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시식후기] 봄봄봄~ 봄이 왔어요♬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블루밍피자에 봄이 왔어요!

입 안 가득 느껴지는 풍성한 봄의 맛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햇살 따뜻한 봄이 찾아왔어요~ 올 봄 도미노피자에서도 새롭게 봄 피자를 선보였는데요~!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봄의 맛,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맛에 입이 즐거워지는 도미노피자 신제품 후기를 올려볼께요. 이번 피자의 주요 토핑들이 모두 모모둥이가 좋아하는 것들이라서 더 깊은 사랑에 빠져버렸어요~ 금사빠 모모둥이ㅋㅋㅋ 





> 시 식 제 품 :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 작  성  자 : 모모둥이

> 블로그 : http://blog.naver.com/allcllrp


 


띵동

띵동~! 반가운 초인종소리~ 미리 예약해둔 시간에 맞춰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를 받아보았답니다.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쿠폰 전단도 함께 붙어있고~ 주문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적혀있네요~! 화요일에는 인터넷 방문 포장을 하면 40% 특별할인!! 그리고 인터넷 or 스마트폰 어플 주문 시에는 세트메뉴 상시 20%할인 등등! 도미노피자는 할인을 자주 해줘서 주문해먹기도 좋아요♡ 그리고초록우산과 함께하는 어깨동무 캠페인이 진행 중이라는걸 알 수 있었어요. 도미노피자 전국 매장과 해당 지역 결식 아동을 매칭해 피자 판매 수익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영양증진 사업에 기부하고 있답니다.



드디어 베일에 숨겨졌던 모습을 드러낸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보자마자 와우~! 도우 위에 가득 가득 올려진 토핑들을 보고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답니다. 피자 위에 꽃이 활짝 피어나 있듯, 도우 위에 듬뿍듬뿍 올라가 있는 토핑들+_+ 모모둥이 눈이 반짝반짝 빛났답니다. !! 그럼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토핑들을 해부해볼까요~!!



귀요미 빨강 토핑들이 뭔가 하고 먼저 살펴보았더니 스윗미니칠리!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책임진 스윗미니칠리가 앙증맞게 올라가 있어요.



그리고 가장 눈에 띄는 토핑! 동글동글 큼지막한 소시지 토핑 위에 파인애플이 함께 올라가 있어요. 메르게즈볼이라고 하는데요. 엄선된 돼지고기를 전통방식으로 염지, 숙성하여 육즙 가득한 고급 수제 소시지에 파인애플 카르파치오의 상콤달콤한 맛이 함께 어울러져 소시지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해주었답니다. 입안에서 탱글탱글~ 톡톡! 부드러운 꽃송이마냥 입에서 굴러다녀요^0^



그리고
이건 달콤한 고구마빠스에요. 고구마를 튀겨낸 후 달콤한 소스로 졸여내서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나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데요. 고구마빠스 위에는 허브가루도 뿌려져 있더라구요. 이 외에도 각종 야채들과 치즈가 푸짐하게 올라가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를 장식하고 있어요.



이번 피자에서 가장 특이하다 느꼈던 것은 바로 도우 끝을 장식하고 있는 포카치아 큐브 엣지! 로즈마리 향과 커스터드가 가미된 이탈리아 전통빵 포카치아를 큐브 모양으로 작게 잘라서 도우 끝을 장식했더라구요. 포카치아 큐브 엣지 덕분에 도우 끝까지 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번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는 이렇게 얇은 도우 2개가 겹쳐져 있고 이 사이에 홀랜다이즈 무스가 들어가 있어요. 즐거운 상상력이 가득한 도미노 피자 신제품! 요리하는 사람으로써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 회의 모습을 한 번쯤 구경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정말 어떤 분들이 이런 피자를 만드시는지 궁금-!



또 한가지! 여러분에게 이야기 하고 싶은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의 특징! 언제나 그렇듯~ 도미노피자의 기름기 없는 도우는 제 입맛에 딱이랍니다++



한 조각 맛 보기 위해 들어서 냠냠
~ 얇은 더블크러스트 도우 위에 풍성한 토핑들이 한 가득 올려가 있어 입 안에 봄이 온 듯 상콤달콤했는데요.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시길 강추! 특히 메르게즈볼은 오늘 저에게 최고 인상적인 맛을 선물해줬어요~



함께 온 콜라 한 잔 따르고, 우리 조카들이 제일 맛있다고 하는 도미노 피클까지 준비해 보았답니다. 토핑이 어찌나 많은지~ 풍성한 토핑에 우리 조카님들 싸우지 마라고 접시에 나눠주고, 저는 손으로 냠냠냠!



메르게스볼과 함께 포카치아 큐브 엣지, 홀랜다이즈 무스, 고구마빠스, 스윗미니칠리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맛의 토핑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상콤달콤한 맛이었답니다.



도미노피자의 봄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입 안 가득~ 풍성한 봄이 온 듯한 맛을 느껴보세요^^



! 또 하나의 주문 팁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도 진행 중이랍니다.(2014/3/7 ~ 2017/4/3) 참고하셔서 기간 내에 더욱 저렴하고 푸짐한 도미노피자 신제품 즐겨보세요^0^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블루밍피자 수지, 공유 CF>


* 본 컨텐츠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 받은 제품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