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오감이 즐겁다!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치즈도, 토핑도 아낌없이 담았어요!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안녕하세요
. 꿈을 요리하는 블로거 모모둥이에요. 오늘은 지난 번 맛있게 냠냠했던 도미노피자 신제품~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 피자 덕분에 더더욱 행복한 주말을 보냈는데요다음 번에는 화끈한 화요일 날 온라인 방문포장으로 40%할인해서 한번 더 주문해먹을까 해요. 이번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역시 아주 맛있었거든요~ ^^)b 도미노피자 신제품은 언제나 그렇듯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답니다. 지금부터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웠던, 저의 시식후기를 들려 드릴게요!


 

> 시 식 제 품 :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 작   성   자 :
 모모둥이
 

 >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allcllrp
 




11 23일 출시된 따끈따끈! 반응 후끈후끈한 도미노의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라지 사이즈~ ^o^ 예약시간에 맞춰 정확하게 도착해주시는 센스!



박스에 도미노피자와
 유니세프가 함께하는 zero캠페인 이라고 적혀있더군요~! 굶주림로 힘들어하는 세계의 아이들의 숫자를 zero로 만들기 위해서 피자 판매 수익의 일부를 유니세프 영양식 공급사업에 기부하고 있다니... 꺄아! 정말 멋진 캠페인이죠~~!



세상에 존재하는 치즈는
500여가지. 그런데 왜, 피자에 들어가는 치즈는 맨날 똑같을까? 라는 생각에서 만들어 진~ 이번 도미노피자 신제품! 먼저 비주얼을 보시면, 다양한 치즈의 색감들이 어우러져 굉장히 화려해 보이죠. *^^*



콰트로라는 이름은 이탈리아어로 숫자
4를 의미한다고 해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에는 이름처럼 4가지 스페셜 치즈가 들어있는데요, 크림블루치즈, 커티지생치즈, 에멘탈크림치즈, 모짜렐라치즈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입안 가득 깊고 풍성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요. 이게 끝일까요? No No! 도미노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정말 푸~짐한 토핑들이 피자의 맛을 더욱 UP~해줍니다. 스모크 비프크럼블과 허니로스팅갈릭, 살사토마토가 아주 듬뿍 올라가있네요~~ ^^



피자 리뷰에서 빠질 수 없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사진
! 정말 맛있어 보이죠?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흑흑!



피자에 빠질 수 없는 모짜렐라치즈 위에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구운 마늘(허니로스팅갈릭)도 토핑으로 올라가 있어서 먹는 재미를 더해준 것 같아요.




네덜란드에서 유래된 예쁜 커티지생치즈는 눈처럼 하얗게 피자 위에 뿌려져 있는데요
. 그 모양이 눈을 닮은 만큼 입안에서 눈처럼 사르르 녹아 내리는 맛이었어요! >_<♥




살사 토마토와 함께 훈제 바베큐 소스로 양념한 다진 쇠고기 스모크 비프크럼블도 듬뿍 듬뿍 올려져 감칠맛이 더해졌어요.



하얀 커티지생치즈를 더욱 빛나게 받쳐주는 노란빛 에멘탈크림치즈도 보이네요
. 에멘탈치즈는 짭짤하고 고소한 맛의 스위스치즈인데요. 피자에 올라간 에벤탈크림치즈에는 에멘탈치즈에 크림을 가미하여 만들어져 더욱 풍미가 좋습니다.



피자에 빠질 수 없는 콜라를
 따른 다음 본격적으로 맛있게 먹을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_+ 



콰트로치즈샌드피자 한 조각을 접시에 내어 보니 더욱 예쁘죠
? 과연 네 가지 스페셜한 치즈가 어우러진 이번 도미노피자 신제품, 그 맛은 어떨지!! ~ 그랬던 것처럼 기대 한 가득! 한편으론 걱정도 좀 됐는데요. 왜냐하면, 맛없으면 아빠나 엄마나 손을 안 대시는 게 피자거든요.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는 쫄깃한 나폴리도우와 바삭한 씬도우 사이에 크림블루치즈가 듬뿍 들어 있어요. 도미노피자만의 샌드크러스트 기술이 만들어낸 결과물이죠^^ 두 도우 사이에는 크림블루치즈가 들어있어요~ 이 치즈는 프랑스풍 블루치즈에 버터+크림을 가미하여 부드럽답니다. .



도우 뒷면을 살펴 볼까요? 기름기 없이 담백해 보이는 뒷면!
 나폴리도우 + 씬도우가 딱 달아 붙어 있는 도미노만의 스페셜한 도우 덕분에 피자 맛이 한 결 고소하고 담백했는데요. 먹으면 먹을 수록 쫄깃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전해졌어요.



보이시나요
?? 아래는 씬도우! 위에는 나폴리도우... 그 사이엔 뭔가 가득 차있는 건? 바로 크림블루치즈~ ^^ 그리고 그 위에 푸짐한 토핑들... 허니로스팅갈릭, 살사토마토 등등이 큼지막하게! 올라가 있답니다.



한입 냠냠 했는데
... 아 대박 ^^)b 어쩜, 도미노피자... 한번쯤 실망시킬 만도 한데 나올 때마다 늘 이렇게 새로운 맛을 내놓는 건지 신기할 정도에요!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망고하바네로소스를 가미해서 중간 중간 매콤한 맛이 느껴지고, 전혀 느끼하지 않았어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치즈피자라서 느끼할 것 같다는 생각은 잠시 접어 두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한 번 맛보면 누구라도 알 거에요.. 매콤함이 치즈의 깊고 진한 맛과 묘하게 잘 어울러져서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풍성한 맛을 내더라고요.



네 가지 치즈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그 위에 푸짐한 토핑까지 한 가득~ 올려 있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치즈도 듬뿍! 토핑도 듬뿍! 네 가지 스페셜한 치즈를 피자 한 판으로 맛볼 수 있다니, 이런 기회가 또 있을까요? 그리고~ 도미노피자 매니아라면 꼭꼭 챙겨야 할, 기분 좋은 할인 소식 하나 알려드릴게요! 도미노피자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를 구입하면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라고 합니다. 기간은 2013 1월 3일까지니 참고하셔서 피자는 더 맛있게~ 가격은 더욱 슬림하게 주문해 드세요! 자, 여기까지 남녀노소, 부모님도 아이들도 다함께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피자, 도미노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시식 후기였습니다. ^0^/

 

* 본 컨텐츠는 도미노피자에서 제공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