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시식후기] 봄의 맛을 담은 풍성한 토핑!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봄의 맛에 대한 호기심이 한 가득,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봄이 왔습니다! 얼마 전에는 따뜻한 봄 기운이 맴돌더니 이내 꽃샘추위가 오고 요 며칠사이 비까지 촉촉히 내렸어요. 변화무쌍한 날씨가 지나면 완연한 봄이 찾아오겠죠. 또한 기다리던 도미노피자의 봄 신제품도 우리의 곁으로~! 봄의 맛을 담은 도미노피자라는 말에 솔깃했는데요. 출시 전부터 어떤 피자일까 궁금증이 생기더군요. 도미노피자 매니아 배짱이가 전해드리는 도미노피자 신제품 시식 후기입 안 가득 피어나는 행복한 봄의 맛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시 식 제 품 :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 작   성   자 : 배짱이

   > 블   로   그 : http://1978mm.blog.me/


만반의 준비를 하고 기다리던 도미노피자 박스 개봉 박두 전! 으흐흐~ 제 표정 안 봐도 아실려나?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기대 만발 중이랍니다.



박스가 열리는 순간, 외마디 "~" 봄처럼 화사하고 풍부한 토핑으로 상상 그 이상을 보여주는 도미노피자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의 비쥬얼에 탄성을 자아냈어요.




과연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는 어떤 맛일까요? 보고만 있기에는 너무 곤욕스러운 시간이 아닐 수 없었는데요. 토핑부터 색다른 도우 엣지까지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토핑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봄에 피어나는 꽃 봉오리와 푸른 새싹이 돋기 시작하는 듯  버라이어티한 일이 생길 것만 같은 봄 기운이 팍팍 느껴집니다. 츄르릅-!




더블클러스트 블루밍 피자에는 색다른 토핑과 도우 엣지가 눈에 띕니다. 파인애플이 갓 마냥 무언가에 씌여져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바로 이것은 메르게즈볼! 메르게즈볼은 엄선된 돼지고기를 전통방식으로 염지, 숙성시켜 진한 육즙이 가득한 고급 수제 소시지 메르게스를 만든다 해요. 그리고 그 위에 파인애플 카르파치오를 얹어서 소시지의 담백한 맛과 파인애플은 새콤 달콤한 맛을 더해주죠. 가장 눈에 띄는 포카치아 큐브 엣지! 로즈마리향과 커스터드가 가미된 이탈리아 전통빵 포카치아래요. 이렇게 작은 큐브모양으로 피자의 엣지 부분을 동그랗게 휘감아 준답니다.




꽃봉오리 마냥 색감도 예쁜 스윗미니칠리~ 입안에 들어가면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진답니다. 그리고 고구마를 튀긴 후 달콤한 소스로 졸여 부드럽게 녹는 듯 퍼져가는 고구마 빠스, 그 밖에도 청피망, 베이컨칩, 버섯 등 풍성한 토핑입니다.





바삭한 도우를 2중으로 더블 크러스트! 그 사이에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홀랜다이즈 무스가 들어가 있어요.




이제 가장 궁금한 맛을 느껴볼 차례! 츄릅~!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한 조각만으로도 소개해드린 모든 토핑이 올라가 있네요. 그리고! 저기 살코기는 뭐지? 라고 생각하실 분들 계실텐데요. 앞서 말씀 드린 메르게즈볼이예요메르게즈볼 위에 올라갔던 파인애블이 옆으로 쌀짝 날라가 있네요. 갓 쓰느라 더웠나봅니다. 하하하~




측면에서 보면 의외로 얇죠? 그러나 맛은 풍성해진다는 사실!!




행복한 타임! 시식에 들어가볼까요?




~ 마냥 달콤하고 부드러울 줄 알았던 맛이 매콤한 맛도 있네요(아이들은 매운 걸 잘 못 먹는다면 고려해보셔야 할거예요). 달콤 매콤함에 이어 메르게즈볼의 담백함과 새콤함까지 전해지더니 고구마빠스 있는 부분을 먹을 때는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 맛이 입 안 가득 퍼져나가요더블크러스트의 바삭함과 홀랜다이즈 무스의 부드러운 맛까지! 새로운 계절, 봄을 알리는 듯한 색다른 맛이예요.




이때부터 폭풍 흡입이죠. 먹고 또 먹고~




특히 메르게즈볼과 고구마빠스를 먹는 부분이 가장 맛있더군요.




마지막 도우 엣지를 남겨두고 빼곰히  나온 홀랜다이즈 무스~ 귀엽기도 하지. 하하하 ^0^//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의 하이라이트! 포카치아 큐브 엣지! 포카치아 큐브가 있는 부분에 달콤한 시럽이 발라져 있어 달콤함과 고소함 그리고 바삭바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배짱이는 어서 따뜻한 봄이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 행복한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의 맛과 함께 하시기 바래용^-^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라는 사실도 잊지 마세요~!

 

 

* 본 컨텐츠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 받은 제품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