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도미노피자, ‘2012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수상

품질만족, 소비자선정품질만족대상, 디지틀조선일보, 도미노피자 품질만족,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수상
2012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시상식 현장!

 

  

짝짝짝! 여러분 감사합니다!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도미노피자가 2년 연속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어제 그 영광스러운 시상식에 도미노피자가 초대되었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시상식의 기쁨과 감격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7 3일 도미노피자는 뜻 깊은 시상식에 참여했습니다. 바로 디지틀조선일보와 비즈니스앤TV 주최, 한국품질경영학회와 한국소비자안전학회, 조선일보가 후원하는2012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大賞을 수상했어요.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은 소비자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품질 개발과 양질의 서비스 품질을 구현해 소비자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로서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와 전문교수진의 심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선호도 및 품질만족도, 고객중시 성과 등을 평가해 선정됩니다.

 

 


도미노피자는 지난해
‘2011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1위 선정에 이어 2년 연속 피자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한 했어요. 특히 인지도와 제품 만족도뿐만 아니라 서비스 품질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또한 독창적인 메뉴 개발과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나눔 철학을 바탕으로 한 기업 경영 등 브랜드 가치 전반에 이르는 다양한 평가 항목을 통해 그 우수함을 인정 받았답니다^^

 

 

고객님들께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는 자리이기에 그 어느 것보다 값진 수상이었습니다.

 

 

도미노피자는 50년의 전통성과 노하우를 가진 프랜차이즈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을 최상의 서비스로 제공하고자하는 기본을 지키며 혁신적 제품 개발과 서비스 실현 그리고 나눔 실천하겠습니다. 앞으로 고객의 만족을 위해 더욱 끊임없이 발전하는 도미노피자! 꼭 지켜봐주세요.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광고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