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Story/맛있는 Story

여름 요리 추천! 시원하게 즐기는 요리 레시피

여름요리, 시원한요리, 와인빙수, 파스타, 콜드파스타, 냉파스타, 파스타샐러드, 치즈케이크샌드피자, 수지피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요리궁합

 

 

7월이 시작되자마자 연일 이어지는 비로 몸도 마음도 축축한 기분이에요. 여기에 더위까지 함께 겹치니 불쾌지수가 올라가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장마철 불쾌지수를 잠재울 시원한~ 요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특히, 오늘 선보일 메뉴는 요리 속 또다른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특별함이 있는데요~ 여름에 먹으면 더욱 맛있는 2가지 요리 레시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메뉴는 샐러드 속 숨어있는 쫄깃한 파스타를 먹는 재미가 있는 콜드 그린 파스타에요. 이 파스타는 다른 파스타와 다르게 차갑게 먹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그리고 발사믹식초 소스를 사용하게 때문에 상큼하고 건강에도 좋은데요, 샐러드와 파스타가 함께 어우러진 콜드 그린 파스타! 지금 바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재료>

3색 숏파스타, 아스파라거스, 그린빈,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파마산치즈, 파프리카, 샐러리, 아몬드청크




소스 재료>

올리브오일, 발사믹식초, (or 시럽), 후추, 소금

 

 

재료를 모두 준비하셨다면 본격적으로 만들어볼까요?


 

# 팔팔 끓는물에 소금과 오일을 넣고 3색 숏파스타를 삶아 주세요.

# 삶은 숏파스타는 체에 받혀 물기를 뺀 후, 그릇에 담고 올리브오일을 넣어 섞어주세요.
  (
오일에 섞어줘야 면끼리 서로 달라붙지 않아요.)

# 아스파라거스는 감자깎는 필러로 껍질의 섬유질을 제거한 뒤 밑둥을 잘라 정리합니다. 

# 그린빈은 양 꼭지를 칼로 잘라 정리하세요.

# 브로콜리는 작은 송이로 잘라주세요. 
# 파프리카는 씨를 제거한 뒤 깍둑 썹니다.

# 방울토마토는 반으로 자릅니다. 

# 팔팔 끓는 물에 소금을 넣은 뒤, 아스파라거스, 그린빈, 브로콜리를 데쳐주세요. (두께에 따라 약 3~4)

# 데친 야채들은 얼음물에 담가 식힙니다. 

# 아스파라거스와 그린빈은 4cm 길이로 썰어 준비하세요.

# 볼에 삶은 파스타와 아스파라거스, 그린빈,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파프라카를 담아주세요. 

# 올리브오일, 발사믹식초, , 소금, 후추로 양념하여 섞어줍니다. 

# 잘 버무린 파스타를 접시에 담은 후, 아몬드청크, 파마산치즈를 뿌려 장식하면 완성!

 

 


! 정말 먹음직스럽죠~ 완성된 콜드 그린 파스타에 랩을 씌워서 10분정도 냉장고에 두셨다가 드시면 소스가 채소와 파스타에 베어들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콜드 그린 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커피 전문점에서 독특한 빙수들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집에서 적은 비용으로 맛있는 빙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포도와 각종 향신료가 만나 더욱 그윽한 향을 느낄수 있는 와인빙수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재료>

레드와인, 오렌지1, 레몬1, 시나몬파우더, 정향(clove), 스타아니스, 월계수잎, 블루베리, 설탕



 

# 오렌지와 레몬은 껍질을 벗겨 과육을 두껍게 슬라이스합니다. 

# 냄비에 오렌지, 레몬과육과 레드와인2, 설탕반컵, 시나몬파우더, 정향, 스타아니스를 넣고 팔팔 끓여주세요. 

# 끓인 와인은 체에 걸러 식힌 후, 밀폐용기에 담아 냉동합니다. 

# 빙수기에 냉동한 와인을 갈아 유리잔에 담으세요. 

# 블루베리 등으로 장식합니다. 




와인빙수를 만들 때 Tip을 알려드리면 당도 높은 와인을 선택하시고, 먹기 하루전에 만들어서 냉동실에 얼려 두셨다가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이렇게 간단하지만 근사한 두가지 요리가 완성되었어요! 콜드 그린 파스타와 와인빙수 함께 먹으면 더욱 시원하겠죠? 여기에 여름만찬의 메인요리를 함께 준비해서 드셔보세요!

 

 



메인요리로는 도미노의 치즈케이크샌드피자를 준비해보세요~ 잠깐! 여기서 퀴즈 하나! 콜드 그린 파스타, 와인빙수 그리고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요리속에서 또다른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샐러드 속에서 파스타를 맛 볼 수 있고, 빙수 속에서 와인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에서는 피자 속에서 치즈케이크의 부드럽고 달콤함을 즐길 수 있어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는
다른 피자에서 볼 수 없는 도미노피자만의 새로운 맛과 스타일의 도우인 '샌드크러스트'를 맛볼 수 있어요. 샌드크러스트 사이에는 치즈케이크무스가 숨어있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오랫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정통 뉴욕 스타일의 치즈케이크가 들어있답니다. 치즈케이크를 부드러운 무스로 만들어 도우와 도우 사이에 발라 도우의 고소함과 치즈케이크 달콤함이 하모니를 이루고 있어요! 또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위에는 매콤한 케이준 소스로 양념하여 감칠맛을 더한 신선한 케이준 통새우와 달콤한 망고살사가 올려져 있습니다. 비 오는 장마철, 외출보다는 소개해드린 요리와 함께 집에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름날 최고의 만찬을 즐겨보세요^^

 

코스
요리의 완성!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주문하러 가기 클릭




Creator. 크리지기

도미노피자 홍보실에서 온라인PR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크리지기라는 이름으로 도미노피자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대화에 푹 빠져있습니다. 앞으로 도미노피자의 생생한 소식을 다방면으로 전해드릴 예정이니 크리지기와의 즐거운 대화에 동참해주세요.