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출동!희망 Story

[출동, 파티카!] 파티카의 핫한 열정을 담아 부릉부릉♥

사랑과 열정이 핫핫! 6월 도미노 파티카 출동 스토리


어느덧 찾아온 6월의 마지막 금요일, 2014년 상반기도 저물어가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2014년 6월을 생각하면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크리지기는 "나라 사랑"이란 말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호국보훈의 달로 지정된 6월은 유난히 애국심이 더욱 뜨겁게 불 타오르는 것 같아요. 특히 올해 6월은 브라질에서 최선을 다해 경기를 펼치고 있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이 함께 자리잡고 있어 그 마음이 더욱 특별하답니다. 대한민국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더욱 각별한 6월! 도미노 파티카가 이 핫한 마음을 담아 출동-! 주변의 소외계층 이웃들을 찾아가 그 어느 때보다 핫한 피자 파티를 진행하고 왔어요. 그 현장으로 지금 바로 크리지기와 떠나볼까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기념 행사가 열렸는데요.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6월에도 어김없이 현장으로 출동! 뜨거운 애국심이 느껴지는 현장을 응원하는 피자 파티를 진행했답니다. 현장에서 도미노피자 파티카 점장의 정성 가득한 손길로 따뜻하게 완성된 피자, 과연 어떤 분들이 그 따뜻한 마음으로 완성된 도미노피자를 즐겼을까요?

 


도미노피자가 가장 먼저 찾아간 호국보훈의 달 기념 행사 현장은 바로 지난 6월 18일(수)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제1야외음악당에서 열린 "2014 호국보훈의 달 나라사랑 음악회"인데요. 행사가 진행되기에 앞서 음악단으로 참여한 제51보병사단 군악대와 해병대사령부 의장대에게 따끈따끈~ 그들의 마음만큼이나 뜨거운 도미노피자를 전달했답니다. 도미노피자 파티카의 응원에 힘입어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웅장하고 힘찬 공연을 시민들에게 선사했다고 해요.
 


6월 25일(수)에는 6·25 전쟁 64주년 기념식 현장에도 도미노피자 파티카가 출동했는데요. ​이번 기념식은 6·25전쟁의 역사적 의의와 교훈을 되새기고, 참전유공자들의 희생과 헌신에 대한 감사와 안보에 대한 의지를 더욱 깊게 다지겠다는 취지에서 진행되었어요. 도미노피자도 현장에서 이 마음을 고스란이 받아 기념식 참석자들의 위한 피자를 만들고 전달했는데요. 크리지기 마음이 뭉클뭉클*~* 대한민국에 대한 애국심을 한 층 더 깊이 새기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이번 6월에는 브라질에서 세계인의 축구 축제, 2014 브라질 월드컵도 진행되고 있죠? 이에 도미노​피자도 '출동! 도미노 월드컵 피자 파티'를 진행했답니다. 저소득층 및 다문화가정 학생들로 구성된 지역의 유소년 축구단을 방문해 축구선수의 꿈을 키우고 있는 친구들을 응원하고 돌아왔어요.



6월 7일(토), 도미노 파티카는 조광래 축구재단 꿈나무 축구​교실로 출동-! 푸른 잔디에서 공을 차는 아이들의 모습이 참 해맑았는데요, 그 속에서 느껴지는 축구에 대한 뜨거운 열정-!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꿈에 부풀어 축구 교육을 받고 있는 아이들에게 도미노 파티카도 그 열정만큼이나 뜨거운 마음을 담아 피자파티를 열어주었어요. 교육을 마치고 그늘에 앉아 시원한 콜라와 함께 피자 한 입! 축구 꿈나무아~! 어서 무럭무럭 자라 멋진 국가대표가 되어다오^0^// 축구단에 속한 아이들에게도 도미노 파티카의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가 잘 전달되었겠죠?



6월 23일(월)에도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프로축구 K리그 챌린지의 고양 Hi FC와 함께 하이드림 유소년축구단의 유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고 돌아왔는데요. 빗 속에서 축구경기를 펼쳐 지쳐있을 아이들에게 피자 파티 선물-! 파티카의 피자 선물에 금세 밝아진 아이들의 표정으 보니 어린 아이들의 동심에 입가에 미소가 절로 지어졌어요.



조광래 축구재단 꿈나무 축구​교실과 하이드림 유소년축구단 뿐 아니라 17일 성남수정청소년수련관 방과후 축구 아카데미, 22일 구세군 다무화 레전드 FC 등 6월 한 달 동안 총 6차례에 걸쳐 도미노 월드컵 피자파티가 이루어졌는데요. 축구에 대한 꿈을 가진 아이들이 도미노피자가 준비한 맛있는 파타카 피자 파티를 즐기고 원하는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는 시간이 되었길 바라는 크리지기의 마음에 여러분도 공감하시죠?

​호국보훈의 달로 애국심을 자극했던 6월, 세계인이 함께하는 브라질의 축구 축제와 함께 도미노 파티카는 더욱 핫한 마음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순회하고 돌아왔는데요. 여러분은 주변의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어떤 일을 하고 계신가요? 세상에 대한 작은 관심과 실천이 관심이 필요한 이들에게는 세상 그 무엇보다 가장 큰 희망의 불씨로 느껴질거라 생각하는데요. 7월에도 도미노 파티카는 여러분의 작은 관심을 하나하나 모아 세상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다가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랍니다. 함께 응원해 주실거죠? 7월에도 6월만큼이나 더욱 핫한 사랑과 열정의 마음을 함께 나누도록 해요♡ 

 

Creator. 달려라 파티카
다양한 사회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만나 도미노피자만큼 따뜻한 소식을 전해드리겠다는 사명감으로 오늘도 달리고 있는 파티카 점장입니다. 도미노 파티카를 타고 전국을 누비며 갓 구운 따뜻한 피자와 훈훈한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거리에서 도미노 파티카를 만나시면 반갑게 인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