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골든스위트 씬피자~~ 진정한 "씬피자"를 찾았다 / heartyu


며칠 전 메일을 하나 받았다.

도미노 피자에서 날라온~~

열심히 광고메일을 지우고 있던중 눈에 띈 메일 하나!

"축하합니다~도미노피자 크리에이티브 체험단에 당첨되셨습니다~"

아니.....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ㅋㅋㅋ

근데 솔직히... 응모한 기억이 나긴 하는데 좀 가물가물 했다~

아마 술한잔 하고 밤 늦은시간에 웹서핑 하다 우연히 응모한거 같다. 

도미노 피자는 sk텔레콤 할인도 되고 해서 가끔 시켜먹었다...

근데 자주 손이 안갔던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씬피자"가 없었다는 거였다.

나는 항상 그 두툼~했던 도우가 불만이었다.

난 피자의 토핑과 치즈가 좋을뿐이지~ 빵은 좋아하지 않는단 말이다~~

ㅋㅋ

그런데 도미노 피자에서도 씬피자가 나온다고 하고~

거기다 무료 시식에 당첨되었으니~

아니 좋을 수 있겠냔 말이다~~

ㅋㅋㅋ 

그리고 바로 오늘!!!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피자가 도착했다~!!

닭가슴살 샐러드와 콜라와 함께~~~ 

짜잔~~~!!

내가 주문한건 골드 스위트씬 피자~!

닭가슴살과 상큼한 파인애플, 고구마 무스(?) 까지!!

닭가슴살이라 해서 크게 맛에 기대 안했는데,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웠는지 담백하고 뻑뻑하지도 않고~

이 피자의 토핑인 닭가슴살만 먹어도 만족할 듯 하다.ㅋ

  
근데 정말 놀란거 중에 하나가!

바로 정말 얇은 피자도우~

미스터 피자나 피자헛의 얇음이랑은 비교가 안된다~

빵이 아니라 패스트리다!

얇은 패스트리를 빵도우로 사용했나 보다~

정말 바삭바삭하고~ 패스트리도 두꺼우면 질기기 마련인데

정말 그런게 없다.

얇은 패스트리는 저 많은~토핑을 지탱하기 위한 받침대 정도? ㅋㅋ 

두꺼운 빵을 싫어하는 나로써는 너무 황홀한 맛이었다~

 얇은거에 감탄했지만 맛도 봐야쥐~~

일딴 먹으면서 난 노홍철 마냥~

"맛있어~맛있어~진짜 맛있다~"를 여러번 그것도 빠른속도로 뱉어냈다.

닭가슴살은 얇게 썰고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바삭하면서 담백하고~

고구마 무스는 기냥~달콤하고

중간에 피자치즈 말고 다른 치즈도 있는거 같았는데..

그건 무슨 치즈인지 모르겠다~

피자치즈보다 더 깊은~맛을 내고,

끝에 올려져 있는 파인애플은 상큼한 맛을 내어 느끼함을 없애주고,

마지막까지 얇은 도우는 나를 감동 시켰다~~~ 

솔직히 느끼한거 별로 안 좋아해서,

 둘이서 피자 작은거 한개 먹기도 벅찬데~ 

이건 둘이서 큰 대~짜를 뚝딱~해치워버렸다.ㅋㅋ

너무 많이 먹어서 마지막엔 좀 느끼한 감이 없진 않았지만~

역시....파인애플이 그 느끼함을 해소시켜준다~ 

정말, 5월 1일 점심으로 맛본

도미노 씬피자~

맛있는걸 너무 사랑하고~

맛없는 걸로 배채우는걸 죄악시 하는 나에게는

정말 커다란 기쁨과 행운이었다!!

원문 : http://blog.naver.com/heartyou/80051303638
작성자 : heart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