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시식 후기] 탱글탱글, 산뜻, 달콤~ 여름을 맛보다!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시식 후기/도미노피자 여름 신제품/도미노피자 추천 메뉴/트위스트쉬림프 피자 리뷰


탱글탱글 싱그러운 재료가 한 가득
! 여름을 맛보세요~


이웃 여러분~안녕하세요. 나니야에요. 쨘♥ 도미노피자에서 신제품이 출시되었다는 즐거운 소식~! 도미노피자 기자단의 이름으로 출시되자 마자 맛볼 있었답니다. 매번 어떤 피자가 나오게 될지 기대하는 도미노피자. 두둥! 과연~ 이번 신제품은 어떤 피자일까요? 기대 이상의 맛으로 감동을 전해주는 도미노피자이기에 이번에도 몹시 기대가 됐는데요! 따끈따끈 신제품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시식 후기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 시 식 제 품 : 트위스트쉬림프 피자

 

    > 작   성   자 : 나니야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4086088


 

 

 

딩동딩동! 도미노피자가 도착했어요. ^^



여름 신제품답게, 여름에 어울리는 재료만 고르고 골라 여름에 가장 ~ 어울리는 피자! 트위스트쉬림프 피자가 바로 주인공!



이름만 듣고 꼬여있는 새우의 형상을 떠올리며 상상의 나래를 펼쳐 보았는데요. 두근두근, 박스를 열어보니 역시나! 지난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때는 치킨플라워가 활짝 피더니, 이번엔 새우 꽃이 활짝 피어 있네요. *^^*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트위스트 쉬림프피자! 재료를 하나하나 살펴볼까요홈페이지에서 재료에 대한 정보를 찾아볼 있었는데요. 도미노피자 모델 공유와 수지처럼 산뜻하고 트렌디한 느낌의 피자인 듯~!


 

새콤달콤 시트러스 드레싱으로 양념한 노바시 새우 두 마리를 꼬아 만든 트위스트 쉬림프!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번 피자의 메인 토핑이 아닐까 하는데요. 새우를 좋아하는데~ 한 마리도 아니고 두 마리씩이나!! 와우부드러운 크림에 갈릭,허브가 가미된 크리미 알리오 무스가 두 겹의 도우 샌드크러스트 속에 듬뿍듬뿍! 들어 있어요. 도우 맛도 심심하지 않게 배려해주는 도미노피자! 고마워요. ^^


 

피자를 먹다 보면  종종 끝으로 갈수록 흥미를 잃곤 하는데요. 심지어 먹다 버리기도 하는 도우 끝, 엣지!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는 엣지 부분에 바삭, 고소한 쿠키크럼블을 뿌려~ 마지막까지 고소하고 달콤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 좋았어요. 바삭바삭 씹는 맛이 살아있어 먹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트위스트쉬림프와 함께 이번 피자의 비주얼을 담당해줄 또 하나의 토핑이 있죠~ 새콤달콤! 비타민이 풍부한 체리인데요. 새우와 체리가 잘 어우러진 맛의 하모니~ 정말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맛과 향!



 

이렇게 다양하고 신선한 녀석들이 토핑으로 투입된 트위스트쉬림프 피자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맛있게 꼬여 꼬여~새우들이 잔치를 하네요피자 한 조각에 새우 두 마리가 사이 좋게 꼬여서 앉아 누워있어요달콤한 맛이 나서 어린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할만한 피자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저는 개인적으로는 갈릭 맛이나 매운 맛을 선호하지만 새우를 아주 좋아하는 데다가 여름엔 또 이렇게 달콤하고 산뜻한 맛이 입맛과 생기를 돋우는 데 좋더라고요먹다 보니 미소가 방긋체리가 올라간 피자는 정말 처음이었는데요체리덕분에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나더라고요엣지 끝에서는 쿠키크럼블 덕분에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나고요오동통한 새우 둘이 꼬여 있는 트위스트 쉬림프에서는 탱글탱글 새우의 맛과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답니다.


꼬리를 야무지게 발라내 냠냠 아낌없이 몽땅 먹었답니다. *^^*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쫄깃한 도우와, 두 겹의 샌드크러스트 속을 아낌없이 채우고 있는 크리미 알리오 무스 덕분에 사르르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느껴 지네요. 맛이 강하지 않으면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피자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해 드려요!
 


피클과 핫소스가 빠지면 섭섭하죠! 매운맛 좋아하는 저는 핫소스를 솔솔 뿌려먹으니 맛있더라는!

 


여름에 산뜻하고 달콤한 맛의 피자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를 즐겨보세요!



신제품 트위스트쉬림프 피자를 주문하면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데요저는 개인적으로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랑 크리스피 치킨텐더가  땡기네요피자와 함께 사이드디쉬까지더욱 풍족하게 한 끼 해결해보시길~!


본 컨텐츠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 받은 제품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