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태양의 도시, 샌프란시스코의 맛을 담은 도미노 크리미쉬림프 피자




오랫만에 도미노피자에서 신제품 크리미쉬림프 피자가 새로 나왔네요~ 매운 맛이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아이도 좋아하는 부드러운 크리미쉬림프 피자예요~ 보니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서 착한 가격에 크리미쉬림프 피자를 맛보게 되었는데요, 평소 도미노피자를 좋아하시는 이웃님들을 위해  신제품 크리미쉬림프 피자 시식후기 들려드릴게요. 


  



> 시 식 제 품
: 도미노 크리미쉬림프 피자

> 작   성   자 : 보니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theboni


 

크리미쉬림프 피자는 태양의 도시라 불리는 샌프란시스코의 씨푸드 요리를 응용해서 만든 피자라고 해요. 샌프란시스코의 유명 씨푸드 요리 중 '씨푸드 팟 파이'에서 착안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피자로 만든것이 크리미쉬림프 피자랍니다.

 

맛도 토핑도 언제나 만족을 주는 도미노피자~. 크리미쉬림프 피자에는 누구나 좋아하는 통새우를 아낌없이 넣었네요.  

 

 '치즈가 쭈욱~~' 이게 바로 피자 먹는 재미가 아닐까 싶어요. 크리미쉬림프 피자는 토핑 사이사이에 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서 고소함을 더하는 것 같아요~.
 

아이를 주려고 크리미쉬림프 피자를 접시에 담아 봤어요~통새우와 야채들, 도미노피자의 토핑은 늘 감동이네요. 크리미쉬림프는 고급 씨푸드를 맛보는 느낌인데요. 깊은맛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비밀은 두 가지 소스에 있습니다.

첫번째로 크리미쉬림프 피자는 통새우 만으로 맛을 낸 것이 아니라
새우맛을 부드럽게 느낄수 있도록 새우크림소스가 들어있어요. 부드러운 생크림에  토마토소스를 로스팅한후 새우육즙을 넣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크리미쉬림프 피자는 부드러움과 함께 상큼함을 느낄수 있는데 루이소스가 가미되어서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거랍니다. 루이소스는 소스의 왕이라고하여 루이황제의 이름을 딴 루이소스라고 불리우는데요, 고급 씨푸드 요리에 빠지지 않는 인기소스라고 해요. 
 

 보니가 좋아하는 씬도우. 보기만 해도 바삭함이 느껴지죠?




화려한 토핑 덕분에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샌프란시스코하면 씨푸드와 갈매기가 떠오르는데요, 씨푸드의 맛을 잘 살린 피자라고 할 수 있어요. 피자를 덜어 접시에 놓았더니 씨푸드 요리를 한접시 받아든 느낌이 들었답니다. 부드럽고 깊은 새우맛에 반하는 크리미쉬림프 피자. 모두가 좋아하는 통새우가 눈을 즐겁게 하고 새우크림소스와 루이소스가 입을 즐겁게하는 부드럽고 상큼한 맛이랍니다.

신제품 크리미쉬림프 피자 시식후기 전해 드리면서 맛있는 5월 보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