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Story/빠른 도미노 Story

드디어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대공개!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신제품, 도미노피자도우,치즈케이크샌드피자,수지,정일우
도미노피자 신제품, 도우에 특별함을 더하다!

 

                                                                                                       *상기사진은 이미지컷이므로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짜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도미노의 신제품이 출시! 피자의 반은 도우,래서 도우까지 맛있어야 피자 맛이 완벽해 진다! 더욱 맛있는 피자를 만들기 위해 도우에 특별함을 더한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출시 이전부터 화제가 된 그 신제품이 오늘 공개됩니다! 피자계를 놀라게 할 새로운 피자 탄생!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토핑에도 특별함이 있지만 다른 피자에서 볼 수 없는 도미노피자만의 새로운 맛과 스타일의 도우로 만든 피자에요! 바로 샌드크러스트인데요. 쫄깃한 나폴리 도우와 얇고 바삭한 씬 도우 사이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득 담은 크러스트에요. 
 

 


샌드크러스트의 나폴리 도우와 씬 도우 사이에는 치즈케이크무스가 숨어있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오랫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정통 뉴욕 스타일의 치즈케이크가 들어있어요. 치즈케이크를 으깨 부드러운 무스로 만들어 도우와 도우 사이에 발라 도우의 고소함과 치즈케이크의 진한 풍미가 맛의 하모니를 이루고 있답니다!

 

 

 

토핑도 살펴볼까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위에는 매콤한 케이준 소스로 양념하여 감칠맛을 더한 신선한 케이준 통새우가 올려져 있어요. 그리고 망고에 잘게 자른 피망과 양파, 향신료를 가미하여 망고의 상큼한 맛에 풍미를 더한 특제 망고살사까지 듬뿍 토핑되어 있답니다!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의 특징 중 하나는 기존 피자와 달리 메인디쉬와 디저트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피자에요. 먼저 케이준 통새우를 한입 베어서 메인디쉬의 매콤함과 감칠맛으로 메인디쉬를 즐긴 후, 도우 부분을 이어서 먹으면 치즈케이크무스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망고살사의 상큼함으로 마무리한다면 마치 디저트를 먹는 느낌으로 두가지 코스요리를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샌드크러스트 사이에 치즈케이크무스가 들어있지만  칼로리도 높지 않아요! 부담없이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즐겨보세요!



 

 

                                                                                                     *상기사진은 이미지컷이므로 실제 제품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여러분 치즈케이크샌드 피자가 어떤 맛일지 궁금하시죠? 도우까지 맛있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로 이번 주말 즐거운 피자파티를 즐겨보세요. ! 7월 26일까지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주문하시면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즐길 수 있으어요. 뿐만 아니라 중복 할인으로 최대 35%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와 다양한 사이드디쉬로 더욱 풍성한 만찬을 즐겨보세요~

 

도우까지 맛있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주문하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