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도미노 페이스북 사랑의 255℃] 출동! 파티카 사연 공모 이벤트

도미노 페이스북에 사연을 남기면, 출동 파티카!



"출동! 파티카, 이번 정차역은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입니다" 오랜 이웃님들이라면 다 아실거예요. 도미노피자에는 피자가 가장 맛있게 구워지는 온도 255℃에 맞춰 갓 구운 따뜻한 사랑을 배달해 드리는 파티카가 있단 사실을요~! 희망이 있는 곳이라면 그 곳이 어디든 출동하는 도미노 파티카!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사랑을 전하던 파티카가 새단장을 마치고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에 정차중이라고 합니다. 팬 여러분들의 사연을 연료삼아 더 많은 분들에게 출동하기 위해서 말이죠^^ 자, 피자파티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떠올려 보세요. 바로 떠오르는 얼굴이 있다면, 지금 바로 올라타세요~! 곧 출발합니다♡ 

 

 


 

도미노피자에서 꾸준히 진행하던 사회공헌 이벤트 '사랑의 255℃'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피자사랑을 전하기 위해 페이스북으로 확장되었어요. 이제! 우리가 직접 파티카를 부를 수 있게 되었답니다~! wow! 매월  다른 주제로 사연을 응모 받아 진행될텐데요. 매월 최대 3분의 행운의 주인공이 선발됩니다. 이번 주제는 '추석 연휴에도 다른 사람들을 위해 쉬지 않고 일하시는 분들 응원하기!' 8월 1일부터 8월 10일까지 사연을 접수해주시면 9월 중 출동 예정이에요^^ 그럼, 지금부터 파티카를 출동시킬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참여방법은 간단하답니다. 먼저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www.facebook.com/dominostory) 에 방문하여 좋아요 꾹꾹 누르고 팬이 되어 주세요^^ 이미 팬이시라면 더 좋아요!




보이시는 사랑의255​ 담벼락글 (http://me2.do/FZ5neV7O)에 댓글로 피자파티를 열어주고 싶은 기관 및 단체명을 포함해 사연을 작성해주시면 참여완료★ 진심이 가득 담긴 사연이 파티카의 연료가 된답니다~! 한달 남짓 남은 추석, 명절이면 꼭 마음에 걸렸던 분들을 위해 피자파티를 선물하세요. 평생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이 될거에요~ 자자, 파티카에 빈자리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얼른 피자파티를 벌일 생각에 잔뜩 들떠 있는 파티카를 만나러 도미노피자 페이스북으로 들어오세요​  

 

 

사랑의255℃ 파티카출동! 참여하러 가기 > 클릭!

 

 

Creator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