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시식 후기] 빨간 체리 같은 네 입술! 여름을 닮았네

도미노피자/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도미노 트위스트쉬림프 피자/트위스트 쉬림프/도미노피자 시식후기/트위스트쉬림프 피자 리뷰/
도미노피자 메뉴 추천/도미노피자 여름 메뉴/도미노피자 체리/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시식 후기 


체리 같은 네 입술! 여름을 담다

바야흐로 본격적인 우기의 한 가운데, 불쾌지수 높아지는 무더운 날씨에 식욕을 잃어버린 불쌍한 영혼이었던 배짱이! 그런 배짱이의 집 나간 입맛을 돌려준 고마운 구원자가 있었으니~! 없던 입 맛도 되살아나게 만드는 그 맛! 여름에 어울리는 재료만 모으고 모아 탄생했다! 이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특별한 피자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주인공은? 두구두구두구~ 바로 도미노 신제품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이제 바로 도미노피자하면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하하하 *^^* 도미노피자 출시에 맞춰 출동한 도미노피자 기자단 배짱이! 제가 직접 맛보고 누린 생생한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할게요정열의 여름 빛을 그대로 담은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그 맛의 세계로 함께 떠나 보실까요?




   

   
    > 시 식 제 품 :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 작   성   자 : 배짱이


    > 블   로   그 :  http://1978mm.blog.me/   

 



 
딩동! 예약한 시간에 딱 맞춰 도착해주시는 센스~ 어머나♡ 게다가 특별한 날, 건네받은 서프라이즈 선물상자를 연상시키는 스페셜박스! 생일,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 누군가에게 선물하고 싶을 때 도미노 스페셜박스로 주문하면 이렇게 특별한 박스에 피자를 담아 배달해 드린다고 해요. 인터넷 주문시 스페셜 박스로 보내달라는 메시지를 남겨 주시면 된답니다^^ 



톡톡 튀는 스페셜박스 만으로 이미 후한 점수를 뙁뙁! 박스를 받아 든 두 손으로 전해오는 특별한 맛의 기대, 그리고 따뜻한 온기~~! 군침 한번 꼴깍 넘기고 개봉박두~!



우와~보자마자 눈부터 산뜻해지는 크레에이티브한 비쥬얼에 합격! 제 점수는요~ 백점 만점에 백점!



코를 킁킁거리며 더욱 가까이~ 다가가면 갈수록 쫀득한 치즈와 다채로운 토핑들이 한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올여름을 책임질 산뜻, 달콤한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그 맛의 진실을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브무브♡



여러분의 눈에 가장 먼저 띄는 토핑은 무엇인가요? 개인적으론 동시에 두 가지가 눈에 들어왔는데요. 바로 트위스트 쉬림프체리였답니다. 둘 다 배짱이가 아주 좋아하는 것들이었거든요^^ 새우와 체리의 만남이라~ 이전엔 미처 상상하지 못했던 조합이었는데요. 먼저 사이좋게 포옹하고 있는 두 마리 새우, 저 자태를 보세요! 보통 새우튀김으로 많이 쓰이는 길쭉한 모양의 노바시 새우 아시죠? 노바시 새우 두 마리를 꼬아 토핑으로 올렸는데요. 그래서 피자 이름을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라 정했나 봐요.

체리는 제가 참 좋아하는 과일이예요. 선명한 레드빛의 체리! 상상만으로도 달콤한 그 맛이 혀끝에 전해옵니다. 후르릅~ 침이 고죠!*^^* 피자 위에 잘게 바스러진 '비프크럼블'이 피자 맛을 담백함을 잡하주고요. 트위스트쉬림프 피자의 대표 토핑, 트위스트 쉬림프와 체리! ~ 정말 여름을 떠오르게 하는 재료로 딱! 아닌가요~



얇고, 쫄깃 바삭한 샌드크러스트~! 엣지 부분은 두툼해서 마치 팬케익처럼 보이기도 해요.



기름기를 쏘옥~ 뺀 담백한 도우이기에 더욱 토핑의 맛이 살아나는 거겠죠. 기름진 도우는 싫어요. 노우노우~!


 
,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시식타임♡



여름향기가 가득 담긴 피자 한 조각! 트위스트 쉬림프, 체리, 옥수수, 비프크럼블 등 맛보고 싶은 재료들이 한 가득~! 아흥~ 여담이지만 이런 시식 후기를 남길 때 정말 사람이 대단하단 생각이 들어요. 동시에 보고 느끼고 만지고 촬영하고 생각하기까지~ 이 모든 걸 한큐에 다 해결하는 진정한 멀티플레이어~! 하하하 ^^



한 입 베어 냠냠! 이제 겨우 시작했음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전해오는 부드럽고 달콤한 이 맛의 정체는?



! 보이시나요? 두 겹의 샌드크러스트 사이에 갈릭과 허브로 만든 부드러운 크림, 크리미 알리오 무스가 들어 있어요. 한 입, 한 입 나아갈 때마나 전해오는 크리미하고 향긋한 이 맛! 좋은 땅 위에 좋은 재료가 자라듯, 아래에서 탄탄히 피자를 받쳐주며 토핑들을 더욱 살려주는 역할을 아는 것 같아요.



향긋하고 부드러운 크리미 알리오 무스를 따라 새콤달콤 체리가 입맛을 돋우고, 바다내음 폴폴 풍기는 트위스트 쉬림프의 탱글한 식감, 그리고 쫀득쫀득 신선한 치~~! 그야말로 여름다운 산뜻, 달콤한 맛이 입 안을 즐겁게 해주는데~ 피자를 먹고 있는 제 모습은 블로그계 먹방 신으로 불려도 될 만큼 대단했답니다^^ (미처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다는!) 한여름 쏟아지는 햇살처럼 강렬했던 토핑들의 맛! 한동안 여운이 남는데요.



그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다시 한 번 맛의 반란이 시작되고 있었으니... 바로 도우 앳지! 체리를 지나 새우를 따라 도우 끝에 다다르면~ 뿅♡ 소보로 빵 아시죠? 부드러우면서도 달콤 소소한 그 맛이 좋아 어릴 적 즐겨 먹던 간식이었는데요. 그 맛 그대로~ 쿠키 크럼블이 도우 끝에 솔솔! 바삭바삭 씹는 재미와 함께 쫄깃한 도우의 진가가 발휘됩니다
 


쿠키 크럼블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 덕분에 마치 디저트까지 훌륭하게 마무리한 듯한 기분이 느껴지는데요기분 좋은 코스요리를 맛본 기분이었어요.

맛있게 먹고난 뒤 거울을 보니~ 피자 먹느라 버닝한 입술이 마치 체리처럼 붉게 물들어 있었어요. 그 빛이 정말 여름을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여러분도~ 트위스트쉬림프 피자와 함께 강렬한 여름의 빛을 입술에 담아 보세요. ^^ 여름이 물든 그 입술에 반하게 되실 거예요. 므흣!


 

신제품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주문 시 사이드디쉬를 반값으로 주문하실 수 있답니다.
 

본 컨텐츠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 받은 제품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