로니! 밤이면 생각나는 최고의 맥주 안주에요. 페퍼로니 피자에는 갈릭디핑 소스도 좋지만 핫소스를 뿌려 드시는 걸 추천해요~ 바삭한 씬도우로 주문해서 돌돌 말아 한 입에 쏙 넣어 먹어도 환상적이에요~ >.<





치즈 피자 M 14,500원 → 8,700원



마지막으로 쫄깃한 도우와 치즈만으로 승부하는 도미노 치즈피자!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 치즈만 올렸는데도 맛있죠? 치즈피자에 치즈토핑(도미노치즈,고다치즈,까망베르크림치즈 등)을 추가한 레전드급 치즈피자 사진이 종종 화제가 되기도 해요. 하지만 크리지기는 치즈피자에는 치즈 토핑 2가지, 고기 토핑 1가지만 추가하고 사이드디쉬 메뉴로 크리스피 치킨텐더를 시켜 먹는 게 가장 좋았어요.





치즈 + 페퍼로니 하프앤하프 피자 M 15,000원  9,000원



마지막으로 하프앤하프 피자도 빠질 수 없죠? 치즈 피자와 페퍼로니 피자를 하프앤하프 피자로 주문해도 만 원에서 천 원이 남는답니다. 베이컨체다치즈+페퍼로니(M) 조합도 만 원대! 화끈한 화요일,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여러분은 어떤 메뉴가 가장 땡기시나요?



* 지난 하프앤하프 피자 주문 꿀팁 포스팅은 > 여기

 

 

 

화요일인데 그냥 지나칠 수 없잖아요~

 도미노피자 40%할인 받으러 가요! > Go!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