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의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늦은 점심이지만 바로 주문전화를 걸어주는 센스! 매번 신메뉴가 나오면 피자를 사랑하는 나로서는 어쩔 수 없어요. 도미노 피자는 또...맛있으니까요!
 
이번에는 어떤 피자일지, 내 취향일지 아닐지 기대반 걱정반! 모두가 좋아할만한 그런 맛이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 시 식 제 품 :
도미노 크리미쉬림프  피자


> 작   성   자 : 대책없는 낙천주의자

> 블   로   그 : 
http://optimist.crazytour.net






 

도미노피자의 신메뉴는 바로 크리미 쉬림프!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인 '시푸드 팟 파이'의 맛을 피자로 재현해낸것이라는데요. 샌프란시스코는 워낙 자연환경이 좋아서 대부분의 재료들을 쉽게 구할 수 있을뿐더러 신선하기까지해서 캘리포니아쪽은 와인도 유명하고 요리들도 잘 발달되어있어 특히나 해안가를 끼고 있어서 다양한 해산물 요리가 발달했어요. 그 중 하나가 크림소스를 이용한 새우요리!
 

 


과연 샌프란시스코의 시푸드 팟 파이를 얼마나 피자로 잘 재현했는지! 뚜껑을 열어보니 피자고유의 향이....진동하면서 침샘을 자극하는 크리미 쉬림프 새우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보지 못한듯 하네요. 집에서 구운 피자같은 향을 내던 크리미 쉬림프..참을 수 없어 당장..시식시식!!
 

 


  

부드러운 생크림에 토마토소스와 로스팅한 새우의 육즙을 넣어 풍미를 더한 새우크림소스, 큼직큼직한 새우들이 브로컬리와도 아주 조화롭게 잘 어우러지는데다가 새우크림소스와 스위트콘의 조화도 역시...



통새우를 비롯한 치즈와 소스들이 무거운지 축 늘어지던 피자..
 
소스의 왕이라 해서 루이황제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루이소스..느끼할수도 있는 피자의 맛을 상큼하게 잡아주는..그런 맛이 있는 크리미쉬림프 피자입니다. 

 


가리는 음식재료 있는 사람들도 충분히 함께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크리미 쉬림프, 맛이 강하게 느끼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먹을수록 새우의 감칠맛이.. 쫀득쫀득한 새우살과 감자, 브로컬리, 오븐베이크한 토마토....몸에 좋은것들만 있는 도미노의 새로운 메뉴! 

 

피클과 핫소스가 굳이 필요하지 않았던...그렇게 느끼하게 느껴지지도 않았고, 루이소스 덕분인지 상큼한 맛도 즐길 수 있어서 그냥 콜라와 함께 먹었어요!
  



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느끼한걸 싫어하는 분들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을 피자!
남녀노소 좋아하지 않을 수 없을것 같은 이번 도미노의 신메뉴입니다!
 
먹고 난지 얼마나 지났다고 또 생각나는걸 보면  크리미쉬림프... 이번에 정말 대박 피자 만든 거 같네요!

Posted by 크리지기 크리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