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컬쳐&피자 Story

[야구의 날 기념] LA다저스 류현진 선발경기 관람 후기

다저 스타디움에서 LA다저스 류현진 선발 경기를 관람하다! 
 

 
야구 좋아하세요? 야구팬이라면 잊지못할 역사적인 날, 2008년 8월 23일~! 한국이 올림픽 야구 역사상 첫 금메달을 획득한 감격스러운 날인데요. 그 날을 기념하여 우리나라에서는 매년 8월 23일을 야구의 날로 지정하고 있답니다. 2009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5년째 맞이하는 야구의 날에는 한국야구위원회와 구단이 공동으로 경기 입장료 할인, 무료 입장, 선수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크리지기도 야구의 날을 기념하여 준비해 봤지요. 저 멀리 미국에서 날아온 생생특보~! 도미노피자 기자단 이자영님의 LA다저스 류현진 출전 경기 관람 후기를 들고 왔답니다. *^^* 자랑스러운 한국의 이름 류현진! 직접 가서 보진 못해도 잠시나마 다저 스타디움에 앉아 있는 기분을 만끽해 보실까요? Let's GO, GO!

 

 



안녕하세요! 미국을 여행중인 도미노피자 기자단 이자영입니다. 요즘 메이저리그에서 정말 핫!한 한국 선수 중 하나~ 류.현.진! L.A까지 갔는데 안 보고 넘어갈 수 있나 싶어 류현진이 출전하는 LA다저스 경기를 보기 위해 야구장을 찾았답니다.

 

 

 
야구에 관심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친구들이 완전, 완~전 야구 매니아라서 소식은 자주 전해듣고 있는데요. 친구들에게 카톡으로 류현진 직구를 보러 간다 전했더니 다들 부러워해서 미안할 정도였지요. ㅠ.ㅠ

 

 


미안한 마음에 친구들이 부탁한 야구 티셔츠를 사러 갔는데, 류현진 번호 99가 써 있는 건 품절인지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나마 이 티셔츠만 남아 있었다는...! 친구들이 부탁한 건 99번 유니폼이었는데~ 야구 유니폼 티셔츠는 220불 정도로 꽤 비쌌답니다.




미국에서는 뉴욕에서 처음 야구를 봤었고 서부에서는 이번이 처음인데요~ 처음 하는 경험들은 모두 소중하잖아요. ^^ 샵 구경하고 서둘러 경기장으로 들어갔어요.





경기가 시작 되기 전 여유로운 구장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드디어 경기 시작! 꺄아~! 류현진이다~~~! 찰칵, 찰칵, 류현진 선수의 경기 모습을 한 장이라도 더 생생하게 담아내고자 열심히 셔터를 눌렀답니다. 호잇호잇!




숨죽이며 경기를 지켜보는데, 멀리서 보니 너무 조그맣게 보이는 류현진 선수의 모습~!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았지만 그저 열심히 줌인줌인 하는 걸로 마음을 달랬답니다.




큰 전광판에 선수들의 모습이 확대되어 보이고요. 전 거의 저 전광판에 의지해 경기를 관람했지요. 





기자들도 많고 넓은 경기장 안이 정말 꽉 찬 느낌이었어요.




그냥 보면 심심하니까, 간식타임~!




다저스타디움에 오면 꼭 맛봐야 할 먹거리가 있으니 바로 요 핫도그인데요. 경기를 관람하는 할아버지부터 어린아이들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의 손에 들려 있던 핫.도.그~! 일명 다저독(Dodger dog)이라 불린답니다. 다저 스타디움에 와서 이 다저독을 맛보지 않고 돌아갔다면 분명 후회할 일~! 30cm 가량의 빵 사이에 10인치 프랑크 소시지를 넣고 다진 피클을 얹은 이 핫도그는 1962년 다저 스타디움에서 팔기 시작한 이후 다저 구장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고 해요.

 

 

 

다저독 하나에 5달러~! 그냥 빵 안에 소시지 하나 들어있을 뿐인데, 어찌나 맛있던지! 빵도 퍽퍽하지 않고^^ 아 또 먹고 싶어요!




그리고 맥주 등의 음료를 곁들이면, 캬! ^0^/ 저는 맥주와 함께 나쵸도 사서 먹었어요. 냠냠~!




여기서 끝이 아니죠~! 햄버거도 팔기에 다양하게 주문해 보았다는, 감자튀김도 함께. *^^* 끝없이 먹고 있어요.




꺄~ 전광판에 잠시 비춰진 귀여운 아이의 모습~ 피자를 먹고 있네요. 무슨 피자일까요?




저 멀리 상대편 선수들의 뒷모습도 보이고요~!




경기를 보는 내내 열심히~ 응원했었답니다. 류현진 파이팅~!

 

 

 

볼 받을 준비 태세인 아이들?! *^^* 홈런볼이나 파울볼이 넘어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걸까요? 아...저도 하나 받고 싶었어요. *_*

 

 

 

 다저 스타디움의 키스타임~! 야구장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두근두근, 또 하나의 묘미죠. *^^* 메이저리그에도 역시 키스타임은 존재하는군요. 달달하네용♡ 꺄아~!




아주 잠깐이었지만, 저도 전광판에 등장했답니다! ^^;; 저기 리본 머리띠를 한 제 모습이 보이시나요? 전광판에 나오면 사진 찍으려고 카메라 상시 대기중이었는데, 당황하는 바람에 으쌰으쌰 춤 추다 보니 사라져 버렸다는~ 흑흑.




경기가 끝난 뒤에도 류현진 티셔츠를 사기 위해 샵을 돌아다녔지만 구할 수 없었고...! 현지에서 직접 류현진 출전 경기를 관람했다는 데 의의를 두기로~ 오래오래 기억에 남을 야구 경기 관람 후기 ^0^/ 이날 LA다저스는 애틀랜타를 상대로 2:1 승을 거뒀는데요. 류현진 선수는 선발투수로 7이닝을 던지며 팀의 승리에 큰 기여를 했답니다. 코리안특급 박찬호 선수의 뒤를 이어 화려하게 비상중인 야구스타 류현진 선수의 꾸준한 선전을 응원합니다. 얍얍! 지금까지 L.A에서, 도미노피자 기자단 이자영이었습니다.

 

 

Creator. 도미노 크리에이티브 기자단 '이자영'

도미노피자와 인연을 맺은 블로거분들이 사외필진으로 참여해 다양한 시각에서의 도미노피자 이야기를 전해드릴 예정입니다다양한 분야의 블로거들을 통해 들어보는 다채로운 이야기들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