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도미노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시식후기] 입 안 가득 봄이 온 듯,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입 안 가득 상큼한 봄이 찾아왔어요^^



안녕하세요. 도미노피자 기자단 나니야입니다. 도미노피자에서 봄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는데요. 즐거운 주말의 점심시간-! 나니야가 이웃님들을 대신해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를 먼저 시식해보았습니다^-^ 츄르릅-! 박스를 열자마자 달콤한 향이 코와 침샘을 자극했는데요. 잠시 식욕을 꾹꾹 누르고 봄처럼 화사하게 피어난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의 토핑을 카메라에 담아보았어요. 그 맛과 모습이 궁금하다면 나니야의 리뷰를 따라와 주세요~


 

    > 시 식 제 품 :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 작   성   자 : 나니야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4086088

 



띵동-! 띵동-! 드디어 나니야의 집에 더블크러ㅡ트 블루밍 피자가 도착했어요-!


금요일 점심시간에 딱 맞춰 배달시킨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더블크러스트 블루밍 피자! 이 피자박스를 열어 볼 때가 제일 설레어요. 이번엔 어떤 피자일까?




피자에 봄이 온 것처럼 꽃이 핀 듯한 더블 크러스트 블루밍피자! 빨갛고 노랗고 아기자기한 색들이 먼저 눈에 확 들어오네요. 제일 눈에 띄는 저 토핑들이 뭔지 한번 알아봐야겠습니다.




도미노피자 신메뉴 더블 크러스트 블루밍피자의 토핑들을 하나하나 ! 찍어서 그림으로 표현해봤어요. 제일 눈에 띄는 것들만 쏙쏙 찾아봤답니다.




그림으로 그려보니 어떤 토핑들이 숨어있는지 잘 보이죠? 토핑들만 따로 하나하나 먹어봤는데 딱히 거슬리는 맛 없이 하나하나 다른 맛들. 고소하기도 하고, 상큼하기도 하고, 매콤하기도 하고, 달콤하기도 하고 이 모든 맛들을 한 번에 맛보니 정말 입안에 봄이 온듯 합니다. 그래서 피자 이름이 더블 크러스트 블루밍인가 봐요. 
-Blooming : 활작 꽃 핀, 만발한, 꽃 같은




피자 한조각에 이렇게 많은 재료들이 숨어있네요. 눈에 띄는 토핑들 외에도 맛난 재료들이 피자 구석구석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토핑들에 대해 좀더 알아봤어요.



포카치아 큐브 엣지

촤르르~ 깔려져 있는 큐브 모양의 특별한 엣지! 로즈마리 향과 커스터드가 가미된 이탈리아 전통빵 포카치아예요. 쫄깃쫄깃하고 고소한 맛이에요.

 

메르게즈볼

엄선된 돼지고기를 전통방식으로 염지, 숙성해서 육즙이 가득한 고급 수제 소시지를 상큼한 파인애플이 둘러싸고 있어요메르게즈볼만 따로 먹어도 맛있어요ㅎㅎ 



고구마 빠스

고구마를 튀긴 후 달콤한 소스로 졸여서 만든 달콤하고 바삭한 고구마 토핑이예요. 예전에 즐겨먹던 맛탕 생각나네요.


스윗미니칠리

여지껏 피자에 올라간 토핑 중에 제일 신선하고 맘에 드는게 바로 이 스윗미니칠리에요. 달콤한 시럽에 숙성시켜서 맵지 않고 달콤하고 상큼한 아삭한 식감의 페루산 미니 칠리에요. 조금 매웠어도 더 좋았을것 같아요. 워낙 매운걸 좋아하는 입맛ㅎㅎ 




두껍지 않은, 얇고 바삭한 더블크러스트 도우 덕분에 풍성하고 다양한 재료들의 맛을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듯! 도우가 너무 두꺼우면 빵맛만 나는 경우가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전 역시 얇은 도우가 맛있어요// 




피자에 빠질 수 없는 코카콜라! 그리고 피클과 핫소스까지!




한 조각은 모자르니 두 조각 순식간에 흡입! 파마산치즈와 핫소스 조금 뿌려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다가오는 봄에 봄처럼 풍성한 피자를 즐겨보시길~^^



 


 * 본 컨텐츠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 받은 제품으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