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2012 도미노 챌린지 어워즈, 한국 도미노피자 19개 점포 수상


도미노피자, 도미노 챌린지 어워즈,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피자, 도미노피자 배달, 도미노피자 신제품

2012 도미노 챌린지 어워즈, 한국 도미노피자 19개 점포 수상



학창시절, 시험 성적이 발표되면 떠오르는 이슈가 있죠. 부지런히 공부한 성과가 고스란히 담긴, 성적표를 받는 순간입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건네 받은 성적표에는 반에서 몇 등, 전교에서 몇 등이라는 등수가 적혀 있곤 했죠. 물론 그 결과만으로 지난 노력의 과정을 모두 설명할 수는 없지만, 우수한 성적과 또 성적에 따른 상을 받는 다는 것은 '충실한 노력에 대한 정직한 보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여기, 국제적인 시상식에서 당당하게 최고임을 인정받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도미노 챌린지 어워즈인데요, 정성을 다해 피자를 만드는 전세계 도미노피자 매장에 시상을 합니다. 올해는 전세계 매장중 국내 매장 19개 점포가 수상을 했습니다!




 

 

도미노 챌린지 어워즈(Domino Challenge Awards)19601호점 창업 이래 50년이 지난 오늘날 피자배달 사업의 선구자로서 전 세계 69개국 9,000여개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상생 발전 및 동기 부여로 선의의 경쟁심을 유발하고, 서로 본받을 수 있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나라별로 매년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시상 프로그램이에요. 올해 국내 도미노피자에서 본 어워드를 통해 한국도미노피자 국내 가맹 및 직영 19개 점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글로벌 시상 프로그램인 도미노 챌린지 어워즈에서 한국 도미노피자는 2001년 시작부터 지금까지 그간 200개가 넘는 어워드를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어요.
전국도 아니고 전세계적인 규모의 큰 시상식에서 한국도미노피자가 거둔 이 성과는 정말 값지고 소중한 것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만큼 정성과 마음을 다해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피자를 만드는 피자고수들이 많다는 이야기겠지요?

도미노피자가 고수하는 원칙이 있습니다. 가장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피자를 빠르고 신속하게 만들어 친절하고 안전하게 제공하는 것인데요, 이 철저한 원칙이 바로 진심의 온도로 피자를 굽는 피자 고수들만의 비법입니다.


 

 

 

위치와 날씨, 시간 그리고 입맛은 다르지만 전세계 도미노피자에서 피자를 굽는 그 마음만큼은 하나입니다. 앞으로도 국제 가맹점 간의 협력 체계 구축을 위해 도미노 챌린지 어워드는 계속될 예정입니다. 또 프랜차이즈 상생 문화 형성 및 소비자 만족도 제고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한 동기부여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발전하는 도미노피자 기대해도 되겠죠? 전세계 피자 고수들이 한마음으로 굽는 피자! 앞으로도 도미노피자는 피자고수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