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데이트 코스 추천! 즐길거리가 가득한 분당으로 떠나보자!

서현역 데이트 코스, 분당 데이트 코스, 정자동 카페거리, 누들앤쿡스, 누들&쿡스,

데이트 코스 추천! 분당으로 떠나보자!

 

 

연인과의 데이트!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가득하지만 한켠으로는 완벽한 데이트 코스를 짜는데 머리가 아프기도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고자, 도미노피자 블로그가 여러분의 데이트 플래너가 되어 최고의 데이트 코스를 만들어 드릴게요! 오늘은 서울에서 서울보다 가까운, 버스타고 20분이면 도착하는 분당의 느끼고 보고 맛보며 즐길거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사동의 가로수길 만큼 유명한 정자동의 카페거리를 가보셨나요? 일반 카페의 북적거림이 싫다면 정자동 카페거리에 가보세요~ 조용하게 앉아 담소를 나누며 커피의 진정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카페다운 카페입니다. 맛있는 커피도 좋지만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진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데요~ 도로를 따라 빼곡히 모여있는 카페를 구경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랍니다.


 

 

 


향이 좋은 커피 한 잔 마셨으니 문화충천을 해볼까요? 성남아트센터로 출발!~ 분당선 이매역에 위치한 성남아트센터에는 뮤지컬, 연극, 음악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8월에는 세계적인 음악가 장한나의 클래식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어요. 장한나씨가 직접 클래식에 대한 설명도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연극과 뮤지컬, 그림전도 준비되어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방문해도 정말 좋아요^^

 

 

데이트 코스의 완성! 역시 맛있는 요리~ 하지만 아무거나 먹자라고 말하는 여자친구의 말에는 분위기 좋고, 여러가지 음식이 가득하며 지금까지 맛보지 못했던 요리를 먹으러 가자! 라는 말이 숨어있어요. 그래서 여친을 만족시킬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서현역 5번출구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Noodle&Cook은 얼마전 새롭게 오픈한 누들 전문 레스토랑이에요. 한국, 중국, 이탈이라의 누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누들을 이용한 샐러드 그리고 팬파스타까지 이색 누들을 맛 볼 수 있어요.

 

 


매장 안에 도착하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직원분께서 시원한 물과 오이피클을 가져다 주십니다. 날씨가 더워서 물 한잔을 빠르게 들이켰는데요, ! 물에서 은은한 향이 나요~ 신기해서 물병을 살펴보니 로즈마리 허브가 비밀이였군요^^ 그리고 오이피클도 그냥 피클이 아닌 청양고추를 송송 썰어 직접 만든 매콤한 웰빙 오이피클이라고 합니다. 

 

 


이제 메뉴판을 함께 볼까요? 정말 많은 메뉴가 있죠! Noodle&Cook에 오시면 누들을 한끼 간단한 식사가 아닌, 고급스러운 요리로서 만찬을 즐길 수 있어요. 그럼 여러가지 메뉴 중에 특히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대표메뉴를 맛보겠습니다!

 

 


첫번째로 맛 볼 요리는 후레쉬 모짜렐라치즈 샐러드에요. 부드러운 생모짜렐라치즈와 신선한 베이비 채소, 직접 그릴에 구운 토마토와 호박이 듬뿍 들어있어요. 특히! 이 샐러드에서 주목할 점은 바로 드레싱입니다. 새콤한 발사믹 드레싱과 다른 레스토랑에서 맛 볼 수 없는 오디 드레싱이 맛의 환상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생모짜렐라치즈는 치즈의 고유의 향이 강하지 않고 씹을수록 그 고소한 향이 천천히 입안에 퍼져 풍미가 좋으며, 오디 드레싱의 달달함 때문에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샐러드에요.

 

 

 
샐러드로 입맛을 살렸다면 이번엔 매운 맛으로 입맛을 달아오르게 해볼게요^^ 두번째 요리는 화끈한 불초면 입니다! 불초면은 중국의 초면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한 요리인데요, 생면을 오븐에 구워 수분을 제거하여 조리시 면에 소스가 베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찰진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해물에서 우러나온 시원한 맛과 소스의 매운맛 덕분에 불초면을 먹고 있으면 땀이 송글송글 맺히지만 젓가락을 멈출 수 없는 놀라운 현상을 경험하게 될거에요^^

 

 


그리고 Noodle&Cook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메뉴 두가지를 더 소개해드릴게요~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운 팬파스타에요! 겉에서 보기엔 피자처럼 생겼지만 포크로 살짝 찔러보면 그 진모습을 보여준답니다^^ 그리고 팬치즈밥도 있는데요, 밥과 치즈가 어우러져 고소함의 결정체를 맛 볼 수 있어요! 베이컨 포테이토 치즈밥에는 모짜렐라치즈 위에 포테이토가 듬뿍 올려져 있는데요, 함께 비벼 먹으면 치즈 속에 바삭하게 씹히는 포테이토가 두배 더 고소한 맛을 만들어준답니다.




그리고 더운 여름! 시원한 샐러드 누들이 여름 메뉴로 딱이에요. Noodle&Cook의 인기 샐러드 누들 3총사인 불고기 샐러드 누들, 크래미 샐러드 누들, 왕새우 샐러드 누들이 있답니다. 이 중에서도 크래미 샐러드 누들로 초이스! 잘게 찢게살만큼 얇은 면이 서로 잘 어울립니다.  

 

 

Noodle&Cook에서는 누들뿐만 아니라 피자도 즐길 수 있는데요! 얇은 도우를 사용하여 토핑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요리피자들이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건강을 생각한 똑똑한 샐러드 피자를 추천해드려요! 샐러드 피자의 도우 위에서 달콤 고소한 단호박 샐러드가 듬뿍 얹어져 있고, 그 위에는 신선한 채소들이 가득해요! ? 그런데 이 피자는 샐러드가 떨어져서 어떻게 먹냐구요? 샐러드 피자를 먹는 TIP! 피자 한 조각 위에 샐러드를 얹고 돌돌말아 입으로 쏙~ 넣어보세요~ 도우는 바삭! 단호박 샐러드의 부드러움! 그리고 채소의 아삭함!까지 삼색의 매력이 있는 샐러드 피자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죠?

 

이렇게 해서 분당으로 떠나는 데이트 코스를 모두 소개해드렸는데요, 분당으로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드시나요^^ 느끼고 보고 맛보는 분당으로 떠나는 여행,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