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출동,파티카!] 봄빛처럼 따스했던 4월 도미노 파티카 출동 스토리

봄빛만큼 따스했던 4월 도미노 파티카 출동 스토리


이웃님들, 완연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5월의 아침이 밝았어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도미노피자의 훈훈한 소식을 전해드리려 하는데요. 푸른 하늘에서 따스하게 내리쬐는 봄날의 햇살만큼 따뜻했던 4월의 도미노 출동 파티카 스토리가 바로 오늘 이웃님들에게 전해드릴 소식이랍니다. 4월,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찾아간 현장으로 함께 떠나 볼까요?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따뜻한 봄을 맞이해 4월 한 달 동안 소외계층의 이웃에게 봄날의 따뜻한 피자 파티를 선물하기 위해 출동했는데요.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고생하는 이웃들을 위해 '희망의 집 짓기 피자 파티'를 펼치고 돌아왔어요.



4월 5일, 도미노 파티카가 수원 해비타트 희망의 집 짓기 현장에 출동했는데요. 봉사활동을 위해 현장에 참석한 고등학생과 대학생 친구들이
아동 보육 시설에 전달할 튼튼한 공간박스를 제작하고 있었어요. 해맑게 웃으며 봉사활동에 참여해 준 친구들을 위해 파타카 점장님은 파티카에서 맛있는 피자를 따뜻하게 준비 중~ 공간박스 제작을 마친 친구들에게 즐거운 피자 파티를 선물했답니다.



4월 6일에도 경기 의정부시에 위치한 이삭의 집에 출동했는데요. 이삭의 집은 불우한 환경의 어린이들을 보호하고 가르쳐서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동복지시설이예요. 설레는 마음으로 피자 파티를 기다리며 카메라를 보고 해맑게 브이~! 이렇게 웃는 아이들을 보면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진답니다. 오늘도 도미노 파티카는 경남 거창군 화산지역 아동센터의 집 고치기 현장에 출동해 피자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어요.




여러분 혹시 4월 20일이 무슨 날이었는지 아세요? 바로 장애인의 날이었답니다. 올해로 벌써 34회를 맞이한 장애인의 날은 국민의 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장애인의 재활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재정되었다고 해요.



도미노 파티카도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작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피자 파티를 지원했답니다. 도미노피자의 장애인의 날 기념 피자파티는 4월 15일 가천대학교에서 열린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를 시작으로 16일 충북 음성 꽃동네학교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 19일 시흥시 장애인가족지원센터에서 열린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 20일 장애인의 날 기념 전국휠체어 럭비 선수권 대회 현장에서 차례로 진행되었는데요. 새싹이 돋아나는 봄, 신체의 불편함을 극복하고 그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자 했던 도미노피자의 메시지가 마음 속 깊이 잘 전달되었길 바랍니다.




지난 달 구로중학교에서 진행되었던 블루존 캠페인을 소개해드린 기억이 나는데요. 블루존 캠페인은 학교의 사각지대에 벽화를 그려 낙후된 학교 환경을 개선하고 학교폭력을 예방하고자 실시하고 있는 교육부의 캠페인이예요. 4월에도 희망과 소통의 공간, 블루존이 탄생하고 있는 현장에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출동해 그들을 응원하고 돌아왔답니다.



4월 도미노 파티카는 4일 광주의 무진중학교를 시작으로 11일 충남 응암중학교, 12일 충남 대산중학교, 18일 충북 추산초등학교를 차례로 찾아갔는데요. 벽화 그리기 활동이 펼쳐지고 있는 블루존 캠페인 현장에서 참여가들을 함께 응원하고 따뜻한 피자를 선물하고 돌아왔답니다.



자원봉사로 캠페인에 참석한 대학생들과 각 학교의 재학생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밝은 미소를 지으며 벽화 그리기에 참석하는 모습을 보니 블루존 캠페인의 취지가 잘 반영된 활동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학생들에게 학교가 희망찬 소통과 문화 공간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사랑과 관심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을 것 같아요.

따뜻한 봄 기운이 만연했던 4월, 도미노 파티카는 전국 방방곡곡을 순회하며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드렸는데요. 여러분은 주변의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어떤 일을 하고 계신가요? 작은 관심 하나가 외로운 이웃들에게는 그 무엇보다 큰 관심의 표현이며 희망의 불씨가 된다는 사실을 기억해주세요. 도미노 파티카는 온 국민으로부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마음을 받아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을 만나며그 마음을 함께 나누도록 할께요♡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